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1002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7
이 글은 3년 전 (2022/8/25) 게시물이에요
지급 기준이 뭔데 대체!!!!!!!! 난 왜 자격 없대 ㅠㅠㅠㅠㅠㅠ 그진데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우리집 힘든데 2억원 넘는다고 못 받음.. 자가도 아니고 빚도 많은데 하 짜증나 억울해죽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난 1억 근처도 못가는데 왜 그러냐고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우리집도 빚더미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이거 진짜 같아 잘 사는 애들 중에 받는 애들은 뭐야 진짜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말이ㅠㅠㅠ 개억울해 따증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거 국장 기준처럼 좀 가난해야 받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국장은 받았었는데 ㅠㅠ 지금도 겨우 한달 생활하는 월급쟁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든거다포함2억아래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집도 없고 애초 합쳐도 1억이 안 넘어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전화해서 확인해봐 난 월세사는데 전세라고 잘못잡혀서 못받은적있음... 그래서그때 자료보내서 받았음 근데 이번에또지급제외인데 같은이유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진짜 전화해서 알아봐야겠다 ㅠ 근데 익은 이번에도 그렇게 된거면 열받겠다.. 일처리 왜 그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혼자 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가족들이랑! 근데 이때까지 못 받은 적 없어서 매우 당황스러워 아예 자격이 없다고 떠서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족중에 누구 월급 오른 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지도 않아 ㅠㅠ 내가 3만원 정도 올랐는데 그거 얼마 되지도 않는데... 뭐가 뭔지 모르겠어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혼자살고 소득 적으면 받을수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혼자 살아야 하는 거구나 작년은 줬는데 올해는 뭐가 달라진 거지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부채는 포함 안시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족들이랑 같이 살면 받기 힘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지금 코로나 때문에 형편이 안 좋아져서 월세 살아... 재산이랄 게 없어 ㅠㅠ 뭐가 잘못 잡혔는지 세무서에 한 번 전화해볼게!! 고마워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응응 꼭 확인해봐봐!! 잘못잡혀있거나 오류난 경우도 있으니까 꼭!!!!!!
그리고 혹시나 안되는 이유가 있으면 그것도 정확히 알아둬야해.. 내년에라도 우리 꼭 받아야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익아 본인 일처럼 신경써서 말해줘서 고마워 진짜 잘 알아볼게!!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길 바랄게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족이랑 같이 살면 받기 힘들어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학교 다닐 때만 해도 2살 어린 사람이 나랑 나이 거리감이 없다는 말을 하면 기분이 좀 별로였는데
18:50 l 조회 1
핑크색 가방 살건데 둘중 하나 골라줄 익..!
18:50 l 조회 1
풀할부로 차사면 나중에 백퍼 후회하겠지
18:49 l 조회 4
밤에 데이트할만한곳 있엉?1
18:49 l 조회 6
생리할때 가슴 커지잖아 나같은 사람 있어??2
18:49 l 조회 8
과묵하고 스몰토크 못하는 여익 있어?2
18:49 l 조회 14
01인데 99한테 어리단 소리 들음3
18:48 l 조회 21
찐 실력자들은 실생활에서 조용히 있음
18:47 l 조회 25
여기서 하객룩 글 50개 넘게 본거같은데5
18:47 l 조회 33
입사한지 2년 다되가면 보통 어떻게 하는지 알지않아?
18:47 l 조회 7
남중 출신이라 그런가 참교육보면서 개 ptsd 왔음1
18:47 l 조회 7
이 코디 그대로 살말????!!? 3
18:47 l 조회 29
나 사주팔자? 이런거 안믿는데 사람꼬이는(n) 팔자 가 있긴 한가봐
18:46 l 조회 12
코인 손절하니까 속이 다 시원하네
18:46 l 조회 7
근데 회사에 특성화고 고3 신입이 들어오면 무슨기분이야?4
18:46 l 조회 13
반려동물 무지개 보내준 익 쓰던 용품들은 어떻게 했어3
18:46 l 조회 11
운동화 브랜드 어디꺼 신어??
18:46 l 조회 3
유혜주네 유튜브 썸넬제목 일부로 바꾸는건가..?1
18:46 l 조회 53
도서전 진짜 가벼운 마음으로 갔는데
18:45 l 조회 11
직장에서 조금이나마 괴롭힘 가해자로 인식 되면 이미지 많이 나락 가? 3
18:45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