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3016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54
이 글은 3년 전 (2022/9/2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짝남이 대학교 선배였는데 말 해본 적도 많이 없고 안 친해.. 근데 인스타 어떻게 알게돼서 맞팔해줬단 말야ㅜㅜ 

짝남 졸업한지 2년 됐는데 용기 내보고싶어서,,  

디엠으로 뜬끔없는데 시간되시면 밥 한 번 먹어요!! 하면 상대방 입장에서 어떠려나..?ㅜㅜㅜㅜ 당황하고 거절ㄹ하려나..? 아악 남자 입장에서 별로 안 친한 후배가 갑자기 디엠 저렇게 보내면 어떨지 알려주라..
대표 사진
둥이1
난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제발 괜찮기만 해도 진짜 행복할즛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가준 좋음 하지만 누구지 싶음 당황할 듯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악 그래도 긍정적인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슬프게도 글쓴둥이 평소 이미지나 성격 외모에 달려 있을 듯…
그래도 해보고 후회하는게 나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키오키 ㅜㅜ 한 번 해보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좋은 태도 굿굿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남자건 여자건 잘 모르는 후배가 밥 한 번 먹어요라고 다짜고짜 말하면 당횡스러울 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아 잘 모르는 게 아니구 별ㄹ 안 친한 거면 오랜만이라구 잘 지내냐고 먼저 해보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응 그렇게 하다가 얘기하면 괜찮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융웅 그런 식으로 대화 좀 주고받다가 오랜만에 얼굴 한 번 봐요~~ 시전해부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한번 해봐 그래도... 하고 후회하는 게 나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후우 조금 용기를 얻었어 곧 해봐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근데 후배가 갑자기 밥 한 번 먹어요 하면 좀 이상한데......? 인수타 스토리 답장부터 하나씩 해보는거 어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악.. 근데 스토리나 포스트 하나도 안 올리셔… 나도 올렸으면 무조건 답장하고나 할텐데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학교 생활 공통점이나 그 선배 특별한거 없어? 조언 구하면서 연락해보자ㅜ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진짜 없어… 근데 곧 생일이셔가지고 생일축하디엠보내면서 물어보려했는데 어때?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오 그거 좋다 생잏이니까 연락 보내는거 좋은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상대가 잘생겼나보네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외모좌 나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맞잖아 잘생겨서 먼저 디엠보내려는거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 연락안한지 몇년된 선배한테 잘지내냐고 밥 한번 먹자했는데 알겠다고하면서 반가워했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제발 이랫으면 좋겠다 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헉 쓴아.. 검색하다 들어왔는데 혹시 잘됐어...??ㅠㅠ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인이 살 못뺀다고 징징거리는게 제일 역하다는데3
13:20 l 조회 15
이별 후 ai랑 상담해본 결과
13:17 l 조회 8
나 진짜 어떻게 해야할까… 7
13:09 l 조회 37
이별후 먼저 연락 해본 둥이들 어떤식으로 보냈어?
13:06 l 조회 12
아직 좋아하는 상황에서 차였는데도 회복 빨랐던 둥들 있어?5
12:54 l 조회 42
6년 만나니깐 진짜 헤어질 일이 없음1
12:52 l 조회 83
인티제 상대와의 대화인데 어때...?4040 2
12:47 l 조회 68
연애중 주6일 일하는 애인 이해 못해주면 내가 나쁜 걸까...3
12:47 l 조회 45
다들 전애인 연락 다 오나보네…나만 안오는거같다 ㅠ2
12:43 l 조회 39
대학원생이랑 연애 어때??6
12:38 l 조회 49
꿈인가? 짝남이랑 한 카톡 다시보는데 일정없으면 저녁같이먹자고 연락옴1
12:37 l 조회 34
짝남 애인 생김2
12:37 l 조회 49
장문으로 1개 vs 짧게 4개 (카톡으로 화풀어줄거야 2주 잠수탐..) 6
12:31 l 조회 32
왓시 소개팅남이랑 맛집 웨이팅중인데1
12:29 l 조회 48
존잘은 조강지처 있는거 맞는듯6
12:26 l 조회 89
애인 생일케이크 디자인좀 골라주라 처음사줘ㅜ4
12:21 l 조회 48
이걸 여기다 올리는게 맞는지 모르겠는데2
12:13 l 조회 53
이성적 호감은 없는데 편해서 사귈수있어..?5
12:10 l 조회 116
둥이들은 전애인들 다 연락왔었어??44
12:06 l 조회 112
표현 못하는데 표현하려니까 죽을맛이다
12:03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3: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