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157에 43키로라 솔직히 살뺄건없는데.. 체지방이 많은 몸이라 한 47~8정도로 보이거든.. 근데 이번주 토요일에 좀 중요한 약속이있는데 ㅠㅠ 승모근쪽이랑 다리라인 예뻐보이고싶은데 유튜브보고 따라하면 3일만에 조지기 가능하려나..? 뭐 보고 따라하니
| 이 글은 3년 전 (2022/11/15) 게시물이에요 |
|
나 157에 43키로라 솔직히 살뺄건없는데.. 체지방이 많은 몸이라 한 47~8정도로 보이거든.. 근데 이번주 토요일에 좀 중요한 약속이있는데 ㅠㅠ 승모근쪽이랑 다리라인 예뻐보이고싶은데 유튜브보고 따라하면 3일만에 조지기 가능하려나..? 뭐 보고 따라하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