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2421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10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브라질은 4년 돈 벌어서 월드컵 보러가고 또 4년 벌어서 보러가고 한다네 ㄷ,,,축구 진심인 나라
대표 사진
익인1
붉은 악마 일당백 보여주세요 .. 아자아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몬말이야 그러니까 브라질인들이 좌석 많이 사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애초에 한국 응원석 브라질 응원석 나눠있지않아?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러겡 머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 다들 16강 갈줄 몰라서 다들 급하게 구하고 있다고 하던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할 그런거얏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앙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그렇구나…웃안웃 우리 8강 가니까 카타르에 계신분들 얼른 8강…….우아아아아아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브라질은 16강 이상 가는거 예상해서 이미 싹쓸이 했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ㅇㅇ 나뉘어져있긴한데 토너먼트 올라가기전에 미리 선예매하는 시스템이라 처음에 공식 예매할 때 설마하는 마음으로 예매 안한 사람이 대다수엿음. 브라질은 워낙 강국이니 많이 구매하는 편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포르투갈전때도 우리나라 응원단 수가 더 적었댔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붉은악마 ㄱㅂㅈㄱ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마자 떼창의 민족인데 할 수 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마저 그때도 포르투갈 관중 4만명이고 우리나라 관중 2500명밖에 없었는데 대~한민국!! 이거밖에 안 들렸잖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헐 대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믿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다들 포르투갈전 이후에 부랴부랴 예매하거나 못했을듯 ㅜ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일당백 가보쟈고 우리 응원으로 진 적 없다악!!!! 응원점수의 민족 가보쟈고 아 안방1열 응원소리도 카타르에 들리게 해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하필 상대가 브라질이라 암표값도 미쳣도라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티켓팅을 누가 뛰는지 나오기도 전에 다 하는게 어딨어.... 엉엉....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아 4년벌어서 월드컵간다는거 왤케웃겨 진짜 진심이구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헐 ㅠㅠ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브라질은 16강 가는 거 예상하고 미리 샀다며..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못올라가면 어차피 전액 환불되는거ㅜ아닌가? 간김에 다 사놓으시지ㅜ 못보는 사람들 너무 속상하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걔넨 미리 다 사놓으니까..... 몇십년전에 월드컵 결승에서 졌을때 그 자리에서 스스로 목숨 끊은 사람도있고 그때 선수들은 아예 역적취급당하고 커리어 다 끊기고 돌아가실때 평생을 본인은 죄인처럼 살았다하고 돌아가심..... 사실 그정도인쥴몰랐는데.. 걍 축구가 종교이상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그 자리에서???? 와 급발진 에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엉 총으로... 그리고 전국에서 많은 사람들 돌아가심...본인스스로 선택으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두명 자살하고 두명인가 심장마비로 죽었다고 댓글에서 본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 충격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브라질은 워낙 우승 후보니깐 16강은 당연히 간다 생각하고 미리 사놨을 거고... 우리는 그게 아니니ㅠㅠㅜ적은 수여도 일당백해 주시길 바랄 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우리 선수들 기 안죽었으면 좋겠다ㅠㅠㅠㅠㅠ 걱정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멀리서라도 응원하니까 우리선수들 화이팅했으면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괜찮아 우리나라 선수들 멘탈 믿습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오히려 좋아~~~~~ 경기에만 집중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그걸 미리 사둔 한국인도 대박인듯.. 나같아도 예상 못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브라질 90프로 라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괜찮아 1000명정도면 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런데 여자들은 남자가 공익/면제라 하면 어떤느낌이야?
22:26 l 조회 1
고속버스 우등 맨뒷자리 많이 별로야?
22:26 l 조회 1
친구 결혼식 뒷풀이때 입을 디자이너 의류 대여 인스타 문의하고 면접? 하는데 현타오고 뭔가 수치스러움.. 뒷풀이 안간다..
22:26 l 조회 1
종강한 대학생,,,인데 집구석에 기어들어가기 싫다
22:26 l 조회 1
나 가정사 안 좋은데 똑같은 남자한테 끌림
22:26 l 조회 1
테무 반품 신청하고 물건 밖으로 빼놨는데 하나는 한진 하나는 cj거든? 기사님이 자기 cj기사인데 반품송장 하나만 떳다..
22:26 l 조회 1
헌포? 24살에 처음갔는데 초심자의 행운이었는지 개잘생긴 사람 만남
22:25 l 조회 1
실리프팅은 한번 하면 평생 해야해?
22:25 l 조회 1
너네 부모님은 너네 사진 카톡 프사에 올리셔?
22:25 l 조회 1
찐친 축의금 10이면 ㄹㅇ 욕들어 먹음?
22:25 l 조회 1
걍 참으면서 본가 사는 게 답이겠지?
22:25 l 조회 1
약속 편히 다녀오라고는 했지만
22:25 l 조회 1
(노답우울글임) 우울증 있는 얘덜아 나 궁금한게 있다
22:25 l 조회 1
콧볼수술했는데 냉찜질을 어케하라는거야....
22:24 l 조회 1
원래 공장같은곳에서 일하면 부당한일
22:24 l 조회 1
혹시 이런 네이비체크 블라우스도 겨땀 적나라하게 보이려나..??😭😭😭😭
22:24 l 조회 1
다낭성인데 7월달부터 운동 빡세게 한다....
22:24 l 조회 1
인팁 진짜 뚝딱대는거같아
22:23 l 조회 1
얘들아 귓밥 확인하고 다녀....
22:23 l 조회 1
하체 부종이 너무 심한데 ㅜㅜ
22:23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