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188420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041
이 글은 3년 전 (2022/11/1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본인이 본인 입으로 외로움 많이 탄다고 하는데 

이런 사람 처음 봤어 

같은 여자들이 봤을 때 어때 연애하기 괜찮아?
대표 사진
둥이1
어우 비추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친구들 중에도 저런 애들은 꼭 연락에 집착하고 본인한테 자기가 전부인 것처럼 나한테도 자기가 전부이길 바라고.. 힘듦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소름.. 나 잠깐 연락 안했을 때 뭐했냐고 엄청 묻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같은여자갸 아니라 같은 사람으로 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원나잇 데이팅앱 환승 바람 등등 똑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저 말을 본인 입으로 꺼내는 애들은 1순위로 걸러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자기연민 패션우울에 쩔어있고 나중에 뭐만 하면 외로움을 방패로 상대방 갉아먹는다 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알겠어 참고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2 친구일때도 저런 말 자주하는 사람들은 가끔 나한테 너무 집착하는거같아서 힘든데 애인이면 더힘들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자기입으로 꺼낸게 ..이미 빌드업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나도 뭔가 이상하다 느낌
뭔지 정확히 몰랐는데 맞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나! 나같은 경우도 외로움 무지 잘타는 여익인데 현 남친한테 의지 많이하고 엄청 따라~ 현 남친이 그래서나보고 강아지같다고 해☺️
그래서 결국 같이 사는데 오늘도 일어나서 품속에 파고들어서 껴안으면서 행복하고 꽁냥꽁냥해 윗 댓글들 보면 부정적인 댓이 많은데 맞는 사람이 따로 있나봐! 근데 본인 연애는 본인이 만들어가는거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군 약간 어떤 형태인지 지켜봐야겠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커뮤에서 연애 배우는게 가장 쓸데없어!
내 주변 케이스 중에 하나는 서로 개인이 더 중요한 성격이라서 처음엔 맞아서 오래 사겼긴 한데 결국 서로가 애틋함이 없어서 결국 파혼했어
파혼하면 걍 끝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근데 나 여기 아니면 물어볼 이성친구 없어 남자애들은 허세가 있어서 지 위주로 얘기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그렇군 ㅇㅋㅇㅋ 여자에 대해 어려울거야 ㅎ... (여자가 그래도 정상적인 사람이고 쓰니를 진심으로 좋아한다는 가정하에) 쓰니도 연애하면서 자연스레 겪을건데 힘들긴 할거야.. 근데 뭐 늙어서 부모님이랑 계속 같이 살거나 혼자 사는 것 보단 낫다고 난 생각함 글고 결국 파혼하면 나이가 어느정도 있어서 다른 사람 만나기 힘듦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내 후년에 결혼예정이구 결혼할 나이가 다가와서 만약 쓰니가 어리다면 저 말들이 너무 와닿지 않을 수 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5에게
아하 자세히 읽었어 참고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앜ㅋㅋㅋㅋ 좀 연락 더 해보고 지켜봐야겠다 스트레스 받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s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댓반응 보니까 공감하는 남자들 많아서 갖고와봄
외로움타는 여자에 대해 남자가 갖는 생각에 대한 영상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오 대박 고마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하 현타온다……… 30대 둥 있어?2
0:05 l 조회 20
고양이 키우는 남자는 에겐인가?
0:04 l 조회 4
남익 차였는데 왜 차인걸까2
0:01 l 조회 30
이거 내가 예민한걸까..?
0:00 l 조회 10
연애중 애인이 전애인이랑 연락하는 거 봤는데 넘어가준 적 있어?
0:00 l 조회 12
헤어짐은 언제나 힘들다4
06.25 23:58 l 조회 28
3개월 연애하고 해어졋는데
06.25 23:57 l 조회 23
얘들아 너무너무 좋아하면 자존심 버려야겠지… ? 2
06.25 23:57 l 조회 26
짜치는 질문 미리 미안한데 1
06.25 23:55 l 조회 22
솔로 10개월차
06.25 23:49 l 조회 16
소개팅 애프터때 까일거같은데 걍 입고싶은거 입고가도되나 3
06.25 23:46 l 조회 29
차단한거면 5
06.25 23:45 l 조회 24
남익인데 같은 무리에서 나보다 키크고 잘생긴 남자애랑 좋아하는 여자 겹치면4
06.25 23:44 l 조회 42
1
06.25 23:42 l 조회 24
이별 넘 보고싶어서 메모에 편지 쓰는데 10
06.25 23:41 l 조회 36
애인 있는데도 잘생긴 사람보면 자꾸 눈돌아감 ㅠ2
06.25 23:40 l 조회 50
엄청 좋아했는데 정떨어져본 익3
06.25 23:38 l 조회 29
정리 다 됐고 감정상태는 ㄱㅊ은데
06.25 23:36 l 조회 19
남자 24살 모쏠이랑 친해졌는데1
06.25 23:34 l 조회 22
동아리에서 만난 사람인데 이거 호감이야 아니야??
06.25 23:31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0: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