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230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07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정전기때매 미쳐버려
대표 사진
익인1
그래서 난 숏컷해버럈지 정말 편해 하핫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평샹 단발좌로 살았어서 지금 이거 다시 잘라야하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과거의 나같군..촤하핫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초ㅑ하핫 살려주랑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인정 요즘 느낌ㅋㅋㅋ 정전기 장난아냐 근데 긴머리 포기할수앖어ㅠㅠ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묶쟈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르쟈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ㅋ그를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케어해 머릿결 건조해서 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글고 모자있는 옷 많이 입어서 머리 개거슬림ㅠ 하지만 절대 포기모태 긴머리..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난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겨울엔 린스해도 그러더라 ㅠㅠ 관리 귀찮긴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에센스떡칠해서그런가 전혀안그랭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치만 따뜻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2 은근 따뜻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3333 마지 따수어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래도 겨울 긴생머리 감성 못잃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와 나 지금 미칠것같아... 자르자니 목이 시려울 것 같아서 버티는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하지만 그만큼의 보온재도 없는 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바람불때 개빡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그럴때마다 삭발하고싶어 걍 바리깡으로 밀어버릴듯 나 충동적이라 어느날...^^올라오면 나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그래서 날마다 헤어 집에서 거의 뭐 클리닉임
샴푸+트리트먼트+단백질 에센스+헤어 열보호 프라이머 다 말리고 오일 에센스까지 촵촵
이래야 안 건조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오 대박 나 머릿결 관리방법 궁금했는데
단백질 에센스 = 헤어 에센스?
저 프라이머는 첨 알았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웅웅 단백질 에센스도 헤어 에센스야
그냥 크림 제형 에센스 바르고 열보호 프라이머 바르고 머리 말린다고 생각하면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헐 고마워!!! 오노 오일에센스까짘ㅋㅋㅋ 헤어도 진짜 많이 발라줘야하는구나… 잘 쓰는 제품 있어..? 정착한 템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일 에센스는 정착한 템 없이 사놓은 거 바르는 편이야
단백질 에센스는 헤어플러스 프로틴 워터 에센스 쓰고 프라이머는 내가 다니는 샵에서 산 제품이어서 시중에 파는지는 모르겠는데 아모스 리페어샤인 히트 업 솔루션!! 이거 사용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6에게
너무너무 고마워 ⸝⸝ʚ̴̶̷̆ ̯ʚ̴̶̷̆⸝⸝ 참고해서 나두 봐야겠다!!! 고마워!!!! 헤어관리 잘 안하고 그랬는데 요즘들어 절실히 느껴져서 알아보는 중이었거든 하하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18에게
같이 비단 머릿결 되어보자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16에게
쪽 ( ˘ ³˘)♥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나도.... 목도리 둘렀다가 빼면 정전기 미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온땜에 냅뒀다...밀어버리고싶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난 ㅋㅋㅋㅋ 덜말려서 어는게.. 더 열받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정전기 때문에 안쪽 머리 엉켜서 묶고다님ㅋㅋㅋㅋ
여름에도 안한 똥 머리를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비닐에 담겨있던 새로 산 니트 바로 입었다가
머리카락이 목이랑 턱쪽에 자석마냥 달라붙음ㅠ
느낌 진짜 그zi같아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라탕 먹을까 떡볶이 먹을까
13:51 l 조회 1
오늘 혼자 노는 익들아 뭐해????
13:51 l 조회 1
필름화 앱 쓰는익들 이거 좋아??
13:51 l 조회 1
아빠가 자꾸 뚱뚱한 사람 비하하는 게 너무 싪어
13:51 l 조회 1
인터넷에서 무슨 동상같은거 가슴크기 논쟁이 있는거야 A냐 B냐
13:51 l 조회 2
세면대에 물 안끄고고 나가는거 약간 경계선이라고봐?
13:51 l 조회 3
mbti S 중에 투명한 사람 못본거같음...
13:50 l 조회 4
호박 오이 익힌양파 가지 너무싫어
13:50 l 조회 6
카톡 업데이트 프로필1
13:50 l 조회 3
로테이션 소개팅 다녀왔는데 어렵다
13:50 l 조회 6
로테이션 소개팅이라도 해볼까
13:50 l 조회 7
자취하는 30대 공무원2
13:49 l 조회 19
남자 여자 할거 없이 왜케 여자들 나이 후려치지5
13:48 l 조회 37
닭가슴살로 코 성형해서 만드는 영상 봤는데2
13:48 l 조회 25
간조 그만하고 회사 가고 싶다...
13:48 l 조회 15
맛잘알 서울익들아3
13:47 l 조회 15
근데 나 진짜진짜 이거 옛날부터 너무 궁금햇는데8
13:47 l 조회 38
부산익인데 오늘 ㄹㅇ 시원함2
13:47 l 조회 8
여름에 집앞에 나갔다가 들어올때 땀 살짝 나면 옷은 빨아??3
13:47 l 조회 17
지역화폐 잔액 있는데 왜 부족이러고 뜨지 4
13:46 l 조회 1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