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6583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8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당연한 결관가
대표 사진
익인1
근데 난 친구 ㄹㅇ 찐으로 없었을때
화도 안나던데 나한테 문제있다는거 나도 알았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내가 연락 먼저 절대안하고 만나자고 해도 절대 안만나고
밖에 잘 안나가고 집에서 먹고 자고 이것만 거의 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나도 이랬어.. 결국에는 서서히 멀어졌지만.. 그래도 대학와서 친구 잘만 사귀었지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3 나도...웃프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익인
지금은 극복한거야? 다행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극복이라 해야할지 흠
시간이 지나니까 직장생활도 하고 사회성도 길러지고? 이랬던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저격 고기사유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당연한거 아냐?? 친구 없다까진 팩트니 그러려니 할 수 있는데 얼토당토 아닌걸로 쎄하네 마네 잣대들이미는데… 생각보다 본인인생만 보고 사느라고 친구랑 연락 뜸하게 하다 끊겨서 아예 안하고 사는 사람들 많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쎄하다고 조롱하는거 같아서 기분 나쁠만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3 냅다 쎄하다고 하니까 화내지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 그리고 자꾸 본인이 친구 없는 사유를 판단함 ㅋㅋㅋㅋㅋ 웅 넌 예외사유지 웅 넌 친구가 왜 없어? 이런 식이니까 자꾸 플이 늘어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 글쓴이 인성 터졋던데ㅋㅋㅋ 댓글보니 막말 개쩔길래 역시.. 하고 나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근데 인티는 한 주제의 글이 올라오면 계속 똑같은 글이 올라오는거가틈 ㅠㅠㅠ 몇번째 친구없는 글이야ㅠㅠㅠ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쎄하다고 하는데 화날만 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 인성도 쎄하다 이럼 화낼거잖아 ㅠ
여기 달리는 답글 특 쿨한척 아닌데? 세글자 남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 진짜 친오빠 개빡치게하네
22:49 l 조회 1
부모님 친구 자식들이나 우리 친척들 다 직업 좋고 잘나가서 내가 심하게 기죽어
22:49 l 조회 1
진짜 일 시작하니까 던져진 기분임
22:49 l 조회 1
피부 걍 살려버리는 템 나 알아
22:49 l 조회 1
나 발표 공포? 무대공포? 심각한데 인데놀을 처방받아야할지 정신과를 가야할지 고민이야
22:49 l 조회 3
남쟈 없냐 남쟈 드립 현실에서도 씀?
22:49 l 조회 11
나이가 들면서 사람들이 정말 나한테 관심을 잃어가는 것 같아
22:49 l 조회 5
요즘 ASK들 왜케 예의가없지
22:49 l 조회 4
백화점 화장품 잘 안사는 익들아1
22:48 l 조회 4
근로장려금 지급 예정일 내일인데 왜 아직 심사중이지ㅠㅠ1
22:48 l 조회 13
힘내라는 말 본인은 안좋아한다고했는데
22:48 l 조회 5
야식으로 감자+아몬드브리즈 ㄱㅊ나
22:48 l 조회 4
오늘 우리나라가 17년 만에 달성한 대기록
22:48 l 조회 23
쯔양되는 약 언제개발해줌2
22:47 l 조회 10
29살까진 남친 있다고 쌍욕 들었는데2
22:47 l 조회 16
30대인데 본가 사는 경우 부모님한테 생활비 주는 사람 많아?2
22:47 l 조회 15
자취익드라 드럼세탁기 일반코스 돌렸다가 울코스로 바꿔도 돼?
22:47 l 조회 8
길거리 과일판매점에서 참외 사왔는데 다 상한 거 같아1
22:47 l 조회 6
유럽 여행 별로였던 익들있어?? 음식이나 문화나 …
22:47 l 조회 6
오랫동안 큰 스트레스받으면 진짜 암 발병해...?3
22:47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