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2092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55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같이 긱사사는데 비누가 왜필요하냬.. 

내가 돌려서 내 비누 너도 써도 돼! 하니까 

?? 웅 이러더니 

그 후로 한번도 안씀…  

더 충격적인건 양치 진짜 하루에 한 번 할까말까하더라 안나가면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 물로도 진짜 1초 딱 씻고 맘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글쓴이가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엥 개떡져있음..
씻는 기준= 나갈 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근데 난 손비누 말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비누까진 뭐가이상한가했는데 양치질 ㄹㅈㄷ...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칫솔 맨날 말라있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개더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똥 안싸..?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싸..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누없어도 손세정제 있지 않았을까 양치는 좀 오바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음 ㅎㅎ 심지어 내가 손세정제 선물해줬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안써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더럽긴한데 물로 1초도 안씻는사람 많아서 양반이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개더러워..나도 일주일에 팬티 하나 쓰는 룸메랑 산 적있다..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야 진짜.. 인터넷에서나 더럽다하지
현실에 개많더라 나 진짜 현실에서 살아보면 더러운 사람 개많이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신기했던거 친구 자취하는데 설거지를 퐁퐁으로 한 적이없대....물로만 한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아 개더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쌀뜬물 베이킹소다도 안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도 손은 핸드워시 몸은 바디워시 얼굴은 클렌징폼으로 닦아서 비누 안 쓴지 되게 오래 됐어가지고 그 친구도 그런 경우인가 했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그 워시도 없어… ㅋㅋㅋ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2 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메이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더러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백수인 나도 하루 두번은 양치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상상 이상으로 안씻는 사람 많더라 화장실 갔다가 손 안씻는건 기본이고 한여름에도 땀 겁나 흘리고 샤워 안하고 걍 에어컨 바람으로 땀식혀서 안씻어도 된다는 사람도 봄ㅜ 쓰니는 룸메라 잘보여서 더 찝찝하고 거시기 하겠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한여름에 땀 흘리고 안씻는거 ㄹㅇ내 친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친구 얘기 뒤에서 하는 너두 딱히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엥?! 이정도는 뒷담할수도 있지 넘 더라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넘 더럽다구 욕먹는게ㅜ정당화 되남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지인들한테 얘기한것도 아니고 익명 커뮨데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너두 익명 커뮤에서 뒷담 많이 하는구나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14에게
글 자체를 안쓰는데 이건 또 무슨 과대해석...설마 너도 비누 안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4에게
이솝 핸드워시 쓰는데 ,,, 남이야 비누를 쓰던 말던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4에게
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ㅋㄲㅋㄱㅋㄱㅋㄱㅋㅋㄲㅋㅋㄱㅋㄱㅋㄱㅋㄱㅋㄱㅋ 아 이솝이라고 굳이 붙이는게 넘 웃기고 귀엽당ㅋㅋㅋㅋㅋㄱㅋㅋㄱㅋㄲㅋㅋㄱㅋㄱㅋㄲㅋㅋㄲㅋㄱㅋㅋㄲㅋㄱㅋㄱㅋㄱㅋㄱㅋ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양산 색깔 골라줘요 쪄죽겠다요
0:02 l 조회 7
출근 10분, 45분 걸리는 곳 다녀봤는데
0:01 l 조회 12
올영 세일 또 언제해?1
0:01 l 조회 5
모레 7월이야??2
0:01 l 조회 7
가벼운 접촉사고 그냥 넘어갔는데 뭔가 계속 찝찝해 3
0:01 l 조회 17
근데 잘생기든 이쁜데 모솔이면 괜찮지않나2
0:01 l 조회 12
160/50인데 뱃살 1도 없을수가 있나
0:00 l 조회 19
아까 마라탕이랑 곱창 둘다 시켰는데 곱창만 먹었어
0:00 l 조회 5
매몰 쌍수하면 눈 비빌때 아픈거 정상이야??1
06.28 23:59 l 조회 5
여름 되니까 지성됨 얼굴 개번들번들1
06.28 23:59 l 조회 8
어학연수 갔을때
06.28 23:59 l 조회 9
공시 초시생들 지금 뭔 공부해???2
06.28 23:59 l 조회 9
고딩인데 우리학교 운동장에 담배꽁초 있는거 신기함......2
06.28 23:59 l 조회 13
워홀 가본 익들아 이불 가져가는 거 ㄹㅇ 짐이야...?2
06.28 23:59 l 조회 11
아니 남자 어디서만나 ?
06.28 23:59 l 조회 9
하 인스타 지울까
06.28 23:59 l 조회 11
다낭성익 또 생리 안 해서 낼 병원가야지 했는데 오늘 터짐 할렐루야....2
06.28 23:59 l 조회 6
동안인사람들아 비법좀15
06.28 23:58 l 조회 33
기립성 저혈압으로 쓰러져서 얼굴에 멍들고 얼굴 찢어짐 ㅠ 1
06.28 23:58 l 조회 14
32~33살쯤 결혼하려면 지금부터 열심히 찾아다녀야할땐가? 28살이야....2
06.28 23:5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