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21060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1
이 글은 3년 전 (2022/9/22) 게시물이에요
자기 친구 생일선물이라 포장 신경 써달래서 

안에 인형 뽁뽁이로 예쁘게 감싸고 리본도 묶어주고 

세일러문 스티커(고전 애니 정품 스티커라 그 당시 4000원 정도…)랑 손편지 + 간식까지 넣어줬는데 

겉에 상자 성의없다고 지금 항의연락 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중고거래하면서 선물포장상자에 쇼핑백까지 

바란거야? 원가 3.5 인형 1만원에 사놓고 어이가 없네 

 

(+ 내 번장 후기가 너무 좋아서 기대했대 ㅋㅋ)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대표 사진
익인1
중고거래하면서 무슨 선물 포장을 바라 ㅋㅋㅋㅋ 양심업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진짜 염치도없네 친구생일성물을 당근에서 사버리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뭐하는 애임... 생일선물을 중고로 ㅋㅋㅋㅋ 꼴에 중고로 샀다는 건 들키기 싫은가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새상품 사라고 해 …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친구 선물 중고로 사면서 염치도 없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저 상자 그대로 줄 생각이였냐고 ㅋㅋㅋㅋㅋㅋ
지가 꺼내서 예쁜상자에 담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선물을 왜 중고로 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걍 차단하자 이상한애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 어이없어서 갈겼더니 필터링도ㅑㅆ네 무튼 미친 거 아님? 보는 내가 개빡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요구사항 많은인간들은 걸러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어이가 없다 진상은 멀리있지않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쇼핑백이나 선물상자 바랬나보네 중고 사면서 왤케 말이 많음 선물 상자 지 돈 주고 사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친구선물 중고로 사는 본인은 성의있고?ㅋㅋㅋㅋㅋ선물 포장은 지알아서 해야지 ㅋㅋㅋㅋ꼴랑 만원에 얼마나 바라는거냐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으지가 또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 생일선물을 꼴랑 만원짜리 중고로 때우는것도 웃기네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아니 중고로 사면서 요구하는게 왜케 많음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리고 상자는 도대체 왜 신경 써... 내용물이 중요하면 된거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중고거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친구 생일 선물을 중고로 만원 주고 사면서 바라는 것도 많네ㅋㅋㅋㅋ중고로 만원인 거면 구하기 어려운 희소성 있는 인형인 것도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예쁘게 포장해준 것부터가 친절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선물을 왜 중고로 사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아니 포장은 지가 해야지 설사 중고로 사더라도 ㄹㅈㄷ거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별... 선물을 중고로 사는 것도 웃긴데 그럼 지가 이쁘게라도 포장해야지 그걸 왜 판매자한테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개너무하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포장은 본인이 해야지 뭔.. 진짜 신박한 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비싼 것도 아닌거 중고사서 주는거면 자기가 포장하는 성의라도 보여야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읽씹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포장은 지가 알아서 해야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세상에 선물을 중고롴ㅋㅋㅋㅋ이래저래 양심 어디갔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뭐야 양심 없네 뭐하는 사람이야 진짜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설마 저 박스째로 친구 선물줄라햇던거임? ㅋㅋㅋㅋㅋ 성의없는게 대체 누구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어휴 그냥 거지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자기가 포장 따로 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뭐 판매업자로 착각하나 콱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이업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선물 포장은 선물 하시는 분이 직.접 하시라고요 무슨 직원인줄 아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중고를 친구선물로주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선물을 중고로 주는 것도 참...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와 나도 무슨 내가 장사하는사람도 아닌데 중고거래에서 후기좋아가지고
무리한 부탁하는사람있었음ㅋㅋㅋ 근데 후기도 안올려주고 지혼자 다더라 간식이었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선물포장은 지가 해야지... 뭔 얼굴도 모르는 사람한테 선물포장을바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뭐여 그럼 포장 지가 하든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와 어이없다ㅋㅋㅋㅋ 그 인형파는 브랜드나 이런 곳에 가서 선물포장 되냐고 물어봐야 해주는 거지
원가보다 훨씬 싸게 파는 중고 판매자한테 선물포장까지 부탁해서 해줬더니 겉에 상자가 마음에 안든다고 어쩌고저쩌고ㅋㅋㅋㅋㅋ 어우 왜저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아니 증말...... 예스24 이런 곳에서 선물포장해도 돈 더 받는데 쓰니는 돈도 안받고 더 해준데다가 뽀너스로 선물까지 넣어준 건데...... 뭐 저런 사람이 다 잇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뭔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친구 선물을 중고로 사네 ㅋ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네 본인의 천년의 이상형 떠올리면서 들어와봐
20:54 l 조회 1
동성(女) 사랑 대학교 자만추 해보신 분.........
20:53 l 조회 1
이런 잇몸 미백할까 말까 111 할 222 말
20:53 l 조회 1
술 한번도 안마셔봤는데
20:53 l 조회 1
헬스장 신발 밖에서 신던 거 신고 하는 사람 많음?
20:53 l 조회 1
제주도 2박 3일 렌트 37만언
20:52 l 조회 6
포항-울산 장거리 할 수 있을까?2
20:52 l 조회 5
자취생 분리수거함 추천 좀!
20:52 l 조회 17
마라탕집에서 가짜? 꿔바로우 준듯 ㅋㅋ…
20:51 l 조회 20
노션 쓰는 사람 있어?4
20:51 l 조회 14
25살이면 어린나이 아니지?5
20:51 l 조회 24
처갓집순살 맛있어? 튀김옷 식으면 딱딱해져?궁금1
20:51 l 조회 6
복권 번호 언제나와!
20:50 l 조회 7
오늘 정신과 갔는데3
20:50 l 조회 43
진짜 레전드로 기묘했던 전남친 썰7
20:50 l 조회 28
전산세무 2급 하루 2시간씩 한달해서 붙을 수 있을까?1
20:50 l 조회 6
영업지원이랑 경영지원중에 뭐가 덜 힘들어?
20:50 l 조회 8
해외거주 너네 사는 곳도 한국처럼 초상권 침해 인식 높음??1
20:50 l 조회 9
회사 상사한테 밥값내는거 주말 이시간에 보내도 되겠지?
20:50 l 조회 8
혹쉬 셋로그 브이로그 버전은 매시간 알림 안 떠??2
20:50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