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2927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
이 글은 3년 전 (2023/1/18) 게시물이에요
뭐 맛있는더 딸기 케이크 크로플 뭐 이렁거 하물며 만두 햄버거 이런것도 내꺼 반 떼가서눈 동생 많이 먹는다 동샘다 줌. 근데 이것만이면 이렇게 안화나  

동생은 고기 10점이 있음 내꺼 남기라 하면 1개 남기고 자기가 다먹어 그러고는 남긴가래 이게 한 3년째 그럼 ….  

 

아니 그래도 내꺼 1인분은 줘야지 내꺼 뺏어다 동생주고; 아 짜증나
대표 사진
익인1
개 빡침. 아니 내가 소식한다고 돈 덜 낼거 아니잖아요?? 내가 안 그래도 어릴 때 저런거 때문에 식탐 생겨서 원래 소식인데 10년을 과식해서 소화불량 달고 살았는데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니깐 ㅠ 나도 현저히 적게먹는게 아니라 천천히 먹는건데 그거때문에 빨리먹어서 매일 체함…… 하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는 조부모님이 저래서 식탐 생겼는데 이건 진짜 부모님이 바뀌거나 하는 것 밖에 없어ㅜ 신경 안 쓰고 나 소식하는 거 아는데도 기분 상하는건 안 변하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ㅠㅠ 솔직히 엄마가 준량이 대체로 맞거나 조금 부족하거나긴해 근데 걍 내꺼를 뺏기는 기분이라 기분이 너무 안좋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기분도 상하고 서러움 줬는데 안 먹는다는 거랑 먹기도 전에 안 먹잖아 이러면서 안 주는 거랑은 다른 건데 ㅠㅠ 토닥토닥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넌 이정조면 돼지?하고 고기 봤는데 3점있고 엄마가 소시지 해놓고 갔다 하면 내껀 2~3개 다 동생이 먹었고… ㅠㅠ 너무 속상해진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하... 진심 속상하다 왜 그러셔 진짜 ㅠㅠ 먹는 걸로 그러는 게 제일 서운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동생방학이라 내내 밥해줬눈데 걍 알아서 해먹우라고 하려고.. 오늘도 내가 아침에 해둔오리고기 3등분해서 한덩이씩 낀마다 먹고 1덩이는 내꺼라고 했는데. 몰래 야금야금 빼서 2점 남기고 내꺼래서 너무 화남 ..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휴... 엄마한테 진지하게 이러한 점이 너무 속상하다고 천천히 두고라도 다 먹을 건데 그러지 말아달라고 말씀드려봐 동생 밥도 챙겨줘야하니? 쓰니 보살이었구나 애기라서 못 차려 먹는 거 아니면 알아서 차려 먹으라고 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많이 이야기 했는데 안바뀌더라 그래서 한번씩 닌티와서 저주하고 나가고 그래 ㅠㅠㅠㅠㅋ큐ㅠ 답해줘서 기분 짱많이 풀렸다 동생이랑 나이차가 나는데 완전 못차려 먹진 않거든? 근데 주방을 개판 만들어놔ㅠ + 안하면 내가 욕먹고… ㅠㅠ 해도 메인 반찬 한두개 해놓는거라 엄청힘들진않은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에고 세상에 ㅠㅠ 어쩜 그러시냐 ㅠㅠ 동생이 더 어린데도 너 걸 다 주시니 그 아이도 그게 당연한 줄 알면서 클텐데... 참 내가 다 속상하다 나였으면 기분 상해서 나 몰라라하고 동생 밥도 엄마가 차려주시라 할텐데 쓰니 진짜 엄마한테 큰힘이 되어주는 딸인 것 같은데 😭 너무 상처로 남지 않길 바라고 얼른 독립하자 진짜 없어봐야 소중한 줄 알어 진짜 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만 인티에서 클룩이랑 트립닷컴으로 자꾸 납치당함?
19:13 l 조회 1
독일어 공부 1일차…
19:13 l 조회 1
너네면 축의금 어떻게 낼꺼?
19:13 l 조회 2
난 이제 여자들이 어떤 남자를 원하는지 아예 모르겠음
19:12 l 조회 13
아 솔직히 맨날 아빠돈 쓰며 사는거 인생 꿀이긴하네
19:12 l 조회 6
부모님 갱년기인 사람 있어?1
19:12 l 조회 3
쌀밥 안먹어서 변비 심한가ㅠ1
19:12 l 조회 5
여드름 흉터 레이저치료하면 없어져?
19:12 l 조회 2
백인 남자 좋아하는 애들이 글케 많아? 1
19:12 l 조회 6
하이브리드 중고차도 괜찮을까!!?
19:12 l 조회 3
아빠 진짜 짜증난다1
19:12 l 조회 5
닮았다고 들은 연옌들인데 이정도면 나 꽤괜이지
19:11 l 조회 5
쇼핑몰 배송 빨리안온다고 성질내는거 이해안되지 않음?
19:11 l 조회 5
골프치는 사람중에 가정 안유복한 사람없는듯3
19:11 l 조회 15
나 회피형인 거 같은데 남친한테 서운한 걸 못 말하겠어 1
19:11 l 조회 8
일이 잘 맞는지 아닌지 판단하려면 얼마나 일해봐야 한다 생각해?
19:11 l 조회 3
정신과약 며칠 빼먹었더니 또 우울하네
19:11 l 조회 6
내가 사주쟁이라고 치고 첫 연습 해봤어 내담자 있는거처럼 생각하고,, 어떰?? 개별로인거같아 ㅋㅋ 재능없지?
19:10 l 조회 24
쿠팡 생각보다 가성비 안좋다고 생각했는데
19:10 l 조회 14
대학때문에 자취할 때 전세보단 월세로 많이있지않아?5
19:09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