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093295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4338
이 글은 3년 전 (2022/9/02)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솔직히 키나 얼굴은 본인이 어떻게 할 수 없는 거잖아? 

 

근데 옷 잘입는 사람들은 주어진 본인 신체조건 속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이라 일단 호감이고 옷 이외에도 향이나 제모같은 기초적인 자기관리도 잘 함.. 그만큼 세심하고 사람 대할 때도 세심하고 다정했음…  

내 경험담이니 반박은 안받고 난 계속 옷잘입는 사람 만날래.. ㅠ
대표 사진
둥이1
그런친구들은 여친 옷입는것도 유심히봐... 너가 옷을 잘입는 경우가 아닌 취향으로 입는 스타일이면 반대로 피곤해질수가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2
근데 반대로 난 옷 잘입는데 상대가 멀끔히만 입고 다니면 ㄱㅊ해
하지만 대부분 애인 스타일도 신경쓰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33 옷 잘 입는건 당연히 좋은데 내 옷 입는 것도 눈치보이고 약간 부담될 것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44 나도 부담스럽고 옷 사거나 입을 때 눈치보게 될 것 같아 그냥 내가 뭘 입든 예쁘다 잘 어울린다 해주는 사람이 조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아 나도 이생각하면서 들어옴 ㅋㅋㅋㅋㅋ큐ㅠㅠㅠ 나 옷 잘 못 입어서 바로 이 생각 들더라 잘 입는 사람은 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55 지금은 사귄지 오래 되서 ㄱㅊ은데 초반엔 너무 스트레스였어… 남친은 옷 되게 좋아하고 잘 입는데 나는 별 관심 없고 걍 무난한거 좋아해서,, 연애 초반엔 매번 만나기전날 친구한테 코디 물어보고 나갔음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5
66 난 귀엽게입는거 (치마에 조끼니트 이런느낌) 좋아하는데 걔취향은 성숙한거라 고나리질오지게당함 ㅜ 롱부츠함만신어달라그러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5
77 댓글만 봐도 스트레스 전남친ptsd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1
8 전남친 딱 그랬다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6
9 으아 생각만해도 스트레스받는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장점이 있으면 단점도 있기마련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5
ㄹㅇ 진짜 스트레스였음.. 언제무슨옷입고 나왔는지 다기억하고 으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잘입어서 상관없음.. 깽깽이룩보단 예민한 패피가 나아진짜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7
22 예민한 패피가 나음 ㅋㅋ 왜냐? 나도 옷 입는 거 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2
10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5
맞아 ㅋㅋㅋㅋ나보고 트레이닝복 입고나오면 걍 다시 집에 돌려보낼거래 걘 항상 나 1시간 보는데도 머리부터 발끝까지 풀세팅 하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그냥 자기한테 어울리도록 깔끔하게 입는것도 잘입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건 아님 잘 입는 사람만의 무드 센스가 있어
깔끔한건 잘 입는 것보다는 무난으로 가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옷 잘입는 사람은 점수 먹고들어가지...그리고 센스있는것도 ㅇㅈ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ㅁ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마쟈 확실히 세심하고 다정한편이더라,,,
주변에 남사친들만 봐도 어느정도 자기관리하는애들이 센스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내친구남편 옷잘입는데 친구한테 센스가있니없니 지적질쩔고 그걸로 너무싸워대서 ... 다좋진않더라 차라리 내가 센스있어서 코디잘해서 사주는거 입는남자가 오히려나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옷잘입는 사람이 센스가 좋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옷 잘입는다 보다는 깔끔하게 하고 다니는게 자기관리에는 더 적합한듯 옷은 그냥 무난하게만 입어도 평타인듯 자기만의 패션철학이 확고하면 그거대로 피곤할때도 있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아 난 옷 잘 입는사람 만나봤는데 완전 지침.. 맨날 패션유튜브 패션카페 패션어쩌구 세일 맨날 보고 쇼핑가면 지 옷만 조나 봄.. 