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 없다고 다 이상한건 아닌데 주변에서 다들 손절하거나 먼저 연락 끊은 애들이면 본인을 되돌아봐야 됨… 나도 고등학교 친구 나밖에 없는 애랑 친하게 지냈는데 도저히 얘랑 더 친구 못하겠어서 결국에는 걔랑 손절했어 이런 애들 특징이 단체로는 그나마 어울리는데 단둘이서 만나거나 놀면 성격 다 드러나서 관계 유지 못하더라 근데 보면 단체로도 만나는 애들 별로 없고 대학교 때 피상적으로 친했던 애들이랑만 연락하고 ㅋㅋㅋ 포인트는 자주 싸웠거나 항상 상대가 먼저 서운함을 토로한다던가 한다는거임 이런애들은 걍 본인이 이상한거야

인스티즈앱
💥태도 논란 억까당한 장원영, 홀로 맨얼굴 출국 심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