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이 어느정도 나올까?? 사춘기때도 여드름난적없고 피부좋다는 소리 많이 들었었는데 작년 11월쯤부터 갑자기 이마에만 생기더니 아직까지 안없어져ㅠㅠㅠ 기초제품 딱히 크게 바뀐적도없는데,,,흑흑 버티고 버티다가 피부과 가보려하는데 이정도 좁쌀여드름이면 레이저같은거 추천하려나,,,?ㅠㅠㅠㅠ 부담스러운데 가본적이 없어서 가격대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어 피부는 이정도야,,
| 이 글은 3년 전 (2022/8/08) 게시물이에요 |
|
가격이 어느정도 나올까?? 사춘기때도 여드름난적없고 피부좋다는 소리 많이 들었었는데 작년 11월쯤부터 갑자기 이마에만 생기더니 아직까지 안없어져ㅠㅠㅠ 기초제품 딱히 크게 바뀐적도없는데,,,흑흑 버티고 버티다가 피부과 가보려하는데 이정도 좁쌀여드름이면 레이저같은거 추천하려나,,,?ㅠㅠㅠㅠ 부담스러운데 가본적이 없어서 가격대가 어느정도인지 모르겠어 피부는 이정도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