지내들끼리 유명한 브랜드나 편집샵이 있는데 맨날 서울 데이트하면 그런곳만 찾아보고 한번 가면 한시간 이상 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아 이런건 생각 못했는데… 그냥 적당한게 좋은 것 같다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글고 난 내 스타일이 페미닌에 오피스 느낌인데 스트릿 느낌이나 캐주얼로 입길 엄청 바람.. 글고 내 옷 핏이 좀만 이상하거나 트렌드에 안 맞으면 핏이 어쨌녜 이러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아 쌓인게 넘 많다.. 그리고.. 어디 놀러가면 지 패션 옷 사진 조나 찍어쥬ㅓ야함 요즘 트렌드에 맞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ㅋㅋㅋㅋㅋㅋㅋ당한게 많나보네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ㅇㅈ... 높은확률로 여사친 아는 누나도 개많음 신경쓰이는거 진ㅋ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ᯅ̈헐 이거 내남친 아니냐 진심 개똑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장점 , 내옷도 골라줌, 이쁜거 커플템 할 수 있음 ,안목이 좋음 , 센스도 좋음, 사진 잘 찍음 인스타 카페 가는거 좋아함
단점 , 사진 잘 찍어줘야됨 , 특히 사진 많이 찍어줘야됨 , 옷입는거 신경쓰임 눈치보임 , 맨날 옷얘기함 ,등등,,,, 둥이 14가 말한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6
와 사진 포즈 취햐는거 보면 정떨어질거같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4
ㅋㅋㅋㅋ 아 이거 상상하니까 왜케 웃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오우…. 과하다.. 맞춰주느라 힘들었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ㄹㅇ..사람은 진짜 코드가 비슷해야 만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와 내 전남친이다 딱 댓 내용땜에 지쳐서 헤어짐 나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0
헐 너므 공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3
와 이거 진짜 맞음…. ㄹㅇ 그리고 같이 시간 보내고 침대에 누워있을때 옷 카페 들어가서 구경하는거 보고 진짜 현타 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옷 잘입는다=깔끔한 스타일이면 싸울 일 덜한듯
자의식 강한 느낌으로 잘 입을수록 많이 싸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나도 옷 좋아해서 옷 잘입는 사람 완전 극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그냥 단순히 옷 잘입어서 맘에 드는게 아니라 자기관리하고 꾸밀줄알고 매력어필 할 수 있게 노력하는게 맘에 든다는거지? 자기관리랑 옷잘입는게 항상 일치하는건 아니지만 첫인상에 참고용으로는 나쁘지 않은거같아 꿀팁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근데 내경험상 자기 잘 꾸밀 줄 아는 사람들은 자기가 잘생긴거 알아서... 음....
그래서 그 후로는 옷은 딱히 상관 안쓴다
그래도 깔끔하게는 입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와 ㅇㅈ 진짜 제모 보고 개신기했음 ㄹㅇ 그러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난 패디과라 옷 잘입지롱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근데 난 오히려 찐 진국들중에 연애 시작하고나서는 수더분한 사람 많이봄ㅋㅋㅋㅋ(아예 안꾸미는거x 엄청 신경쓰지는 않는거o) 오래만나고 결혼까지 생각하는거면 그냥 잘생겼지만 수수한 사람 만나는게 최고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8
ㄹㅇ 잘생겼지만 수수한 사람 만나는 게 마음도 편하고 행복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맞아 현남친 옷 자기한테 맞게 잘 입는데 진짜 배려 잘 하고 섬세하고 좋아. 근데 여자옷은 잘 못 봐서 나는 아직도 후줄근하게 입고 다님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딱 깔끔하게 입고 다니는 남자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ㅋㅋㅋㅋㅋㅋ하..난 까다로운 부분이 나랑 조금 안맞았었어
나는 멀끔하게 깔끔하게 있어보이는 재질로만 입으면 충분한데
남친 눈엔 그렇지 않거나 막 머리 한올한올 신경쓰고 예민해하는건...나랑...안맞았어가지고ㅋㅋㅋㅋ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나 옷 잘 입는다 소리 꽤 듣는데 전애인도 내가 쪼곰 스타일링 해줫엇음 강요한 건 아니고 이런 거 어떠냐고 예쁠 것 같다고..•• 근데 지금 와서 생각해보니 그냥 남 좋은 일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높은확률로 나이키 당첨된 거 스토리로 올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플미붙여서 중고나라에 파는 건 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1
