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원 나 하나 있는데 대표님이 내 입장을 너무 몰라 그 사람은 내 직무에 대해 이해가 깊은 게 아니거든
그냥 진짜 자기가 못하니까 뽑아둔 거라 다 맡겨 그러고 이슈 생기면 너무 몰아세운다... 근무 시간 아닌 때에도 막 연락하고
지금도 출근 중인데 뭐 다른 상황 설명 주는 것도 아니고 거래처하고 연락 주고받은 거 캡처 한 장 달랑 던져놨어
나보고 그거 읽고 알아서 해결하라는 거임...
| 이 글은 3년 전 (2022/8/25) 게시물이에요 |
|
직원 나 하나 있는데 대표님이 내 입장을 너무 몰라 그 사람은 내 직무에 대해 이해가 깊은 게 아니거든 그냥 진짜 자기가 못하니까 뽑아둔 거라 다 맡겨 그러고 이슈 생기면 너무 몰아세운다... 근무 시간 아닌 때에도 막 연락하고 지금도 출근 중인데 뭐 다른 상황 설명 주는 것도 아니고 거래처하고 연락 주고받은 거 캡처 한 장 달랑 던져놨어 나보고 그거 읽고 알아서 해결하라는 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