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1561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5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금수저나 이쁜 사람들이나 이름있는 직업들이나 연예인이나 등등 다들 엄청 치열하게 열심히 사는 사람들도 많은걸로 알고 있는데 일단 내가 본 사람들은 정말 열심히들 살더라고..  

특히 직업좋고 외모까지 되는 사람들은 일하는거 포함 외모 꾸미고 놀기라도하면 정말 24시간을 48시간으로 살던데말이야  

진짜 엄청나게 바쁘게 살더라고.. 

노는것도 시간쪼개노는거지 시간 남아돌아서 놀지는 않더라고.. 체력 엄청 좋고... 

일하면서 할거 다하는 사람들은 진짜 치열하게 살더라고... 

물론 인터넷상에서 흥하는것처럼 돈만쓰고 즐기면서 노는 사람들도 있긴하고말이야... 

그런데 인터넷상에서는 그사람들 노는걸로 많이 묘사되고 유튜버중에 프리지아같은 사람들이 흥하는것만봐도 그런 이미지인거같은데 왜그런걸까??
대표 사진
익인1
인스타에서 놀러다니는 것만 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 이게 맞지 백조가 물밑에서 얼마나 발짓을 해대는디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스타까지 하는 사람들은 놀다가 찍어올리는게 아니라 치열하게 사는중에 사진 한방 찍는 그런거같던데... 보통 그런 경우 일하면서 잘노는거면 체력 보통아니고 부지런함이 신의경지이던데 그걸 노는걸로 착각하는거구나...
그런 사람들은 실제로보면 부지런함이나
체력이 신의 경지라 인간이 아니던데...
같은과의 사람들중에서도 어나더레벨인 사람들인데 그걸 그냥 노는걸로 아는거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보이는 게 다라고 생각하는 사람 많으니까 나도 직장다니지만 인스타보면 나 백수로 알만큼 엄청 잘 놀러다녀서ㅋㅋㅋㅋ.. 체력 좋은 건 진짜 맞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걸 그대로 믿는다고? 그래서 이상한말하는사람들이 많았구나... 내 친구가 저 과인데 어나더레벨로 부지런하거든
아는 사람들 사이에서 그냥 사람이 아니라고 보는앤데...
근데 사람들이 너는 매일 놀아서 좋겠다 이래서 의아했다고하더라고... 그게 그뜻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 가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배알꼴려서 그렇지 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렇게라도 욕 안하면 본인들이 너무 초라하잖아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중간한애들이 그런 코스프레해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 그리구 평범한 사람들의 치열함과는 시작점이 다르기도 한 게 맞아서 뭔가 개념이 다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똑같이 일하고 똑같이 노는데 스케일이 다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런 사람이 더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열심히 산다고 해도 일반인이 열심히 하는거랑 종류가 다르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걔네 열심히살면 일반인보다 더 열심히 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그러니까 폄하하는게 아니라 종류가 다르다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뭔말인지 알겠다... 일반인이 부지런하다와 완전히 개념이 다른데 그걸 자기 기준에서 생각하는구나... 그사람들은 그냥 인간이 아닌데... 그걸 자기 기준에서 생각하는거구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아니 경찰차면 아무데나 차 세워도 되는거임?
17:14 l 조회 1
도쿄갔다가 500만원 씀
17:14 l 조회 2
고환율 유지해서 수출잘된거로 성과급잔치해서 부동산올림
17:14 l 조회 2
출산이 여자의 본능이라는 그들
17:14 l 조회 2
카톡 사진 상대방이 보낸 거 저장하면
17:14 l 조회 5
헤어졌다가 재회하는거 몸이 외로운거도 크다는거 진짜야..?
17:14 l 조회 3
가글하고 바닐라라떼 먹어봐
17:14 l 조회 5
여기에여 여기!!!!!!!
17:14 l 조회 5
기사 시험 6개월 내 사진 아닐 시 실격돼,,?
17:13 l 조회 4
나 일복 많다고 했는데 맞나 봐 ㅎ
17:13 l 조회 3
30대익들 이모, 고모들이랑 말 잘함? 5
17:13 l 조회 13
경기컬처패스 추천인 줄 사람 ?
17:12 l 조회 3
고구마 탄내 항상 나는데1
17:12 l 조회 7
아 내가 지원한 곳 경쟁률 거의 100:1이네
17:12 l 조회 9
화장 무너질 때 대처법 알려줘 40 3
17:12 l 조회 29
아아악 회식 트라우마 생길것같음 ㅠ
17:12 l 조회 12
삼전을 보니 왕관의 무게는 무거운 것이구만
17:12 l 조회 16
곱슬머리 헤어 도움 주라1
17:12 l 조회 9
2억 있으면 5억짜리 집 살 수 있으려나ㅠㅠ4
17:12 l 조회 21
부모님한테 도로주행 배운다고 학원 관둬놓고1
17:11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