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43805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13
이 글은 3년 전 (2022/10/09) 게시물이에요
중독도 안될텐데...
대표 사진
익인1
도넛만들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멋져보일까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허세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 겉담은 ㄹㅇ허세가 90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담배는 피고싶은데 또 건강은 걱정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맛잇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스트레스 받아서 담배 피고 싶은데 속담하는 법 몰라서 겉담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스트레스 받아서 담배를 핀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엉 그랬었는데...? 보통 그렇지 않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담배피면 냄새배고 속이 매케해져서 오히려 더 스트레스 받아서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그래? 나 포함 잠깐 펴봤던 애들 다 계기가 스트레스여서 다른 이유도 있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도 수트레스 받을 따 핌
그리고 굳이 겉담 속담 따질 필요 있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궁금해서 처음 펴보면 피는 방법을 몰라서 겉담하다가 그게 속담인줄 알고 쭉 피다가 속담으로 자연스레 넘어가는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그리고 사람들 막상 겉담속담 안 따지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첨부터 속담 가능한 사람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 이글이 속담 가능하다고 허세부리는거 같음 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2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33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속담하는 자신에게 심취한 글 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통 속담으로 피우니까 그런거 아님...? 원래 담배피우는 방법이 속담이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22 진짜 어케 이걸 또 속담허세라 생각들지
(담배안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77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88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10101010 입술 오므리면서 댓 보다가 이 댓 보고 숨쉬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11 그래봤자 담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12 비흡연자 입장에선 겉담은 허세라고 나누는 속담러가 ㄹㅇ 허세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13 비흡연자가 볼땐 속담부심부리는게 더 허세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겉담인줄 모르고 피우는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재미있어서? 걍 도넛 만드는거 재미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난 담배를 누구한테 배운게 아니고 같이 펴본적도 없어서 내가 겉담인줄 모르고 2년 핌 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같이 일하는 오빠가 니 그거 겉담이라구 속담해보라고 알려준 이후로 속담으로 넘어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맨날 담배 혼자 일때만 폈어서… 몰랏음… 목까지만 넘기는게 그게 끝인줄 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옥???목까지 넘기면 속담인줄..속담은 폐까지 삼키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옹 먼가 좀더 여유롭게 후우우욱 마시구 코로도 같이 내뱉고 그러라 하더라고 그러니까 뭔가 더 찐하게 펴지는 기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허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겉담 속담 구분을 어케 하는 건지 모르겠음 진짜 딱 입에만 가득차있다가 뱉는게 가능해? 들이마쉬면 폐로 들어가지 않나? 근데 속담하면 폐병 걸리기 쉽겠다 아무튼 담배는 언젠간 끊어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허세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담배피는 방법을 찾고 하는게 아니라 스스로 피는거라 이게 겉인지 속인지 모르는거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근데 그 사람이 되어보지 않는이상 저사람이 피우는게 겉담인지 속담인지 어케알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연기모양이 달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헐 연기가 어떻게 달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후~ 하고 뱉을때 겉담은 연기가 퍼지고 속담은 일자로 기관차처럼ㅋㅋㅋㅋㅋ 나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보면 딱 알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허세가 아니라 진짜 그냥 물어보는거같은데…
속담하면 니코틴이 몸에 도는데 겉담하면 안 도니까 담배를 피는 의미가 없잖아… 그래서 피는 이유를 그냥 물어본거같은데 이걸 속담허세로 보넹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겉담하면 ㄹㅇ 냄새만 나고 담배를 피는 이유가 없으니까 묻는건데 다들 예민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22.. 다 비흡연자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담배 사는 돈 주는 것도 아니면서 허세니 뭐니 으이구 ^^ 속담 해서 참~~ 좋겠다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몰라서 안피는거 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니 솔직히 같은 돈 주고 어쨌든 담배 피는데 허세로 겉담 하겠음? 모르니까 겉담하겠지 주변에서 걍 냅뒀나보지..혼자 몰래 펴봤거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속까지는 피기 싫은가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그냥 겉담 속담 걍 피는거지 머 굳이 나눠야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겉담은피는게아닌데 왜 둘다피는거랰ㅋㅋㅋㅋ술맛만 느끼고 뱉는거랑 다를게없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난 걍 속까지 피는 거 싫어서 핌
스트레스는 풀리고 ..
