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514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612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정말 괴로워 미치겠다... 

공황장애, 우울증 등등의 정신병으로 

한때는 정신병원까지 입원했었던 언니 

5년 넘게 밤일하다가, 코로나 이후로 그만두고 

이제 피부관리사 일 하는데 

당연히 사회생활 제대로 해본적 없어서 

회사 제대로 못다니고 3개월 마다 그만두기 일쑤... 

그래도 괜찮은 남자친구 만나서 

나쁘지 않은 직장 다니기 시작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인생이 재미없고, 별일 없다고 죽고싶단다 

어제 그렇게 뜯어 말렸는데 

나랑 전화 끊고 또 손목을 칼로 그었더라 

나 정말 너무 지쳐 

언니한테 위로해줘도 안듣고 

지금은 나 진짜 

미치겠어서 

나도 죽고싶다고 썼던 일기들을 세개나 보여주면서 

누구나 사람들 다 힘들게 살아간다고 

지금 더할나위 없이 완벽한데 

스스로 고통을 만들고 싶어서 

그걸 즐기려고 

나는 불행하고 불쌍한 사람이다 라는거에 취하고 싶어서 

그냥 자살소동 벌이는거 아니냐고 

바뀌려는 의지도 없고 

죽을 이유도 없으면서  

죽는척 관심 끄는거 짜증난다고 뭐라 했다 

그리고나서 언니는 아무말도 없고 

나는 또 불안해 미치겠고 

동생은 그냥 언니가 죽게 냅두란다 

온 가족이 지쳐버렸다
대표 사진
익인1
밤일이 ㅅㅁㅁ 말하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다시 정신병원 보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쓰니 너무 괴롭겠다 정말로,,,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근데 저렇게 오랫동안 우울증 앓은거면 죽을 용기 없는 경우 많음 그냥 너무 스트레스맏지말고 쓰니 인생살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병원치료 받아야 할 거 같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주기적으로 병원 치료는 받고 있고, 지난번엔 너무 심해서 입원까지 했던거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ㅜㅜ치료받아야 할것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치료받고 약먹으면서 지내는데도 저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글만 읽어도 숨이 턱턱 막혀 .. 가족이라 무시하기 힘들고 그래도 언니가 저러는거 다 받아주지마 어쩌다 한번만 받아줘 무식한 소리일수도 있지만 너부터 살아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관심을 위한 자살소동이라도 진심으로 죽고싶은 마음 밖에 없는 삶이라도
슬프고 화나지만 너가 바꿀 수 있는 건 없어
이미 그런 감정과 행동들이 습관이 되어 있는 거야
가족이라서, 가족이니까 위로해주고 이해해주고 싶은 마음이 있겠지만
세상에는 너 뜻대로 되지 않는 일도 너무 많기 때문에...
너도 우울 옮기 전에 애써 무시하는 쪽이 정답에 가까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족들 두명 이상인가 동의 있으면 폐쇄정신병동에 보낼 수 있는 것 같아
목숨 유지하려면 최후의 방법이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너라도 평범에 가깝게 살았으면 해... 나도 우울증 환자 옆에서 버티다가 비슷해진 케이스라 너무 걱정된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분은 어쨌든 삶을 살아가고 있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연하게도 잘 살아
주변 사람은 항상 지치고 병들고 치를 떨며 떠나지만 본인은 살아가고 있더라
그리고 잘 살지 못하더라도 너 탓은 하나도 없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나랑 상황 진짜 비슷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쓰니는 어떻게해? 그냥 무시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무시까진 안하는데 걍 관심끄려고 노력은해 내가 먼저 연락 안하고 그냥 오는 연락만 받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밤일하게된 이유가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언니가 원래 다단계 이런거에 취약하고 좀 모자란(?) 사람인데. 재개발 오피스텔 홍보 이런데서 알바하다가, 본인이 계약을 해버린거야. 입주날은 다가와서 잔금은 치러야 하지... 그런 상황에 우리 집 돈도 없고, 언니가 자기가 알아서 한다면서 시작한게 밤일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헐....맘아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가 할수있는건 없는 단계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쓰나 네 인생이 중요해 비슷한 경험 있는 사람이고, 1년 버렸다 근데 네 인생이 제일 중요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힘들 때마다 와서 답글 달아줘 대화 하자 우리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남한테 선톡했는데 답장텀 느린거면 답업지?
16:56 l 조회 1
키도작고 학벌도 별로라서우울하다
16:56 l 조회 1
대패삼겹살 배달시켜 먹으려 했더니 1인분에 2만원이네...
16:56 l 조회 3
도서관에서 어떤 할머니분이 한글 공부 하시는데
16:55 l 조회 4
KTX 옆사람한테 주의줘야할까..1
16:55 l 조회 14
헬스장 러닝머신
16:55 l 조회 7
취준생 모아둔 돈 어디서 나는거야??1
16:55 l 조회 9
월드컵 진출 경우의수 공유!
16:55 l 조회 10
서울에 놀러 자주 가는데 인천/경기남부 중 어디 사는 게 나을까 ㅜㅜ3
16:54 l 조회 7
대한민국 가구당 평균자산 얼마쯤 될까?1
16:54 l 조회 6
손바닥이 노란색이여도 겨쿨이 나올수가 있음?? 2
16:54 l 조회 14
나 10년 지기 친구 개소름돋음
16:54 l 조회 10
다이소 헤어식초 써본사람??
16:54 l 조회 6
폭식증 마운자로 후기
16:54 l 조회 3
광주사람 잇니..? 나 대구에서 친구네로 여행 가는데1
16:54 l 조회 5
취업전에 아빠랑 일본여행111 혼자길게 5-6박2222 아니면둘다3333
16:54 l 조회 5
내 기준 가장 x같은 부심이 술부심임
16:54 l 조회 3
인스타에 아기 사진 올리는 사람들 진짜 한심함...
16:54 l 조회 11
내가보는 인플중 요즘계속 웨딩관련 영상만 올리시는분 몇분계신데
16:54 l 조회 7
공부시간이 15분을 못넘겨ㅠㅠ 어떡해?2
16:5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