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6080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54
이 글은 3년 전 (2023/1/21) 게시물이에요

대리님한테 명절 상여금 없냐고 물어봤다가 혼난 신입사원이라는데 어떻게 생각해? | 인스티즈 

대리님한테 명절 상여금 없냐고 물어봤다가 혼난 신입사원이라는데 어떻게 생각해? | 인스티즈 

혼날 만하다 vs 혼낸 대리가 더 이상하다
대표 사진
익인1
대리가 이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리가 이상해 당연히 궁금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2주신입한테 안주는곳도 많아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리말고 일반 사원한테 물어봤으면 좋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 아니면 회계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3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물어볼 수도 있지 자기가 주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리는 화낼 일 아닌데 화냈고 신입사원은 살짝 눈치가 부족했다 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걍 궁금하니까 물어볼수 있눈거 아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주 일하고 명절 상여금을 탐내네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화낸건 너무했는데 물어본것도 좀 웃기긴 함 2주차에 뭘 했다고 상여금을.. ㅋㅋㅋㅋㅋ 주는곳이 좋은곳이지 대부분은 주지도 않고 신입이면 바라지도 않던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 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33ㅋㄱㄱㅋ 눈치없는 타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평소에 일 못해서 대리가 급발진 했을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대리님 말고 관리부에 연락해야지 ㅜ 2주 일한 거면 신입은 빼고 줄 수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휴 그냥 알려줘라… 그거 알려준다고 뭐 닳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한달도앙됐응데ㅡ상여금이랑 명절손물 다 줫는데
안준곳이 ㅂㄹ아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왜 화를내 알려주면 될 것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신입사원은 눈치가 없고 대리는 별거 아닌 거 가지고 화냈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물어보는 말투라던가 평소에 일 잘 못한다거나 그랬을 것 같은디... 입사한지 2주 됐는데 대리한테 저렇게 질문한 것부터 쪼곰 그려지는 것 같기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주면 진짜 눈치 없긴 하다. 나라면 좋게 대답해주긴 했을 텐데 혼낸 게 이해 갈만큼 뇌 없는 질문 수준이긴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물어볼 수도 있지… 신입이라 없으면 회사 내규 말해주면 되는대 ㅋㅋ
뭐같은 회사 다니는 자기에게 화난거 일 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니 이번껄 받고 싶어서 물어본게 아니라 상여금 없는 곳도 많으니까 나중에 나도 받을 수 있나 물어본걸 수도 있지... 뭐 저런걸로 눈치가 없냐느니 탐낸다느니 하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주됐는데 무슨 상여금타령인지도 웃기고
그걸 대리한테 물어본것도 웃김
사회생활 개못하는거지 궁금하다고 아무한테나 다 물어봐도 되는게 아닌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물어볼수도있지 별... 회사 다니는게 돈받으려 다니는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2주면.. 다른 사람들은 상여금 나와도 2주한테는 안나올 수도 있음
대리 말고 관리부에 연락하든제 다른 사원들한테나 물어보지.. 잘한지는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대리가이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신입 2주면 들어와서 뭐했다고...? 좀 어이없고 웃기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여기 신입사원 연령대라..ㅋㅋㅋ 난 솔직히 왜 물어보는지 모르겠음 굳이 안해도 될 말로 사서 욕 먹는 타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오잉 이게 왜이상? 2번이지..
그리고 우리는 신입사원한테도 수습이어도 상여는 일할계산해서 줌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3-1 끝났는데 학점 3.2야
23:55 l 조회 1
50초반에서 40후반 다이어트 내방법 공유
23:55 l 조회 1
타투 몇시간 걸릴까??
23:55 l 조회 1
남자친구한테 서프라이즈 선물 어떻게해?
23:55 l 조회 1
내가...40대에 20대 초중반인 사람을...만난다는거 생각해보면
23:55 l 조회 1
지금 김치볶음밥에 해쉬브라운 먹고 내일 첫끼 오후5시에 먹는거 어떰
23:55 l 조회 1
야메추1
23:55 l 조회 5
여기가 지옥이고 태어나는거 자체가 벌이 아닐까8
23:53 l 조회 29
진지하게 남친이 티안나게 성형했음 어때?3
23:53 l 조회 15
에일리언스테이지 좀비스테 아는 사람만 와봐!!
23:53 l 조회 3
내 주위 갓생은 다 결혼하려 하던데 2
23:53 l 조회 25
인턴 마지막날 선물 추천좀…
23:53 l 조회 5
너네라면 이 회사 다녀? 6
23:53 l 조회 14
마시는거 잘 못하는 익들 있어? 충격적임1
23:53 l 조회 9
자려고 누웠는데 뭔가 답답해서 에어컨틀음1
23:53 l 조회 12
진짜 남한테 피해주는 회피형싫다2
23:52 l 조회 10
하루 담배 2번 피는거면 흡연자치고 많이 안펴?5
23:52 l 조회 28
근데 우리엄마뻘 세대들은 어떻게 그렇게 애들을 다 낳으신거지4
23:51 l 조회 30
나 휴학한다고 했더니 지금 집안 개판됐는데 어떡하냐3
23:51 l 조회 46
비듬 덕지덕지 달고 소개팅 와서 진짜 개빡쳤는데 7
23:51 l 조회 4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