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221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3년 전 (2022/12/05) 게시물이에요
이번이 처음이야.. 연고나 크림은 처방 안받았고 먹는 약만 처방받았어 약 바르란 말 없고 그냥 피딱지 앉으면 일부러 떼지말고 저절로 떨어질때까지 두란 말만 들었어 세수한 뒤 연고 발라줘야해? 처방 받은게 없는데 후시딘 같은거 발라야하는거야?
대표 사진
익인1
약 받아쓰면 그것만 먹어주면된당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먹는약이 바르는약 기능까지햬서
꽌히.건들지마여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래?! 뭔가 빠트린건가 싶어서 걱정됐다ㅎㅎ 다행 물어보길 잘했네 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그냥 냅둬 보습만 잘해주고!! 그리고 외출할 때 썬크림 꼭 발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구나!! 썬크림은 왜 발라야하는거야? 평소에도 바르긴 하는데 피부과에서 썬크림 발라드릴까요 물어보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피부를 바늘로 살짝 찌르고 그 안에 여드름 씨앗을 빼낸 거니까 피부가 지금 엄청 연약해진 상태야! 그 상태에서 자외선 받으면 흉터로 남기 십상이라서ㅠㅠ 진짜 꼼꼼하게 바르고 지우는 것도 꼼꼼하게 해야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헉 그렇구나... 더 열심히 바르고 더 열심히 지울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혹시 압출하고 나서 얼굴 빨간 흉터는 언제쯤 가라앉아??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일주일 정도 걸렸던 것 같은데 이게 사람마다 살성이 달라서 정확히 말은 못하겠어ㅜㅜ 일단 손으로 절대 건들지 말고 수분 공급 잘 돼게 순한 성분 들어있는 팩 해주면 도움 될 거야! 흉터 많이 신경 쓰이면 노스카나 발라도 되는데 이건 약국 가서 약사랑 상담해보는 거 추천할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헉 일주일정도 걸리는구나..ㅠㅠ 화장은 당일부터 가능하다는데 웬만하면 안하는게 나을까??
그리구 3일안에 곪은거 올라오면 또 압출해준다는데 익인이도 압출후에 또 많이 올라와쏘,,? 질문이 많아서 미안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3에게
화장은 솔직히 비추야ㅠㅠ 썬크림만 해도 사실 피부에 좋은 건 아닌데 파운데이션이나 블러셔 컨실러 이런 거는 진짜 피부에 독약이라서... 난 처음 압출 할 때 엄청 빡세게? 해서 그런 건지 압출 후에 올라오진 않았어! 그리고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내 경우에는 압출이 여드름에 큰 도움을 주진 않더라... 짜면 또 나서 효과도 일시적이고 무엇보다 너무 자극적이고 아파ㅠㅠ 여드름은 그냥 약 먹거나 생활습관 바꾸는 게 직빵인 것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에게
헉 그랬구나.. 월요일에 출근해야하는데 패치 붙이고 화장해야겠따 알려줘서 넘 고마워ㅠㅠ 매일 팩 하고 재생크림이랑 연고 발라줘야겠따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익들은 익들만의 다이어리가 있어?
13:53 l 조회 5
외국인이랑 썸탈 때 아시안 피버인지 아닌지
13:53 l 조회 5
검정 자연모인데 블랙계열로 염색해본사람있어?
13:53 l 조회 3
아 나 진짜 액상과당 안좋아해서
13:53 l 조회 3
로테이션소개팅 바이럴 미쳣누 ㅋㅋ1
13:53 l 조회 7
생리주기 랜덤인 사람들은 대비? 어떻게 해?
13:53 l 조회 4
알바 뽑을때 증명사진 보정 여러가지 다 해놓은 사진보고
13:53 l 조회 3
에어팟 도난 당했다가 찾았는데
13:53 l 조회 4
나 월급 25일에 받았는데 벌써 6만원 남음,,,1
13:52 l 조회 8
부업으로 하루에 10-20만원 벌면 취준 안 할거야? 1
13:52 l 조회 8
바른사람이 이상형인 사람 없어?2
13:52 l 조회 9
파견직 근무했던 익들은 어디로 이직했어?1
13:52 l 조회 4
키워드를 봐 내 생각 생중계중1
13:52 l 조회 2
마라탕 먹을까 떡볶이 먹을까3
13:51 l 조회 11
오늘 혼자 노는 익들아 뭐해???? 2
13:51 l 조회 21
필름화 앱 쓰는익들 이거 좋아??
13:51 l 조회 6
아빠가 자꾸 뚱뚱한 사람 비하하는 게 너무 싪어2
13:51 l 조회 12
인터넷에서 무슨 동상같은거 가슴크기 논쟁이 있는거야 A냐 B냐1
13:51 l 조회 14
세면대에 물 안끄고고 나가는거 약간 경계선이라고봐?5
13:51 l 조회 16
mbti S 중에 투명한 사람 못본거같음...1
13:50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