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5349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8947
이 글은 3년 전 (2022/10/16) 게시물이에요
많이 스크랩된 글이에요!
나도 스크랩하기 l 카카오톡 공유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좋은 남자는 다 짝이 있겠지?ㅠㅠㅠㅠ 진짜 슬프다슬퍼… 나 왜 진작에 연애 안한거야…
123

대표 사진
둥이283
뭐 서른말~마흔도 아니고 이십대에 그런 걸 고민하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4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4
아냐!!! 30초반까지 만날 수 있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5
혹시 28되면 죽니ㅋ ㅋ ㅋㅋㅋㅋ.....? 띠용이다 진짴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1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본문대로라면 늦어도 30대엔 장례치뤄야할듯?..ㅜ 어쩌다보니 시한부 되어버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6
30살 넘어도 연애 안하는 괜찮은 개발자들 많더라 일에 치여서.. 나는 21살이라 잘될 가능성 없었지만.. 요즘 결혼 늦게 해서 괜찮은 사람들 진짜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7
31대 초반부터는 광역시정도만 돼도 괜찮은 여자는 널렸는데 매칭해줄 남자는 다 짝있음
27은 ㄱㅊ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8
나도 내년에 28인데 주변에 어 저사람 괜찮다하면 거의 다 짝이 있긴해...;ㅋㅋ 하지만 내 주변이 아닌사람중에 솔로도 많을고야 홧팅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9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0
그런 기준이면 너는 좋은 여자일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1
우리 사촌언니 36인데 이번에 좋은인연 만나서 동갑인 분이랑 결혼하심. 둘다 능력도 좋고.. 인연은 어디에나 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2
진심 황당... 왜 그런 생각을? 진짜 몰라서 물어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3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4
있긴 한데 진짜 드뭄
울남편 29살에 만났는데 집돌이인 남자 중 잘 찾아보면 꽤 있음. 조급하다고 동호회, 술집, 어플 같은 곳에서 남자 찾는 건 절대 금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5
어..? 무슨 소리야 아니야 둥이 좋은남자 만날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8
20대 후반부터는 순한 사람을 찾기가 힘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9
그때 이후로 더 진지한 연애 하지 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0
나는 28살에 좋은 사람 만났어 ㄱㅊㄱㅊ
내 남친 주변 사람들 보면 다들 좋은 사람인데 연애를 못하던디... 잘 찾아보면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1
띠용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3
인연이 되면 언젠가 제짝 찾것지 나이 들어도 찾을 사람은 다 찾드랑 너무 글케 생각하지망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5
스스로 나이치기 하는 거 이해 하나도 안 되는데 어쨌든 조급하다고 급박하게 연애or결혼하지는 말길 그게 오히려 인생 망치는 지름길 될 수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6
어휴ㅋㅋㅋ나 진짜 자존감 낮다하는데 여기오면 ㄹㅇ 낮은 편도 아닌거같음 여긴 나이집착이 왜 이리 심함....? 학업에도 나이집착 취업에도 나이집착 연애도 나이집착;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7
나 이런애들 보면 해서 화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8
????띠용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9
그렇게 따지면 늦게 결혼하는 사람도 아예 없어야지 ㅋㅋㅋ 좋은사람 만날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0
이런 생각 가진 애니까 20초중에도 잘난 사람 못만났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3
ㅋ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8
뼈를 가루내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1
생각보다 어릴때부터 사귀던 커플도 27~28 취직할때쯤 헤어지고 새로 사귀는 남자들도 많지않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2
잘못된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3
엥 진자,,? 나 벌써 25인데 그런 생각 한 번도 안해봤는데.. 내주변에 다 30넘으신분들이 결혼하시고 그러는거 많이봐서 그런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4
