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솔직히 키나 얼굴은 본인이 어떻게 할 수 없는 거잖아? 근데 옷 잘입는 사람들은 주어진 본인 신체조건 속에서 최선을 다하는 사람들이라 일단 호감이고 옷 이외에도 향이나 제모같은 기초적인 자기관리도 잘 함.. 그만큼 세심하고 사람 대할 때도 세심하고 다정했음… 내 경험담이니 반박은 안받고 난 계속 옷잘입는 사람 만날래.. ㅠ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