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의고사 계속 풀고 있거든? 풀면서 오답노트도 쓰고 유튜브도 듣고 있는데 70점 초중반으로만 점수가 나와 그러고서 또 다른 문제집 풀었더니 60점대 나온다… 진짜 개스트레스 받네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