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거의 매일 집에 있다가 가끔 친구들 통해서 새로운 사람 만나면 뭔가 행복함 나 챙겨주는것도 좋고 아는척해주는거 너무 좋은데 집에 있는게 좋아서 밖에 잘안나가 ㅋㅋㅋ 사람이 좋은데 사람 만나는건 힘든 인프피인데 외향적인 성격 되고싶어 ....
| 이 글은 3년 전 (2022/8/07) 게시물이에요 |
|
나 거의 매일 집에 있다가 가끔 친구들 통해서 새로운 사람 만나면 뭔가 행복함 나 챙겨주는것도 좋고 아는척해주는거 너무 좋은데 집에 있는게 좋아서 밖에 잘안나가 ㅋㅋㅋ 사람이 좋은데 사람 만나는건 힘든 인프피인데 외향적인 성격 되고싶어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