미치게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1
앜ㅋㅋㅋㅋㅋㅌㅋㅌㅌㅌㅌ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9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미치겟네 한두명 그려진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나도 무조건 옷 잘 입는 사람... 나도 옷에 관심 많아서 옷 못 입으면 절대 저얼대 못 만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근데 그런 사람은 상대방 옷도 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너는 옷 잘입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나도 잘 입으려고 하는 사람이라 나는 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댓에 데인 사람 많아서 웃기닼ㅋㅋㅋㅋ나도 옷 잘 입는 남친이 내 옷보고 뭐라한 적 있어서 진짜 기분나빴음 지금 봐도 옷 이뻤는데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아.. 어쩐지 데이트하는데 시바견 자수 대문짝만하게 박힌 맨투맨 입은 놈이 쓰레기였던 이유가 있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나두 옷에 관심많아서 같이 정보 공유하고 서로 옷 골라주고 하는 거 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이거 마즘 나 옷 잘입고 세심하고 다정한 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나 옷 잘 입는걸로 착각했다가 만나면서 옷갖고 개모라한 전남친 생각나네
썸탈때 원피스만 입어서 잘입는줄알았던겈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와 근데 ㄹㅇ임 옷 잘 입는애들이 보통 관리 잘하고 향수 같은것도 엄청 신경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4
맞아 옷잘입는 사람 좋음 근데 만날때마다 하루하루 옷코디가 부담돼 ㅋㅋㅋㅋ쿠 아무래도 만나자마자 옷 잘어울린다~ 옷이 어쩌구 옷잘입는다 로 대화를 시작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외모,패션에 집착하는 사람보다 무난한게 좋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난 꾸미는 남자 별로라서 옷잘입는 남자도 별로야
안꾸미는 남자다 내 취향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와 공감 나도 다른건 몰라도 옷 무조건 잘 입어야함 ㅋㅋㅋㅋ 내 주변에 옷 못입은 애들보면 기본적인 청결도 잘 안됨..그냥 겉모습에 신경안써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그리고 의외로 향수 뿌리는 사람이 적더라..향수 뿌리는 사람 완전 좋고 설렘 사항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8
크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음 실제로 옷 잘입는 남자랑 알게된적 있는데, 그때 나는 옷보다는 그냥 외모나 몸매같은 본판을 더 중요하게 본다는걸 깨달음... 옷 잘입으면 음 잘입고나왔네 싶은걸로 끝이라서, 자기관리 잘하는 성향이 그쪽에 많다는건 공감가지만 본판이 별로면 옷 잘입어도 그냥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5
333 패완얼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게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0
44 본판이 더 중요하다는 말 적으려고 왔는데 이미 있네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못입어서 나쁠 건 없지만 잘 입는 사람에게 저런 메리트가 있다는 건 인정,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못입는거 보단 잘입는게 훨 나은듯 난 옷 때매 스트레스 진짜 많이 받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당연한 거 아냐..? 기본적인 센스인데 옷 잘 입어서 나쁠 거 하나도 없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오 내남친은 옷 개대충 입는데 제모나 눈썹 관리는 주기적으로 함 신기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6
맞어 난 내가 옷 잘입어서 남친 옷 잘입는거 필수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7
최소한 깔끔하게 입는 사람.. 줄무늬..삼색니트 금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8