전에 누가 나 지켜보다가 겉담하네~
이러길래 좀 짜증남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속담 허세라는 말 진짜 웃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성인이 담배피우는거 가지고 허세취급 하는게 웃기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냥 그 담배 빨고 연기 뱉는 행위로 스트레스 해소하는 애들이 있긴하더라 걔넨 니코틴없는 액상전담도 좋아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걍 물어보는건데 ㄹㅇ 왤케 다 예민함???? 난 진짜 걍 물어본거다? 허세고 어쩌고는 댓 다른애들이 말한거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걍 물어보는거 같긴한데 댓글 왜저러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몇몇댓이 허세라고 해서 그런듯? 난 진짜 걍 물어본건데 순식간에 친 사람 됐다 머라할거면 나한테 머라하지마 나 스트레스받아서 담배피러갈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요즘 글만 썼다하면 시비걸려서 안쓰는게 맘편하더랔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니까 그건 내가 한 말 아님..... 난 그렇게 생각하지도 않어... 애초에 미자도 아니고 성인이 담배피는데 허세가 어딧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감사~ 나진짜 억울했음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걍 그 연기뿜는거에 중독된거아녀? 나 금연할때 액상전담 니코틴없는거 피고 그랬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겉담은 음식 씹고 뱉는 거나 마찬가지라서 중독도 안되고 피는 이유가 없는거지 뭐 담배 피는게 니코틴으로 기분 좋아질려고 하는건데 겉담은 그냥 연기 뱉는 기관차느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근데스트레스받아서피는게왜???
난비흡연자인데 빡칠때마다 담배피는시늉하는디 효과좋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트레스밬아서 피능사람도 많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난 속담 해도 중독은 안되더라 그냥 그 행위 자체를 즐기는게 아닐까...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속담 허세 이러는 거 진짜 어이없음 ㅋㅋㅋ
음료수 마시는게 속담이라 치면 입에 음료수 머금고 있다가 뱉는게 겉담인데 음료수 먹을 것도 아니고 왜 머금기만 하고 뱉어? 물어보는거임
겉담이 특이한게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ㄹㅇ.. 비흡연자 입장에선 뭐 도넛 만들기처럼 허세라 보인다하면 할말없는데 ㅋㅋㅋ 흡연자들은 그냥 진짜 궁금한거지.. 몸에 안좋은걸 왜 좋은점한개도 못느끼면서 피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방법 몰라서/폐 나락보내기는 싫어서/허세/그외 등등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이유는 다양하겠지 근데 겉담은 무조건 허세다 이렇게 일반화하는 건 오히려 속담부심 같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허세라고 동의했는데 뭘 속담부심 이러고 있지 나 비흡연자인디 허세라고 하는 댓들이 흡연자인 것도 아닌데 글도 걍 진짜 궁금해서 물어보는 거고 속담허세 부심이 왜 나오는 거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쓰니한테 하는 말 아니고 당연히 댓글보고 하는 말 음료수 걍 먹고 뱉으면 먹고 뱉는가보다 하지 누가 마시지도 않으면서 맛 느낀 척 아는 척 한다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담배 입에 물면서 건강 운운하는게 웃기긴한데
속담은 나중에 폐암 걸릴꺼같은 기분?(겉담은 구강감이긴함ㅋㅋㅋㅋ) 그래도 더 건강에 안좋을꺼같은 느낌+ 속쓰림이런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숙모가 금양이라는 회사 주식 샀다 들켜서 외삼촌부부 이혼할꺼 같음
12:57 l 조회 1
영어회화학원 다니면 많이 늘까? ㅠ
12:57 l 조회 1
올해 상경해서 러브버그 처음 봄
12:57 l 조회 1
주식이란게 참 아이러니하네
12:57 l 조회 3
센스 좀 부탁함 직장선배 드릴거임
12:57 l 조회 3
하.. 도약계좌 당장 깨고 하닉 사는거 에반가
12:56 l 조회 6
하닉 300은 다시 찍을까?2
12:56 l 조회 11
쏠탑투 29층에 있다가 오늘 떨어졋을때 하나 삿더니
12:56 l 조회 13
평단 낮아서 걍 푸근하다
12:56 l 조회 5
전남친이랑 헤어진지 한달반 넘었는데 언제 안 생각나...?? 4
12:56 l 조회 11
오늘 점심
12:56 l 조회 10
진짜 하이닉스에서 돈 번 사람들은 실물로 돈 버는 거야?6
12:56 l 조회 13
알바 매니저님이 대타해달라는데 거절해도 되나... 2
12:56 l 조회 8
근데 인형이나 피규어 밀폐 안 된 장식장에 전시하는 사람들은3
12:56 l 조회 12
하닉으로 하루 만에 일주일 만에 몇십 번다는데
12:56 l 조회 21
렌즈삽입술 한 익들 3일차부터 씻어도 될 때 세수 어떻게 했어… 1
12:55 l 조회 8
주린이들아 하닉 그냥 떨어지면 사도 됨1
12:55 l 조회 30
자기 얘기 안 하는 남친 어떻게 자기 얘기 하게 만들어?2
12:55 l 조회 9
하닉 노리는 익들 6월 둘째주에 느낀 거 있지?
12:55 l 조회 24
하닉 오늘 들어간다 내일들어간다?
12:5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