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내가 잘못한거아님..ㅎ
사장님이 잘못알고 착각해서 막 혼내는데
호다닥 달려가서 어떤거때문에요? 하면 아..이거 그렇게 한거아니고 사장님 작업하기 좋으시라고 그렇게 작업해둔거예요.
이렇게 하면 되지않나요? 하면 어...맞네 잘못봤네 ^^ㅎ 이러는데 너무 킹받음
혼자 화라는 화는 다내고 막상 달려가보면 잘못한거 아님...ㅎ
| 이 글은 3년 전 (2023/1/04) 게시물이에요 |
|
물론 내가 잘못한거아님..ㅎ 사장님이 잘못알고 착각해서 막 혼내는데 호다닥 달려가서 어떤거때문에요? 하면 아..이거 그렇게 한거아니고 사장님 작업하기 좋으시라고 그렇게 작업해둔거예요. 이렇게 하면 되지않나요? 하면 어...맞네 잘못봤네 ^^ㅎ 이러는데 너무 킹받음 혼자 화라는 화는 다내고 막상 달려가보면 잘못한거 아님...ㅎ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