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8767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72
이 글은 3년 전 (2022/8/29) 게시물이에요


그거 사용법을 바꿔봐 

나도 지금까지 손에 듬뿍 덜어서 좍좍 얼굴에 비볐는데 그렇게 하면 난 들뜨고 기름차는거야 지성임


그래서 양쪽 검지에 아주 조금씩 덜어서 여러번 오래 비벼주면서 레이어드함 그랬더니 ㄱㅊ아짐!! 


+++++++++++++++보는 익들이 많아서 추가하자면

나 완전 딸기코에 블랙헤드 개많고 모공 왕모공이거든? 화장하면 아무리 좋고 비싸고 유명한 파데 써도 1시간이면 무너지는 피부임


원래 나는 패드로 닥토 > 토너 > 앰플 > 또 앰플 > 크림 이렇게 했었는데 

다 생략하고 물 토너로 미스트 듬뿍 > 수분크림 여러번 레이어드 이렇게 바꿨더니 기름지는거 훨~~~~~~~씬! ㄱㅊ아짐 다들 갯수나 종류에 집착하지말고 방법에 좀 더 집중해봥!!




대표 사진
익인1
왘 난 스파츌라로 얇게 까는데.. 얹으면 안됨 얇게 깔아야함ㅠ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 '얹다'와 '깔다'의 미묘한 차이를 알아야하는듯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피뷰가 딱 흡수할만큼 바르고 겉돌게 냅두면 안됨 ... 약간 피부에 수분을 넣어준다는 느낌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까는게 뭔데... 나도 같이 알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벼준다는게 손으로 문댄다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어 맞아 양을 반절 줄여도 충분함 담뿍 올린다고 되는 게 아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그리고 문지르는 것보다는 두드리는게 훨 더 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ㅁㅈ 글고 수분크림 바르기 전에 토너같은 걸로 수분 확 채워줘야 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딱 토너로 수분 완전 채워준다음에 수분크림 촵촵 문지름 ㅋㅋ 그거 두개 바르는데 그 전에 에센스니 앰플이니 좋고 비싸다는거 바를때보다 훨씬 나음 ㅋㅋ..
지성이라서 기름이 완전 빨리 차거든?? 근데 이렇게 하니까 피지도 별로 안생김.. ㄱㅇ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ㅁㅈㅁㅈ 토너로 수분 넣고 수분크림으로 아예 가둬버리는 거야… 효과 제일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혹시 무슨 토너써???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토너패드 쓰는데 아비브 어성초 패드! 수분감 빵빵하고 가벼워서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문지르면 바로 트러블행 각일 것 같고 두드리는 게 기분이 좋드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니면 수딩젤도 흡수돼서 좋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주 오래 두드려야함 듬뿍 바르고 싶으면 손에 있는게 없어질때까지 골고루 충분히 흡수될때까지 두드리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지성인데 수분크림은 발렸다는 느낌도 안 들 정도로 발라야 괜찮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비슷한 걸로 로션두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침에 정성스럽게 바를 시간이 없어서 스펀지에 짜서 바르는데 딱 좋아 다들 해봐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는 두드리는방식으로 바꾸니까 효과좋더라! 오래 정성들여서 발라야하는거 같네 저렇게 해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꿀팁 고마워ㅠㅠㅠ 어쩐지 기름지더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다들 경제 관련 유튜브 뭐봐?
19:14 l 조회 1
대학생 아이패드 11인치 13인치 뭐사지… 차 있고 집 가까움
19:14 l 조회 1
정신 나간 배달기사가 엘베 층층마다 다 눌러놓고 갔네
19:13 l 조회 8
나만 인티에서 클룩이랑 트립닷컴으로 자꾸 납치당함?3
19:13 l 조회 3
독일어 공부 1일차…2
19:13 l 조회 6
너네면 축의금 어떻게 낼꺼?2
19:13 l 조회 7
난 이제 여자들이 어떤 남자를 원하는지 아예 모르겠음6
19:12 l 조회 27
아 솔직히 맨날 아빠돈 쓰며 사는거 인생 꿀이긴하네 3
19:12 l 조회 10
부모님 갱년기인 사람 있어?1
19:12 l 조회 6
쌀밥 안먹어서 변비 심한가ㅠ1
19:12 l 조회 8
여드름 흉터 레이저치료하면 없어져?1
19:12 l 조회 4
백인 남자 좋아하는 애들이 글케 많아? 1
19:12 l 조회 10
하이브리드 중고차도 괜찮을까!!?
19:12 l 조회 5
아빠 진짜 짜증난다1
19:12 l 조회 8
닮았다고 들은 연옌들인데 이정도면 나 꽤괜이지
19:11 l 조회 9
쇼핑몰 배송 빨리안온다고 성질내는거 이해안되지 않음?
19:11 l 조회 6
골프치는 사람중에 가정 안유복한 사람없는듯4
19:11 l 조회 23
나 회피형인 거 같은데 남친한테 서운한 걸 못 말하겠어 1
19:11 l 조회 9
일이 잘 맞는지 아닌지 판단하려면 얼마나 일해봐야 한다 생각해?
19:11 l 조회 4
정신과약 며칠 빼먹었더니 또 우울하네
19:11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