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5447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75
이 글은 3년 전 (2022/8/08) 게시물이에요
가격이 어느정도 나올까?? 

사춘기때도 여드름난적없고 피부좋다는 소리 많이 들었었는데 

작년 11월쯤부터 갑자기 이마에만 생기더니 아직까지 안없어져ㅠㅠㅠ 

기초제품 딱히 크게 바뀐적도없는데,,,흑흑 

버티고 버티다가 피부과 가보려하는데 이정도 좁쌀여드름이면 레이저같은거 추천하려나,,,?ㅠㅠㅠㅠ 

부담스러운데 가본적이 없어서 가격대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어 

피부는 이정도야,, 

이마 좁쌀 여드름으로 피부과가면 (여드름사진주의)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나 11만원정도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 시술 받았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구냥 가서 피부 뒤집어져서 진정케어받고싶다구했숨 피부과 병원으루갔엉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효과가 있었던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완전!!!!!!! 대박효과봤어 이래서 피부과 다니는구나싶더라 운좋게 실력있는 병원 간거같기도하고 너무좋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오와앙 부럽다아!!! 한 20마넌정도 마지노선으로 생각하구 가봐야겠당,,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응응 혹시 서울살면 이수역쪽에 피부과있거든 진심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에게
헐 혹시 9번 출구 바로 근처 맞아??? 궁금한데 여기 이름 알려주는거 안되지 ,,?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4에게
ㄴㄴ 14출쪽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에게
앗 고마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고마워ㅠㅠㅠ함 가봐야겠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여드름 염증주사 개아팠음 ㅠ 눈물찔끔나니까 쫌만참아 ㅜㅜ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헐 나 고속터미널쪽 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글쓴이에게
남녀노소 다오는거보니 동네 입소문난 피부과일듯 건물외관은 허름한데 진짜 친절하고 나는 일단 효과많이봤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에게
혹시 맞아? 나 오늘 여기 갈까 생각 중인데... 우연히 검색하다가 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5에게
웅 초진 예약안되니까 웨이팅 각오하고가셈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에게
이미 두 번 갔다가 너무 길어서 한 번은 접수마감 한 번은 뒤에 약속 있어서 나왔다 ㅠㅠ 여기 아직 압출 6만 6천원이야? 작년 블로그 글 보니까 그렇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5에게
압출은 1월에 한번 받아보고 안받아서 가격이 잘 기억안나 ㅜㅜㅜㅜ 접수데스크에 가격 나와있던걸루 기억하는데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에게
그러니까 ㅠ ㅠ 나도 그게 기억이 안 난다 ㅜㅜㅜ 압출 포함해서 11 정도 쓴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5에게
응응 마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에게
헐 그럼 진짜 좋다 ㅜㅜ 나 두 곳 알아봤는데 한 군데는 그냥 1회에 11만원이던데... ㅋㅋㅋㅋ 혹시 익인이도 쓰니처럼 좁쌀이었니,,? 나 딱 저렇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5에게
응 완전 얼굴 전체 뒤집어졌었어 좁쌀 엄청나고 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에게
그렇구나 질문 많이 했는데 대답해 줘서 고마워!! 🥺 다 나으려면 몇 개월은 걸리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5에게
나눈 백신맞고 일시적으로 그랬던거라 한번 관리받구 바로 가라앉았었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에게
헉 그렇구나 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5에게
혹시 14출구 정말 바로 앞에 있는 피부과야??이수역 피부과 너무 많아서ㅠㅠ 알려줄 수 있을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압출하고 약먹으면 될 것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간단히 치료되는거면 좋겠다ㅠㅜㅠ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압출하고 약 먹고 관리 받으면 나아질 거 같은데 이게 한번으로 뿅 되는게 아니고 몇달은 다녀야 함 압출을 일주일 주기로 간다 치면 나 사는 데는 보통 1회 7만7천원 5회 35만원 이런식이거등 피부 다 낫는데까지는 백 넘게 써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압출한번에 7만원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웅 압출 + 후관리까지 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든 피부과 시술은 1회로는 효과 못 봐 쓰니야 ㅠㅠ 갈려면 맘 크게 먹구 가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좁쌀인데 3달에 90만원 정도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정기권 10회에 100씀..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압출진정관리 한번 받고 일단 평소에 각질관리랑 닦토하면서 한번 관리해봐.. 난 원래 꼭 닦토 하면서 살다가 올해들어 안하니까 좁쌀 터져서 다시 하니까 싹 들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냥 압출받고 심하면 이소티논같은 약 받아 약이 좀 비싸고 압출도 싼데는 5만원대도 있으니까 잘 찾아봡 레이저는 굳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그냥 항생제나 이소티논 처방전 값 1만원 받고 약값 1-2 만원 나올거 같은디 괜히 시술 이것저것 하지말고 약 추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 피부과에서 일 하는데 압출 주기적으로 받고 진정관리랑 평소 스킨케어 관리만 잘 해줘도 충분 할 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요즘 같은 날씨에 피지 분비량도 더 많아져서 한동안 약 처방 같이 병행 해도 괜찮을 거 같구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쓰나 𝙝𝙤𝙭𝙮 어떻게 됐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는 볼따구에 그래서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상세천하 만큼 감동적인 게임 또 나올까
22:00 l 조회 2
헬트 믿거....
22:00 l 조회 8
삼닉 전라도에 반도체 관련 투자하는 거 확정난거야??
22:00 l 조회 3
운동해야돼... 공부해야돼...
22:00 l 조회 5
엄마랑 근로장려금 때문에 싸웠는데 누구 잘못같아?
21:59 l 조회 7
에겐 커플 특징이 뭐여
21:59 l 조회 8
너네라면 본가 이사할때 가전 사줄 수 있음??
21:59 l 조회 5
본인표출인스타 검색하면 추천 친구에 떠?
21:59 l 조회 7
30살에 수능준비 다시 시작에반가
21:59 l 조회 9
썸때 연락 빈도 어느정도로 해?1
21:59 l 조회 6
다들 돼지코
21:59 l 조회 5
나 책 읽고는 한 번도 울어본 적이 없어.. 읽고 울었던 책 알려줄 사람..
21:59 l 조회 8
 이거 집주인이 문자를 안보내주는데 지금 보낼까 내일 보낼까?1
21:58 l 조회 16
유튜브 토익 강의 괜찮은 거 추천좀 ㅠㅠ
21:58 l 조회 3
화장하는 분 은근히 후려치는 분이 있음
21:58 l 조회 7
26살인데 내년 교환학생 가는거 너무 욕심인가
21:58 l 조회 7
샵 한번 다니니까 셀프 화장 못하겠슨 ㅜ
21:58 l 조회 3
다들 지금 집이야?3
21:58 l 조회 15
각자 잘하는 일 맞는 일이 있는건디
21:58 l 조회 8
상처에 후시딘 바르니까 가려운데
21:58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