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348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95
이 글은 3년 전 (2022/7/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SSG

3루 응원지정석 31블럭 A열 혹시 경기 볼 때 시야 가리는 거 없이 괜찮을까? 응원단 때문에 경기 시야 가리나 걱정돼서 ... ㅠㅠ 그리구 혹시 맛있는 거 있으면 추천 해주면 고마워 👏🏻
대표 사진
글쓴고동
3루 자리라 큰방에다 물어보는 게 나을까 하다가 혹시 몰라서 여기에 먼저 글써봐 ...!
3년 전
대표 사진
고동1
1층 3루쪽에 오레오 츄러스
1층 1루 버거트레일러(치즈 푸틴, 파인샤베트)
2층 1루 허갈닭강정
글구 외야 컵밥!

시야는 미안 ㅠㅠ 3루 응지를 안가봤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고동1
아 떡볶이도 맛있어!! 2회말쯤 가면 더 맛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헉 너무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 🥳
3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가자마자 파인샤베트부터 사먹기 메모...
3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밥먹고 싶으면 허갈닭강정 옆 테판몬스터 고추장 삼겹살정식도 추천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너무너무 고마워 파인샤베트 맛있겠다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고동3
대표 사진
글쓴고동
헉 내가 본 글 중에 제일 비슷한 시야네!!!! 너무 고마워!!!! 서치 해도 못 찾았었는데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고동3
옛날글이라 어려웠나부다 ㅜ 시야 좋은좌석은 의지나 응지 27추천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유섬 원래 인스타 게시물도 없고 프사도 검정색이였나 8
21:52 l 조회 40
그냥 계속 이 상태 ㅋㅋㅋㅋㅋㅋ
21:42 l 조회 88
베니지아노는 바꿀 생각 없는 건가3
21:23 l 조회 75
02즈가 이대로 청라의 미래가 된다면 진짜 그거야말로 개큰일난 팀 같음 1
21:23 l 조회 101
진작 형우 2군좀 보내라 했잖아
21:23 l 조회 25
혹시 있을 올해나 작년 입문 고동이들한테6
21:19 l 조회 72
낫아웃 실책 때 현장 반응 어땠어…?4
21:13 l 조회 422
쓰리런 맞은 공도 잘 던진 공이어서 더 짜증남 4
21:13 l 조회 144
아 8회에 집갔어야돼...
21:09 l 조회 13
근데 진짜 오늘 조병현이 터뜨린 거면 이렇게까지 화 안 났을 듯2
21:02 l 조회 164
근데 슼부터본팬들은 뭐랄까 정말 정이랑 광현 은퇴하면 찐으로안볼거같아 야구를2
21:01 l 조회 67
일요일에 이렇게 절망적인 경기력으로 지는 것도 재주다 3
20:58 l 조회 48
그냥 갑자기 투수들 잡도리 갈!!!!!! 수준으로 하는 언니가 보고 싶어짐…
20:52 l 조회 22
조형우 타격도 별로고 수비도 별로인데 오늘 일로3
20:51 l 조회 178
sk 시절부터 좋아한 고동들 부럽다 6
20:50 l 조회 462
진지하게 형우 2군으로 좀 내려라
20:49 l 조회 17
다른 말이지만 난 큰민준이조 베테랑 포수랑 호흡 제대로 맞춰 봤으면 했음…
20:47 l 조회 33
진짜 최정김광현 남아있을때 반지하나더주고싶은 심정이었는데
20:46 l 조회 15
근데 저 정도의 포크볼도 포구를 못하면 어떡함
20:45 l 조회 24
진지하게 하위타선도 주전 경쟁할 필요가 있어2
20:44 l 조회 66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22: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