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23674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80
이 글은 3년 전 (2022/12/06) 게시물이에요
나 공차 마셔도 맨날 당도 0으로 마시고 

샐러드 먹을 때도 소스 안 뿌려 먹고 

초밥 좋아하고... 자극적인 음식은 피자 좋아함 

싱겁게도 좋아하는데 가끔은 달고 짜게도 좋아하는 거 같아... 

이래도 당뇨 올 수 있나 20대 초반에??... 

저체중임 운동 아예 안 함 ㅜ 

검사해야할까...... 무섭다 

당뇨... 우리 엄마가 당뇨셔서 너무 고생하시니까 나도 무섭고 그렇다 ㅜ 운동도 안 하니까 더...
대표 사진
익인1
당뇨 유전적으로 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 그렇대서 너무 불안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가족력 당뇨 고혈압 때문에
12월 말쯤에 있는 건강검진 할때 나올까봐 두렵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무섭다... ㅜㅜ 하
샐러드만 먹고 살 자신이 있기는 한데 (피자는 못 포기함) 그냥... 막막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당뇨는 솔직히 거의 유전..!
지금부터라도 건강하게 잘 먹고 운동 하면서 주기적으로 검사해야 할 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맨날 건강식만 먹으라는 거 아님! 이러면 어차피 오래 못 가
그냥 맛있는거 가끔 먹으면서 주로 건강하게 먹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부모님이 당뇨가 있으면 거의 무조건 유전인 거야 아니면 부모가 당뇨라고 해서 자식이 무조건 당뇨인 건 아닌데 자식이 당뇨면 부모가 무조건 거의 당뇨인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나 울 아빠 안걸렸어
친 할머니 당뇨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일단 엄마 따라 건강한 음식 먹고 운동하고 검사해봐야겠다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유전 아니고 가족은 생활습관이 비슷하니 그런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일단 운동을 좀 해야할것같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단 거 안 먹었는데도 옴 난 유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생활 습관 안 비슷해도 유전 있다는 거 자체가 일단 쎄
나는 친가쪽이 쭉 유전인데 어릴 때부터 친가랑 같이 안 살고 컸는데도 걸린 거라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공무원 익 잇을까ㅠㅠㅠㅠㅠ급해ㅠ
16:27 l 조회 2
남미새를 할거면 뜯어먹는 남미새였으면 좋겠음
16:27 l 조회 3
세무사익 있어?ㅠㅠㅠㅠㅠ
16:26 l 조회 3
너네 놀고싶을때 눈치 안보고 바로 불러낼수있는 친구 있음???
16:26 l 조회 3
과대낙폭주 30억치 매수했다1
16:26 l 조회 11
회사인데 똥마려워 어캄? ㅜ2
16:26 l 조회 6
뭐지 방금 환급 들어왔는데2
16:26 l 조회 9
아니 어떤유튜버ㅜㅜ
16:25 l 조회 11
퍼즐~
16:25 l 조회 4
너네 얼굴에 피어싱 있는 사람 걸러? 5
16:25 l 조회 12
요즘 해외여행보다 국내여행 가는게 훨낫니3
16:25 l 조회 11
토이스토리 본사람 재밌어?1
16:25 l 조회 8
익드라 다비치안경 많이 비싸?? 안경 맞춰본익 ㅠㅠ1
16:25 l 조회 7
불가리안 스쿼트 해본사람 2
16:24 l 조회 14
울이모 아들 공무원이라고 자랑할때마다 어이가 없음1
16:24 l 조회 32
데이트 할때 남자가 다 내는게 당연한거 아냐?6
16:24 l 조회 30
카스테라 너무 퍽퍽해서 김치랑 먹는중5
16:23 l 조회 12
핸드폰이나 전자제품 바꾸고 싶을때마다 바꾸고 사는 사람은
16:23 l 조회 4
와 친구 퇴사하고 싶다면서 면담 미루는거 골때린다 진짜1
16:23 l 조회 12
우리나라도 일본만큼 바람 많이 핌?1
16:2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