여자는 그래도 요즘 35살까진 괜찮을걸 자기 커리어 있다는 전제하에
남자들도 사실 결혼 늦어지고 있고... 괜찮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5
그냥 좋은남자가 마니 없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6
울언니 31살에 좋은남자 만나서 사귄지 3개월만에 결혼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7
요새 남자 못 만나서 이런 생각하는 애들도 있구나 내 주변은 연애 다 안 하려고 하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7
요즘 뉴스에 살해 당하는 기사 엄청 많아서 비연애비혼 늘었던데 쓰니도 굳이 그런 거에 집착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6
그니까 신기하닼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8
근데 맞긴 함 …. 확실히 다 입자잇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9
괜찮은 사람은 임자 있는 경우 많긴 한데 2~30대까지는 가능성은 아직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0
왜??? 나도 곧 27살되는데 모쏠이지만 그건 아니라고 생각해
30 넘어서 결혼하는 추세라 괜찮지
물론 나도 왜 진작에 연애안했을까 하는 후회하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1
진짜 아닌데.. 좋은 사람 만나는 건 언젠지 몰라 사람마다 다 때가 다른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2
엇 보통 취준할 때 헤어지거나 취뽀 직후에 헤어지는 경우가 많았던 거 같아서 남자는 20후나 30초에 없는 경우도 꽤 많이 본 거 같아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4
이게 뭔소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5
결혼은타이밍이라서 진짜 아무리 좋은사람이더라도 타이밍 아닐때 만나면 계속해서 관리를 해야해. 이 사람을 잘 어우르고 나도 어우르고, 그리고 자기발전도 시켜야하고, 나도 계속해서 상승해야하고, 관리해야하고 뭔가 결혼은 진짜 하늘에서 맺어준 인연이라고 생각해서 현재에 충실히살고 좋은사람있으면 잘 맞춰나가보자 하는거같아, 결론은 돌아다니고 사람보는 눈이 생겨야하는게 맞는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6
아무래듀 점점 조건을 따지게 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7
좋은 사람은 다 짝이 있는건 맞는 것 같아
그래도 다 제 짝은 있으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8
20대 초반보다야 많이 줄긴 하지만 기회는 많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9
근데 딱 그나이 쯤에 20초에 만나서 3~5년 연애하다가 헤어진 진국 사람들 많이 나오던데 주변을 보면 그럼 쩝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0
몇몇댓 왜저래 비꽈 너네한테 말하는것도 아니고 글쓴이 본인이 혼자 저런생각 갖고 고민돼서 올린건데.. 스물후반이여도 괜찮은 사람 있을거야~ 너무 걱정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2
동갑 솔로...정말 암생각없다 취직한지도 얼마 안됐곸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2
결혼생각이 별로 없어서 그런가ㅠㅋㅋㅋㅋㅋㅋㅋ결혼 먼얘기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3
너가 좋은여자면 충분히 만날수잇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4
넌 못만날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5
뭔 논리지?27살에 무슨일 일어나니 너?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6
너무 공격적이다 댓글들 27살에 좋은 남자들 다 결혼 한다는 가정도 없을뿐더러 좋은 남자가 연애해도 헤어질 수 있지 내가 좋은 사람이면 좋은 사람이 온다고 생각하고 그냥 살고 있음 나이가 드니까는 그런 걱정이 있을수도 있을테니까는 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7
너무 걱정하지마 나 31살인데 정말 좋은 사람만나서 연애중이야. 29살에 살면서 너무 많이 사랑했던사람과 결혼실패하고 우울했었는데 이렇게 좋은 사람만날줄몰랐어. 힘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8
나도 27에 취뽀 하고 사내 소개팅 해서 만났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9
댓이나 본문이나 어그로 아니고 그냥 올린 글같은데 겁나게 공격적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0
22222222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2
음..이글 공감하는 사람들은 뭐짘ㅋㅋㅋ 27이면 주변에 결혼한 사람도 많이 없을텐데.. 이런 걱정 안해도 될듯 서른 중반이면 몰라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4
뭔.. 스물여덟에 임종하는것도 아니고 나이 내려치기 좀 그만해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4
