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1201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6
이 글은 3년 전 (2022/11/29) 게시물이에요

월드컵 나가면 투혼으로 비기거나 졌잘싸하면 아직도 전국민이 좋아하고 패배나 무승부에 자책감이 없다. 그냥 강팀이라서 그랬다고 위안하면 그만이니까

한국축구가 세계적인 레벨로 진짜 올라가고 싶으면 손흥민같은 선수가 나와야 하는게 아니라 월드컵에서 절대 비기거나 지지 않겠다는 마음가짐부터 있어야 한다.

한국사람들은 비기거나 지는거에 너무 관대하다. 애초에 본인들은 본인들부터 과소평가하는데 큰무대에서 이길수 있을리가 없다.

대표 사진
익인1
와 제목 우리 할아버지 세대들이 하는 말 고대로 썼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ㅇㅈ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글쓰나 네 인생은 발전이 있니? 네 인생부터 돌아봐 ㅈㅂ...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관대해서 지금 인스타에 악플리 달리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열심히 뛴 사람들한테 대체 머라고 하라는거임 니가 뛰어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뭐 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예리한척 ㄷㄷ..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니가 알빠임? 너가 축구 발전하는데 돈 오지게 냈으면 인정 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너도 열심히 뛴 선수들한테 관대할 줄 좀 알아라 선수들이 안 이기고 싶겠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뭐 근데 다른 나라가 강하고 잘하는 게 팩트인데 뭐... 지지말아야된다는 마음이면 인스타 테러당하는 거 말고 뭐 달라짐? 차라리 졌잘싸라고 선수들 격려하는 분위기가 더 낫지 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책감은 선수들이 알아서 느끼든 말든 할 거고... 쓰니가 운운할 감정은 아닌듯 합니다요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외국어 배우기 어렵다 ㅜㅜ
9:29 l 조회 11
요즘 청소년들 너무 무섭더라4
9:27 l 조회 27
출퇴근시간 짧으면 진심 삶의 질이 올라간다...4
9:27 l 조회 24 l 추천 1
편의점에서 과자같은고 사고 일회용 숟가락 하나2
9:27 l 조회 11
하 진짜 임산부 상대하기 개 빡세네9
9:26 l 조회 90
어릴때 상처랑 트라우마 오래 가기도 해?4
9:26 l 조회 22
어제는 진짜 사람들 심연을 보는 느낌이었다1
9:26 l 조회 30
남편이 다른 여자한테 예쁘다고 디엠보낸걸 보고 이혼하고 싶은데4
9:25 l 조회 19
하이닉스 190까지 보는 의견도 많던데6
9:25 l 조회 142
우리동네 러브버그
9:25 l 조회 3
키캡 키링 진짜 좋다
9:25 l 조회 5
오늘의 소확행2
9:25 l 조회 10
점심때 결혼식 있는데 저녁에 고깃집 약속도 있으면 옷 어케 입을거같아?5
9:24 l 조회 20
하닉 1주 정찰병 보냇는데2
9:24 l 조회 119
60에서 56까지빠지면 눈으로 빠졌다는게 보일까2
9:24 l 조회 12
영양사/수원 영업관리 구직자 필히 읽어!!
9:24 l 조회 24
개미 꼬시기일줄 알았다..바로 다시 꼬라박네
9:24 l 조회 64
마운자로 최고용량 맞고2
9:24 l 조회 24
닉스 익절하고 재진입 할까...
9:23 l 조회 32
팀원이랑 싸웠다고 팀장이 나가지는 않겠지?4
9:23 l 조회 2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