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6316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19
이 글은 3년 전 (2023/1/04) 게시물이에요

물론 내가 잘못한거아님..ㅎ

사장님이 잘못알고 착각해서 막 혼내는데

호다닥 달려가서 어떤거때문에요? 하면 아..이거 그렇게 한거아니고 사장님 작업하기 좋으시라고 그렇게 작업해둔거예요.

이렇게 하면 되지않나요? 하면 어...맞네 잘못봤네 ^^ㅎ 이러는데 너무 킹받음

혼자 화라는 화는 다내고 막상 달려가보면 잘못한거 아님...ㅎ


대표 사진
익인1
ㅋㅋㅋㅋㅋㅋ분조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ㅎㅎ진심... 일단 화부터 내고 시작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쓰니 멘탈 좋네 나였으면 아무말도 못할듯 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나도 저런 사람 밑에서 일하는데 점점 내 목소리가 커지더라 ㅌㅌㅋ̤̫ ㅋ͈̻ ㅋ̤̻ ㅋ͈̮ ㅋ͈̱ 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앜ㅋㅋㅋㅋㅋ첨에 나두..헛..헛쉬...내잘못? 이랬는데 점점 짱나서 말하게되더라..^^ 참지못해...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맞아 억울해서 말은 해야겠더랔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입사 7개월째... 매일 저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첨엔 헛쉬..모야 내가 그랫나? ㅠㅠㅠ힝 이랫는데 이제 화나섴ㅋㅋㅋㅋㅋ 그냥 말해버려..ㅠㅠ 내가 잘못도 안했는데 맨날 내탓이래서 ㅠ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사람특.. 알아도 사과 안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그냥 허허 머쓱 하고 가는게 넘 어이없엌ㅋㅋㅋㅋ 화라도 내지 말던가
3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진짜..이런 사람 많나봐...넘 스트레스 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레버리지 기본 예탁금 1000 이잖아
9:25 l 조회 2
너넨 한 달 기준 연차 얼마나 써1
9:24 l 조회 5
사회생활 할수록 얼굴이 똥빛되는 이유가 뭘까
9:24 l 조회 2
러브버그 시작이네 ㅜㅜ
9:24 l 조회 2
우리은행 미래적금 나만 안돼...?
9:24 l 조회 3
미용실 머리 감고 갈까? 1
9:24 l 조회 4
한 달? 두달 거쳐서 3키로 뺏다
9:24 l 조회 5
나 남잼혐 있음
9:24 l 조회 7
사무직 익들아 너넨 책상 먼지 같은 거 닦고 청소 해?
9:23 l 조회 6
하루 차이로 연봉이 많이 오름
9:23 l 조회 8
진쯔 통통도 아니고 뚱뚱까지 살찐게 어이가 없다
9:23 l 조회 6
카톡 원래 차단해도 원래 상대방이 뭐보냈는지 보이나
9:23 l 조회 3
정부나 지자체에서 바선생 토벌작전 해줬으면 좋겠음2
9:23 l 조회 8
찐친 축의금 얼마가 적당해?2
9:22 l 조회 8
나 신입인데 도와조ㅠㅠ
9:22 l 조회 31
퇴사하기 4일전에 연차 쓰는거 안좋게 보일까2
9:21 l 조회 23
편의점에서 알바생한테 반말하는 사람 봤는데1
9:21 l 조회 13
이번주는 아누아 광고 돌리는 주인가보네1
9:21 l 조회 20
뭐 신청만 하면 0으로 끝나서 금요일까지 기다려야 하는 거 좀 귀찮다
9:21 l 조회 3
다들 미래적금으로 갈아타니?8
9:19 l 조회 10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