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진짜 누구보다 행복하게 수능공부 하고 원하는 곳 갔지만 수험생활 기간 중 3월이 제일 힘들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때 듀ㅣ면 현타가 옴... 와그랬지.. 이러면서 근데 이것도 7일 앓으면 끝나더라 나머지 시기는 걍 여행도 당일치기 땡기면 다녀오고 이랬음... 전시회 보고 싶으면 보러가고.... 음악회 가고 싶으면 가고... 일본 당일치기도 다녀오고 혼자 았다가 급발진해서 놀이동산 혼자가고ㅋ ㅋ ㅋ ㅋ ㅋ ㅋㅋ ㅋ ㅋ ㅋ ㅋㅋㅋㅋㅋㅋㅋㅋ 또 쿨타임 돌면 여행가고... 진짜 개웃기네 그냥 단타쳐서 가면 되는데...

인스티즈앱
와 안재현 이다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