서른 중반에 만나서 반년 만나고 결혼하는 사람도 있고 스무살에 만나서 십년 사귀고도 헤어지는 사람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5
모르겠고 걍 남녀 둘다 성격외모능력두루두루 괜찮은애들은 이미 짝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6
27살이라서 소개 이제 안들어오는것도 아니고 주변이 다 결혼해서 소개 안들어오는게 아닐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7
26살 남익인데 27살은 괜찮은뎅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9
세상이 각박하다지만 좋은 사람 정말 많아 ㅋㅋㅋ 서로 좋아지게되는 확률이 적어서 그렇지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0
내가 좋은사람이면 좋은사람 만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1
나 28인데? 어린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2
환경이 안되서 못만나는 사람도 있엉~~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3
27살 겁나 어린데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4
27어린데? 난 삼십촌데 소개도 많이 들어오고 만남의 기회도 진짜 많은데 .. 결혼하고싶으면 사람들 많이 만나고 자기계발도 많이 하고 해야할듯 그리고 27이면 진짜 어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5
너가 좋은 사람이면 30이 넘어도 만나겠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8
근데 다 짝이있는건맞는 얘기임 ㅋㅋㅋㅌ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9
27살부터는 이 뭐짘ㅋㅋㅋㅋㅋ개웃곀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9
설마 27을 나이든거라고 생각해서 쓴건가 ...ㄹㅈㄷ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2
좋은 남자 기준이 뭐냐에 따라서 다르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3
28에 만나서 결혼하고 잘 살고 있습니당 ~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4
30살 전에는 어떻게든 찾을 수 있을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5
괜찮은 여자도 드물어지지...그맘 때쯤이면 괜찮은 남자들이 괜찮은 여자 다 채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1
2 나이 먹을수록 좋은 사람 줄어드는건 걍 당연한거임. 남자든 여자든 괜찮으면 나이 먹기 전에 채가니까 점점 사라질수밖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6
내가 좋은 사람이면 좋은 사람이 오겠지 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7
그런게 어디있어~ 그냥 다 타이밍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8
아니 시작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9
연애를 꼭 ..해야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0
무슨 40살이랑 연애하게?ㅋㅋㅋㅋㅋㅋ웃긴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2
뭐야 이런글이 유행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4
괜찮은 사람은 이미 다 짝이 있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4
근데 주위에 연하랑 결혼하는 언니들도 꽤 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5
자기관리하면서 인연찾아봐
3년 전
123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이 가슴 답답한 느낌이 너무 숨막힘
12:38 l 조회 1
곰신 차였어
12:34 l 조회 12
얘들아 이거 왜이러는거야? 아는 사람?? 이런적 있는 사람? 애인이랑 데이트하는데 금방 지친달까2
12:34 l 조회 15
난 헤어지기 3-4달 전부터 헤어질 준비함
12:31 l 조회 18
애인 누나 스토리 무물 남겨도 돼...?3
12:28 l 조회 19
안정형 애인이라 하면 어떤걸 말하는거야?
12:25 l 조회 9
20대중반에 헤어져서 20대후반에 다시 만나는 경우가 있어?5
12:11 l 조회 37
헤붙..이었는데 망한 거 같아 ㅋㅋㅋ
12:09 l 조회 45
이별 진짜 시간이 약인가봐
12:05 l 조회 21
이제 슬슬 애인이랑 싸울 때가 된듯..
12:01 l 조회 30
소개받아서 만나고 있는데 호감인지 아닌지 애매해1
11:59 l 조회 30
지금 만나는 애인 좋아하긴 하는데 2세때메 결혼하기 싫어... 26
11:57 l 조회 76
먼저 대시해서.. 들이대서 사귄 익들 어케 햇어?1
11:53 l 조회 32
나 연애상대한테 전연애 속이고 만난적 있는데
11:50 l 조회 27
애인이 자꾸 연하어떠냐고 물어봐2
11:47 l 조회 44
애인이 주식 리딩방 사기당했대 5
11:46 l 조회 78
정말 큰 고민인게
11:45 l 조회 18
약간 어사인데 자연스럽게 연애 얘기 꺼내는 법
11:43 l 조회 20
3n남익 고민 들어줄게5
11:42 l 조회 46
관계를 빨리하면 그만큼 쉬운 관계인거 같아?5
11:42 l 조회 7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