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221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이번이 처음이야.. 연고나 크림은 처방 안받았고 먹는 약만 처방받았어 약 바르란 말 없고 그냥 피딱지 앉으면 일부러 떼지말고 저절로 떨어질때까지 두란 말만 들었어 세수한 뒤 연고 발라줘야해? 처방 받은게 없는데 후시딘 같은거 발라야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약 받아쓰면 그것만 먹어주면된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먹는약이 바르는약 기능까지햬서
꽌히.건들지마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뭔가 빠트린건가 싶어서 걱정됐다ㅎㅎ 다행 물어보길 잘했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그냥 냅둬 보습만 잘해주고!! 그리고 외출할 때 썬크림 꼭 발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썬크림은 왜 발라야하는거야? 평소에도 바르긴 하는데 피부과에서 썬크림 발라드릴까요 물어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부를 바늘로 살짝 찌르고 그 안에 여드름 씨앗을 빼낸 거니까 피부가 지금 엄청 연약해진 상태야! 그 상태에서 자외선 받으면 흉터로 남기 십상이라서ㅠㅠ 진짜 꼼꼼하게 바르고 지우는 것도 꼼꼼하게 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더 열심히 바르고 더 열심히 지울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압출하고 나서 얼굴 빨간 흉터는 언제쯤 가라앉아??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일주일 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 이게 사람마다 살성이 달라서 정확히 말은 못하겠어ㅜㅜ 일단 손으로 절대 건들지 말고 수분 공급 잘 돼게 순한 성분 들어있는 팩 해주면 도움 될 거야! 흉터 많이 신경 쓰이면 노스카나 발라도 되는데 이건 약국 가서 약사랑 상담해보는 거 추천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헉 일주일정도 걸리는구나..ㅠㅠ 화장은 당일부터 가능하다는데 웬만하면 안하는게 나을까??
그리구 3일안에 곪은거 올라오면 또 압출해준다는데 익인이도 압출후에 또 많이 올라와쏘,,? 질문이 많아서 미안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화장은 솔직히 비추야ㅠㅠ 썬크림만 해도 사실 피부에 좋은 건 아닌데 파운데이션이나 블러셔 컨실러 이런 거는 진짜 피부에 독약이라서... 난 처음 압출 할 때 엄청 빡세게? 해서 그런 건지 압출 후에 올라오진 않았어!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내 경우에는 압출이 여드름에 큰 도움을 주진 않더라... 짜면 또 나서 효과도 일시적이고 무엇보다 너무 자극적이고 아파ㅠㅠ 여드름은 그냥 약 먹거나 생활습관 바꾸는 게 직빵인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헉 그랬구나.. 월요일에 출근해야하는데 패치 붙이고 화장해야겠따 알려줘서 넘 고마워ㅠㅠ 매일 팩 하고 재생크림이랑 연고 발라줘야겠따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일상한국이 지금 시원하단사람들은 뭐 어디사는거임???? ㄹㅇ 개더운데 294 12:1024861 0
일상 공중화장실 이 비누 있으면 쓴다 안 쓴다246 10:0035031 0
일상흰티에는 검정브라가 맞는 것 같다.....146 15:2512216 0
T1 🍀🍀260628 12:00 MSI 플레이인 1R VS TL전 달글🍀🍀 1632 8:288040 0
KIA/OnAir ❤️🐯260628 기아 달글 | 두두지 파이팅 ₍ᵔ= و ˃̵ᗝ˂̵ =ᵔ₎و 기아파이팅 ₍ᵔ= و ˃̵ᗝ˂̵ =ᵔ₎.. 176 16:071245 0
나 교사인데 교사는 더 대우할 필요가있다고 봄
17:16 l 조회 5
라이트톤들아 백화점 섀도우 팔레트 뭐 써? 완전 데일리용으로
17:15 l 조회 4
싫어하는 애랑 대외활동 같은 조 됐는데 걍 관둘까
17:15 l 조회 11
인스스 오류
17:15 l 조회 4
컴포즈 자몽망고빙수 시켰는데 전화해야되는거..?5
17:14 l 조회 33
아 벌써 일요일 5시네..... 죽고싶다1
17:14 l 조회 11
직장익들 한달식비 제외하고 용돈40만원 어때
17:14 l 조회 6
볶음면 맛있는거 뭐있지 추천점2
17:14 l 조회 6
츄파츕스 젤리
17:14 l 조회 8
크크크 순살 vs 핫치즈밤3
17:14 l 조회 6
여교사가 남자수의사랑 결혼하는게 상향혼임?3
17:14 l 조회 24
공차 딸기초코밀크티에 그냥 펄 말고 뭐가 어울릴까 ㅠㅠㅠ2
17:14 l 조회 4
얘들아 요리 소모임 어때
17:14 l 조회 5
근데 왜 유독 캣맘이 많은거지?4
17:13 l 조회 11
수의사vs세무사 뭐가 더 직업 좋아보임?1
17:13 l 조회 10
아 엽떡 시킬려고했는데 쿠팡이츠마감임
17:13 l 조회 7
과가 너무 특성돼서 말 안하고싶으면 뭐라하지3
17:13 l 조회 13
9도대체 얼마나 일찍일어나서 빨래를 돌려야되는거지
17:13 l 조회 12
퇴사 질문
17:12 l 조회 6
동성(女) 사랑 짝녀한테 편지 썼는데
17:12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