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 친구 생일선물이라 포장 신경 써달래서 안에 인형 뽁뽁이로 예쁘게 감싸고 리본도 묶어주고 세일러문 스티커(고전 애니 정품 스티커라 그 당시 4000원 정도…)랑 손편지 + 간식까지 넣어줬는데 겉에 상자 성의없다고 지금 항의연락 옴 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중고거래하면서 선물포장상자에 쇼핑백까지 바란거야? 원가 3.5 인형 1만원에 사놓고 어이가 없네 (+ 내 번장 후기가 너무 좋아서 기대했대 ㅋㅋ)
택배 전지역 5kg까지 3800원!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상대방 집까지 배송 (반값택배 아니에요)

인스티즈앱
맨끝줄 소년 재밌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