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8645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프로게이머 PC 모바일
큰방 Gen.G HLE DK
T1 T1 (+SKT)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26
이 글은 3년 전 (2022/11/1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T1

상대가 결승 전에 인터뷰한거보고 스크림 티원이 더 잘했구나 생각해서 난 솔직히 결승 우리가 이길줄 알았어
대표 사진
쑥1
썰도 돌았을걸 티원이 스크림 다패고 다닌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쑥2
썰도 돌았고 선수들도 자신있어보였고... 근데 결승전에서 상대가 더 잘하는거 나오니까 유연하게 대처가 안된듯 당장 스크림 많이 해서 승률 좋았으니까 하던대로만 하자고 생각했을테니까... 스크림썰 듣고 나서 결승 끝나고 케리아 우제 우는거까지 다 생각나면서 내 멘탈이 바사삭된듯 하하
3년 전
대표 사진
쑥3
우리팀 예상은 다 3:0이고 상대팀은 3:2인거 보면 예상은 됐음... 근데 이걸 직접 들으니까... 그리고 내 생각보다 더 파괴적이엇다 그러니까...허허...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우리팀에 부캠온 팀이 전부 1
13:17 l 조회 64
오늘은 그냥 일러공개구나
13:04 l 조회 39
므시 플인 티켓 결국 취소했다 3
12:48 l 조회 405
스킨 기대된다 1
12:41 l 조회 37
아겜 전력 분석관 ㄷㅍㅌ, ㄹㅅㅋ 뽑혔네 7
12:39 l 조회 96
세라핀 기대해도 좋을듯
12:17 l 조회 45
오늘 스킨 전체 다 공개인가???
12:17 l 조회 24
스킨 나온다 하니 벌써부터 집중안되네 ㅋㅋㅋ
12:12 l 조회 17
우리 2시드야 ewc1
12:04 l 조회 93
나 이제 드디어 세라핀 웅니 보는거임?
12:03 l 조회 17
민석이가 세라핀 보고 기절하지 말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1:40 l 조회 48
msi 자율 좌석 뭐가 문제라고 생각되냐면 8
11:19 l 조회 112
오늘 11시 월즈스킨 공개인듯? 9
11:04 l 조회 887
인팤 므시 자리 문의한거 답변옴 8
10:31 l 조회 1009
ㅍㄹㅇ도 티원 사옥 쓴대 13
10:22 l 조회 189
스킨 일러는 언제뜨지 3
10:02 l 조회 197
구름이2
9:51 l 조회 488
니가 좋아7
0:46 l 조회 976
혹시 이거 방송으로 했던 거야? 아님 방송 없이 한 거야??7
06.22 23:15 l 조회 832
중계권 팀당 2명이라던데 우리는 누구누구받지...?14
06.22 19:23 l 조회 2851


12345678910다음
T1
일상
이슈
연예
1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