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집갔다가 빵먹으라고 지퍼백안에 포장지로 돌돌 싸져있어서 받아와서 침대옆 책상에 40시간정도 올려놨거든? 내방이 상온이고 25도 정도인데 열고나서야 치즈케이크인줄 알았어.. 여니까 물 좀 흐르고(포장되서) 한입먹었을때 맛은 괜찮아서 일단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먹어도 될까..? 1/4조각이라 난 스펀지케익이나 쉬폰인줄알구. ㅠㅜ
| 이 글은 3년 전 (2022/11/18) 게시물이에요 |
|
친구집갔다가 빵먹으라고 지퍼백안에 포장지로 돌돌 싸져있어서 받아와서 침대옆 책상에 40시간정도 올려놨거든? 내방이 상온이고 25도 정도인데 열고나서야 치즈케이크인줄 알았어.. 여니까 물 좀 흐르고(포장되서) 한입먹었을때 맛은 괜찮아서 일단 냉장고에 넣어놨는데 먹어도 될까..? 1/4조각이라 난 스펀지케익이나 쉬폰인줄알구. 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