솔직히 옷은 내가 손댈수있는 영역아님? 내멋대로 커스텀하는맛이 있을것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9
난 진짜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본판 안되면 별 메리트 없음 몸+성형이면 모르겠는데 옷은 뭐 노력없이 유튜브만 보고 돈만 주면 살 수 있는거라 본인 신체조건 안에서 최선이라면 성형+몸 아닌가? 키는 못해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2
그리고 그런 남자들 중에 인스타 관ㅈ 진짜 많음 본판 안되는 거 알고 그쪽으로 공부해서 인스타 전신샷 올리고 집착하는 사람 멍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너무 싫었던 점 :패션 인스타 운영했었는데 여자가 겁나 꼬임;
좋았던 점 : 나도 꾸미는거 좋아해서 같이 꾸미고 다니니까 선남선녀 소리 맨날 들음 어디데꼬다닐맛 났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3
근데 장점이 더 컸던듯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4
ㅇㅈㅇㅈ 옷 못입는여자 만나서 창피해 죽는중암 오히려 내가 옷을 더잘입음 옷에 돈도 더많이쓰고ㅋㅋ옷잘입는여자 만나야 나도 자신감이 올라가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7
난 내가 관심 많아서 남친 옷 맨날 골라주고 사준당..~
그러면서 자기도 관심 갖게되고 스타일 변해가는거 보니까 기엽던뎅 ㅎㅅㅎ 다 나름의 장점도 단점도 있는거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9
잘입는거말고 깔끔하고 색 비슷하게잘맞춰입는사람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0
좀 깔끔한 사람 만나면 좋음 걍 내 팁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1
반례가 떠올라서 패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2
적당히 슥슥 골라도 까리하게 테가 나야 됨
뭐 옷 본다고 유난 떨기x
5초만에 스캔 끝내고 대충 고른 거 같아도 간지 나야
진짜 패션 감각 있는 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3
내가 만난 사람은 주위에 여자가 너무 많아서 힘들었음 딱 자기 잘난맛에 사는 사람 같았음 아 생각하니까 킹받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4
난 내가 옷을 잘 못 입어서 옷 잘 입는 사람 만나고 싶어도 내 옷 스타일때매 마음에 안 들어할 것 같당ㅋㅋㅋ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그런애들 내가 장담하는데 여친 조금만 살찌면 금방 뭐라해…
우리 오빠 얘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6
옷 잘입는 애들이 청결도 좋고 센스도 있고 취향도 좋고 방안도 깔끔하게 꾸며놓고 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7
나름 옷잘입는 사람 만나봤는데 지나가는 사람들 옷평가해대서 짜증났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8
진심 공감해 잘입는 것도 안 바라고 그냥 신경 써서 꾸밀 줄 아는 사람이었음 좋겠어
옷 스스로 안 사고 내가 사 준 옷만 주야장천 입으면서 키가 크거나 비율이 좋은 편도 아닌데 더 다리 짧아 보이게 입고 다니는 사람 만나 봤는데 너무 괴로웠다... 나만 치마에 워커에 악세서리에 풀메까지 하고 현타 지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9
난데 ㅇㅈ 난 여자라 얼굴관리도 열심히함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나는 옷 잘 입고 옷에 돈도 많이 쓰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0
남친은 옷 못 입어도 상관 없음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2
난 내가 글케 관심없어서 걍 최소한의 눈썹 수염 기초만 관리하고 옷은 대충 입는 남자가 좋았음,,,ㅎ 내가 뭐 사주면 불만없이 행복해하면서 걸치는 남자,,, ㅎㅎㅎ 결혼해서도 서로 음식도 옷도 무던무던히 받아들여서 편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3
난 시티보이룩 조아하는데 시티보이st로 잘 입는 거 조아함.. 대환장 ㅜㅜ
그러다 가끔 정장 입고 나타나면 코피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4
깔끔하게관리하는거 진짜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5
나는 내가 옷을 좀 잘입는 다고 생각하는데 사랑하면 상대방옷은 신경 잘 안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여자가 예뻐도.. 한번씩 자기 안입던 스타일 옷 입으면 깨던데 나만 그런가
원래 입던 패션이면 모르겠는데. 걸크러쉬 카고바지 이런거 갑자기 입으니까 이질감 생기던데
어쨌든 패션때문에 정뚝떨 하기도 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그사람이랑 안어울리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8
