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1720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9
이 글은 3년 전 (2022/7/13) 게시물이에요

펑 

펑 

 

 

강아지를 장마 이벤트로 60%할인해서 판다네
대표 사진
익인3
물건도 아니고.. 인티라서 욕 참고 지나간다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장마이벤트....어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ㅈㅇㅂㄹㄱㅅ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개패고싶네 ㄹ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ㅋ... 배라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큰 남자 손으로 다리 모아서 최대한 작게 보이게 찍는거 티남..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 개싫다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미친거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진심 배라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이거 개킹받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장마이벤트는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토나와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왜저럴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저래놓고 나중에 유기견 인스타에 올라오는건 아닌가 몰라.. 강쥐들 불쌍하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어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아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 미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어휴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불쌍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의도는 알겠는데 이거 뭔가 홍보될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맞아 인스타 아이디라도 ㅠ 가리는게 좋을듯 근데 진심 개 빡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ㅁㅈ 패는 사람도 있지만 백퍼 혹해서 보러가는 사람도 있을 걸ㅠ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생명을 상품처럼파네 ㅋㅋㅋㅋ
쓰나 그래도 번호는 지워줘야되지않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난 진짜... 펫샵에서 사오는거 이해 못함 엄청 친한 친구가 그래도 개정떨어질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대단하고 멋진 곳!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와메 진짜 나사가 다 빠져ㅆ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동물을 생명이 아니라 물건으로 여기는데 참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세상엔 생각 없는 사람이 많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진짜 ㅋㅋㅋ 애들을 뭐로 생각하는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병걸린애들 떨이로 팔아놓고 1달도 안돼서 죽으면 펫샵은 나몰라라+병원비 몇백 폭탄 맞는겨 ㅋㅋ 이런 사례 내주변에서 몇번봄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아 진짜 싫다... 저런 짓으로 벌어먹고 살면 벌 받을거야 진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런 펫샵 애기들 데려오는게 맞는거야 냅두는게 맞는거야? 항상 찝찝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냅둬야지...지금 당장은 버려지는 저 강아 불쌍하고 맘아프지만 불쌍하다고 계속 입양하면 수요가 있으니까 꾸준히 펫샵 운영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강아라는 말이 왜 안써지지? 할튼 미래를 위해 지금 펫샵 강아지들을 희생할 필요는 있음 ㅜ강제로 펫샵 다 문닫게하고 새로 오픈 못하게하고 거기 있는 강아지들 유기견센터로 보낼수 없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지.들은 때문인 듯 ㅋㅋ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첨부 사진조총으로쏴버리고싶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아….애기 불쌍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펫샵 안 좋게 생각하는건 이해하는데 그대로 인계 캡쳐 해서 욕하는것도 좀.. 고소당하면 어쩌려고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미쳤나 진짜 아 너무 열받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어휴 또 어떤 인간이 저러냐 하면서 봤는데 우리 지역이네...? 하 진짜 싫다 이 동네 펫샵 너무 많아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참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와 할인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다ㅋㅋㅋㅋㅋㅋ 뭐 장난감 파세요? 당당하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애들 너무 불쌍해...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펫샵은 안 건강하게 태어났어 유튜브에 검색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뭐래...... 펫샵이라는 거 자체만으로도 건강한 애들일수가 없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여기서 누가 더 잘 모르는 걸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건강하게 태어났어도 쟤네 밥 주는거 나중에 봐봐 일부러 크면 사람들이 안데려갈까봐 한창 크는 애기들을 밥 그냥 딱 먹고 안 죽을만큼만 줘 그래서 밥 주면 얼마나 밥 급하게 먹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장마 이벤트라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최악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고소당하고 싶어서 이러는거야 지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아이디 / 주소 / 연락처 다 나오게 커뮤에 올렸네 뭔생각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진심 벌받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진짜 예전에 학교 갈때마다 저런 펫샵 있었는데 지나갈때마다 여기가 멕시코 브라질이라면...내가 돌 들고 저기 다 깨서 쟤네들 다 보따리에 싸서 집으로 데려올텐데 이런 생각 자주 했었음...밥도 진짜 얼마나 조금씩 주는지 너무 짠하더라 지나갈때마다 맘이 무거웠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커뮤하는거 괜찮아?
0:13 l 조회 2
유튜버 뀨우 아는 사람...? 댓글 왜이래??
0:13 l 조회 4
좋아하는데 어쩔수없이 차면 원래 차인거보다 힘들어?
0:12 l 조회 4
34살 되면 무슨 기분이야?3
0:12 l 조회 15
근데 내가 아는 30대 중에 무직자들은
0:12 l 조회 24
술이 얼마나 노화일으키는지 소개팅을 통해 배움
0:12 l 조회 22
해외출장 자주다니는 익들 휴가쓰고 먼저가거나 늦게가는거 가능해?
0:11 l 조회 4
엄마가 내가 ㅈㅅ할거같은거봐 2
0:11 l 조회 16
나는 취직해서 언니한테 경제적 도움 받은 거 다 갚고 거리둘거야..
0:11 l 조회 10
아 꼬르륵소리 기분 좋다
0:11 l 조회 8
테런 아무 세라 캐릭터 연금 입혀지나??
0:11 l 조회 5
소비기한짧은 크림빵같은거 냉동시켜놓으면 ㄱㅊ음?1
0:11 l 조회 5
본인표출할머니가 주선한 소개팅 후기?? 1
0:11 l 조회 14
취향 아닌 바디로션 바를수 있다 없다1
0:11 l 조회 4
버터떡 남은 거 실온에 두고 내일 먹어도 괜찮을까??1
0:11 l 조회 4
27되니까 얼굴에 있는 살 다 사라짐2
0:11 l 조회 13
윗집 미쳤나...2
0:10 l 조회 18
홀터넥 나시 같은 거에
0:10 l 조회 7
웹툰 올가미 본 익들아 재밌어??2
0:10 l 조회 9
나 개인주의가 심한데 사회생활 어케하지1
0:10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