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3856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178
이 글은 3년 전 (2022/10/0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진짜 대학교때 친한오빠 두명 진짜 아이돌 , 웹툰 재질 피지컬이였는데 그 느낌은 179-180에서 나오는듯  

 

긴 목 , 쩍벌어진듯 어느정도 어깨, 비율 좋음
대표 사진
둥이1
케바케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비율좋은 180은 그렇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런 느낌은 잘생기거나 훈훈한 얼굴이 있어야 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3333 얼굴 못생기면 무용지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444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555 객관적으로 내 호적메이트가 딱 저 정도키보다 살짝 더 큰 키에 저 조건 다 갖고있는데도.. 얼굴이 아사리판이라 그 느낌이 안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아사맄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66얼굴 필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ㄹㅇ.. 178까진 못느끼는데 181정도 딱 넘어가면 그 특유의 느낌이 있음.. 그 느낌땜에 자꾸 키 보게 됨 ㅠ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진짜 사바사.. 비율에 따라 느낌 완전 다르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당연하지.. 그 아이돌 옷 핏 나올라면 적어도 180되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183정도는 되어야 평균적으로 쓰니가 말하는 몸매가 나오는듯 머리만 큰 180 많이 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180이라고 저거 다 가진거 아니더라.. 키 커도 비율 좋아야하는듯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ㅇㅈ 180에 목길면 다리 개짧지 않는 이상 몸 좋아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180 넘어서 다리 짧은 사람 못봄ㅋㅋㅋㅋ 본인은 짧다고 하는데 남들이 보면 그냥 보통 그 키에 코트 입으면 넘 좋징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ㅇㅈ이긴 한데 나 왜 이글 전에도 본거같지 이상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웹툰,웹드라마 재질 피지컬이 있지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글쎄 머리장군 180은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우리동생183인데 거대돼지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내기준이지만 비율 어지간히 좋은거 아니면 18중반은되어야 웹툰피지컬 나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헉 통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진짜 사람 나름임..
키 커도 덩치가 그만큼 커서 와 진짜 덩치만 크다
이런 느낌이 나는 경우도 있고
아니면 진짜 행사장 인형?? 같은 느낌을 받은 적도 있고
걍 정말 사람 나름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난 180도 옆에 서면 크다고 느껴지긴 하는데 멀리서 한눈에 봐도 투디 피지컬 이런 건 180중반은 돼야 오..싶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그 이상은 모델느낌인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ㄴㄴ 어깨는 완전 케바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22 어깨는... 내 남친만 봐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ㄴㄴ키커도 비율똥이면 똥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딱 내남친 근데 살찌면 티가 확 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근디 얼굴비율이 동그라면 안됨
타원형이어야 그 이미지가이씀
볼살있어도 세로가길어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아 마자 좀 듬직한 느낌도 들면섴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내동생 184인데 다리개길고 비율좋지만 저런 느낌 전혀 안남ㅋㅠ 얼굴이 동그래서그런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아이돌 느낌은 키+말라야되는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183이상일때 나오는 멀대 같은 느낌?이 있음 물론 체형도 갖춰져야겠지만

같은 체형이더라도 170대에선 잘 안나오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맞아 183 - 184 ㅋㅋㅋㅋㅋ 우리 과에도 184인 남자애 있었는데 그 느낌이 있더라 진짜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솔직히 딱 180은 177-178인데 올려말하는 경우도 많아서…
한 183은 넘어야 크다고 체감되는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180보다 더크면 오히려 안나는 느낌이라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아니...당연히 179-180이 마지노선이고 그 이상 얘기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아냐 무조건 180보다 커야 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아닌데.... 187부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혈육 186인데 개발자라서 그런지 거북목에 어깨도 세상 저렇게 어좁이일수가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그건 애초에 몸 좋아야 가능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난 집안 사람들이 다 큰 편이고 나도 키 크고 아빠랑 남동생 둘 다 180 초반이라 초반까지는 그런 느낌 전혀 안 들어ㅜ 최근에 살면서 180 중후반인 남자 딱 1명 봤는데 멋있긴 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180 넘으면 웬만큼 다 다리가 김 가끔 애인보면 신기함 다리 너무 길어 옆에 나 있으면 쬐깐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2
179~180 이세상에 많은데 눈에 띄는 사람은 별로 없음 얼굴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3
180… 다 그렇지만은 않던데… 내 전남친 몸매 최악,,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별 후 괜찮아졌다가 다시 힘든 시기 오는거 정상이야?
19:24 l 조회 3
쓰레기 전애인 썰 있어?
19:24 l 조회 2
모솔익 첫연애 뭔지 모르겠다
19:21 l 조회 9
이기적인 사람이 젤 싫은거같아
19:20 l 조회 11
임산부 번따 어떻게 생각해?
19:19 l 조회 17
이거 안사겨봐서 그런걸까?
19:15 l 조회 16
연애중 이제 백일만난 애인이 결혼하자는데(장난어투 아님)9
19:14 l 조회 19
시험은 잘 쳤는데 사랑은 끝났네3
19:10 l 조회 20
헤어질때 서로 쌍욕하고 다 차단하고 헤어짐2
19:05 l 조회 34
귀여워해주는거 설레
18:57 l 조회 30
상대한테 다시 만나자했는데2
18:55 l 조회 31
애인이 나 없는 동안 내 폰을 본 거 같은데 너무 화가 나1
18:54 l 조회 32
물건 쾅 내려두는게 폭력적인게 아니야?7
18:53 l 조회 42
귀여운 분위기가 진짜 인기많은거 같음
18:52 l 조회 60
애인이랑 같이 알바하는 사람이 이뻐서 애인이 한눈 팔까바 걱정인거
18:52 l 조회 10
전애인한테 걔 친구 욕으로 연락해도 돼?3
18:49 l 조회 13
내가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건지 안 되는 마음에 더 붙잡은건지
18:49 l 조회 16
예민한 사람은 같은 예민vs 무던 누구랑 잘맞아?5
18:44 l 조회 54
도파민 vs 안정감4
18:43 l 조회 31
연애중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인데 고민이 있습니다.. 1
18:42 l 조회 3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