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거 사용법을 바꿔봐
나도 지금까지 손에 듬뿍 덜어서 좍좍 얼굴에 비볐는데 그렇게 하면 난 들뜨고 기름차는거야 지성임
그래서 양쪽 검지에 아주 조금씩 덜어서 여러번 오래 비벼주면서 레이어드함 그랬더니 ㄱㅊ아짐!!
+++++++++++++++보는 익들이 많아서 추가하자면
나 완전 딸기코에 블랙헤드 개많고 모공 왕모공이거든? 화장하면 아무리 좋고 비싸고 유명한 파데 써도 1시간이면 무너지는 피부임
원래 나는 패드로 닥토 > 토너 > 앰플 > 또 앰플 > 크림 이렇게 했었는데
다 생략하고 물 토너로 미스트 듬뿍 > 수분크림 여러번 레이어드 이렇게 바꿨더니 기름지는거 훨~~~~~~~씬! ㄱㅊ아짐 다들 갯수나 종류에 집착하지말고 방법에 좀 더 집중해봥!!

인스티즈앱
미숫가루 식혜 논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