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8872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
이 글은 3년 전 (2023/1/23) 게시물이에요
내가 이번에 발급했는데 이게 네이버페이머니로 온라인 결제하면 3% 적립이고 체크카드로 결제하면 온오프라인 상관없이 1.2% 적립이잖아 그럼 온라인 결제할땐 네이버페이머니로 결제하는게 이득인데 체크카드 전월실적을 채워야 되니까 체크카드로 결제해서 일단 전월실적을 다 채우는게 맞는거야?? 나는 네이버페이머니나 체크카드나 똑같은건 줄 알고 발급 받았는데 혜택도 나눠져있고 넘 불편한듯 ㅠㅠ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스퀘어 194에사서 185에 팔았다 하하
11:44 l 조회 1
도약계좌에서 미래계좌로 갈아타야되나..?
11:44 l 조회 2
딸같은 며느리 원하는 아들맘이랑 단둘이 여행가면 완치가넝
11:43 l 조회 2
아니 날씨 미쳤나
11:43 l 조회 11
연봉 고민이다
11:43 l 조회 7
익들이 이거 거짓말 같아?
11:43 l 조회 8
셔츠 빨았는데 쫄쫄이됨
11:43 l 조회 3
나도 진짜 딸같은 며느리로 인정받음
11:43 l 조회 5
여름용 부츠 나만 웃긴가3
11:43 l 조회 13
혈압 63이면 심하게 낮은거지?
11:42 l 조회 7
하닉 떨어진것 같은 반응 때문에 추매하려고 설레서 들어가면 1
11:42 l 조회 12
경제공부 하는 익들
11:42 l 조회 5
필기해야만 공부 되는 나 ..
11:42 l 조회 10
여익들 결혼할거면 빨리해 ㅋㅋㅋㅋㅋ 4
11:42 l 조회 41 l 추천 1
러닝 1달 반 쉬다가 오늘 다시 러닝 나갈건데
11:41 l 조회 8
졸려서 눈을 생기있게 못뜨겠어
11:41 l 조회 8
주식 납치가 뭐냐물으면 이거 보여주면됨3
11:40 l 조회 61
다들 보드게임 카페가면 어떤거해?2
11:40 l 조회 6
이게 어떻게 형량이 18년임?
11:40 l 조회 7
개성미인 정석미인중 하나 될수 있으면 뭐될거야?
11:4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