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밥천국이나 일반 분식집, 백반집 같은 데 가기 아쉬움.. ㅠㅠ 우리가 장거리라 많이 보면 2-3주에 한 번, 평소에 한 달에 한 번 봐서 만날 때는 분위기 좋고 데이트 다운 데이트 하고 싶거든.. 초록글 보고 내가 너무 오바하는 건가 생각 들어서 물어봐
| 이 글은 3년 전 (2023/1/07) 게시물이에요 |
|
김밥천국이나 일반 분식집, 백반집 같은 데 가기 아쉬움.. ㅠㅠ 우리가 장거리라 많이 보면 2-3주에 한 번, 평소에 한 달에 한 번 봐서 만날 때는 분위기 좋고 데이트 다운 데이트 하고 싶거든.. 초록글 보고 내가 너무 오바하는 건가 생각 들어서 물어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