맞음 카고바지가 나쁜게 아님, 원래 귀염귀염하게 입는 친군데 갑자기 이미지 변신하니 이질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9
기^본^은 하자..제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1
세심하고 다정하진 않았다...ㅎㅎ.그냥 본인 꾸미기만 잘하는 사람이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2
난 그냥 옷 평범하게 입고 피지컬 좋은 사람이 좋아...현남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3
난 옷 잘 입는 사람들 만났는데 내가 만난 사람들이 그런건지 몰라도 패션 유행에 너무 민감하고 sns활발해서 스트레스였음ㅜ 근데 세심한건 인정 나한테 잘 어울리는 옷 선물도 해주고 그랬음...지금은 걍 내가 입으라고 하는대로 입는 사람 만나니까 더 편해 이런거에 고집없어서 좋고 내 스타일대로 입으니까 마음이 편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4
맞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5
맞아 자기관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6
나는 옷 잘 못입는 남자인데 옷걸이는 나쁘진 않음. 여친이 옷 골라주면서 인형놀이 하는거 같이 좋아함 오빠 이거입어바 이건 이거랑 같이 넣어서 입고!! 걍 시키는대로하면 만족해하는거 넘 귀엽ㅋㅋㅋㅋ 이거입어보라하면서 옷도 사줌ㅋㅋ 아 근대 난 제모랑 향수는 신경 쓰는 편이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7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9
남친은 옷 잘입고 나는 잘 매치 못하는 스타잏인데 기념일 데이트 나가기 전에 옷 애매한거 같으면 물어보고 다시 매치함 ㅋㅋㅋㅋㅋㅋㅋㅋ 옷 잘입는거 좋아 나한테 강요만 안 한다면! 남친은 강요하는 스타일이 아니라서 괜찮은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0
완전 패피st 힙스터 이런 사람을 만나라기 보다 적당히 자기를 가꿀 줄 아는 사람만나야함..진짜 진짜.....진짜....너무 옷 좋아히면 나까지 코디하려해서 좀 피곤한데 깔끔하게 구김없는 옷 입는 그런 사람만나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2
ㅁㅈ 인정.. 패션 관심있는 남자애들은 자기관리도 잘함 운동도 하고 눈썹관리 피부관리 다 하더라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3
나는 옷...사준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6
ㄹㅇ.. 옷잘입는사람 제발 만나야함 못입는거 절대못고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8
왁,, 나는 근데 진심 그런사람만낫는데 내가 옷입고다니는거 자기 맘에 안들면 꼽주고 옷사줄것도 아니면서 계속 이런옷이 좋다 저런옷이 좋다 이런식으로 말해서 스트레스 받았음,, 그사람이 별로긴함 ,,ㅇㅇ 자기관리 잘하는건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0
오 난 못입는 사람 좋아함 내가 꾸며주고싶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1
그러고 싶지만 내가 너무 옷을 못 입어섴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애인이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말실수한걸까?
14:43 l 조회 11
기타 남익인데 데통 이야기 볼 때마다 같은 생각만 듦2
14:42 l 조회 19
이거 누가 이기적인거 같아? 8
14:41 l 조회 10
애인이 계속 고등학교때 사친이 새로만든2
14:40 l 조회 9
식었다고 차였는데 그럼 정말 끝이야?
14:37 l 조회 9
이별 생일 이후에 헤어져서 생일선물 못줌... 1
14:36 l 조회 19
상대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찐회피형이네...3
14:33 l 조회 22
시간 필요하다는 애인 설득하고 싶어.. 🥹 4
14:32 l 조회 24
이런 사유로 헤어지면 내가 불안형이야?
14:31 l 조회 22
이게 그렇게 서운한 일이야?? 제발 조언좀7
14:29 l 조회 30
플라토닉 러브 해보고 깨달았음
14:27 l 조회 46
고민 썸타는데 연락 문제2
14:24 l 조회 18
🚨전썸남 연락 왔는데 제발 도와줘🚨 5
14:23 l 조회 24
예민하면 단기연애만 하게돼? 2
14:22 l 조회 24
생활 패턴 바뀐 애인때문에 좀 지쳐
14:22 l 조회 15
장기연애하고 헤어질까 고민 중인데 다들 어떻게 마음 먹었고 어떻게 헤어졌어? 8
14:16 l 조회 34
전애인한테 연락 왔다3
14:14 l 조회 46
나보다 돈 못 버는 남자랑 결혼할 수 있어?9
14:11 l 조회 47
모든연애가 1년미만의 단기연애면 본인문제다vs아니다9
14:07 l 조회 51
스킨쉽 싫어하는 익들 있어??3
14:04 l 조회 30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4: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