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29949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705
이 글은 3년 전 (2023/1/30)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며칠전에 자기가 정말 여유가 없어서 사랑하지만 자기보다 더 좋은 남자 만났으면 좋겠다고 차였다.... 

첨엔 괜히 지가 식어놓고 좋은사람 될라고 나한테 거짓말 치네 이생각 했는데 

겹지인들한테 얘기 들은바로는 매일 내 걱정한다고하고 아직도 엄청 좋아하는데 자기가 바쁘니 미안해서 못사귀겠다 이렇게 얘기하고 다녔네 

오늘도 마주쳤는데 나 보자마자 울고...ㅠㅠ 대화 좀 하다가 마지막에 잘 지내라며 머리 귀 뒤로 넘겨주고.. 흐헹... ㅠㅠ 

그럴거면 왜 헤어졌냐구.... ㅠㅠㅠ 

인연이라면 언젠가 다시 만나겠지..? 

전애인이 지금은 나한테 신경을 전혀 못쓰는 상황이라 나도 다시 사귀긴 내가 좀 지쳐서 미련 버리고 딴남자 만나보고싶은데 

전애인만한 남자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 ㅠㅠ.... 몰겠다 내마음을
대표 사진
둥이1
남친 개인사정 같은건가?ㅠㅠ 슬프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응 최근에 취직해서 일도 너무너무 바쁘고 친동생도 20살인데 알고보니 숨겨둔 애기가 있었대ㅜㅜ 그것도 최근에 알게돼서 멘붕 그자체인가봐.. 나한테 신경을 못쓰겠대 ㅠ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진짜 멘붕이겠다….후우 진짜 상황이별이네…진짜 안타깝네 ㅠㅠ 쓰니 너무 슬퍼하지 않았으먄 좋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서로 최선을 다해서 사랑했기때문에 그렇게 슬프진않아 그저 전남친이 안쓰러울뿐 ㅜㅜㅜㅜ 인연이 되면 다시만나겠지 싶다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내 전남친도 딱 저소리 하면서 헤어졌는데.. 전화하자마자 진짜 엄청 울고…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ㅜㅜㅜ둥이는 지금 마음은 괜찮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난 한달정도 돼서 괜찮아!! 쓰니 힘들지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는 헤어진지 일주일 됐는데 마음이 싱숭생숭해...ㅎㅎㅎㅎㅎㅜㅠㅠ 다시 사귀면 내가 힘들고 서운할게 뻔하니까 잡을 생각은 없는데 그렇다고 다른 남자를 만나지도 못할것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에구 충분히 그럴 때지ㅜㅜ 진짜 인연이라면 나중에 상황 정리되고 연락 오거나 다시 만난다고 하더라..! 근데 시간 지나면서 감정 정리 어느정도 되면 다른 남자 만나지 못할거 같다는 생각도 좀 줄더라구,,, 쓰니가 너무 힘들지만 않았으면 좋겠어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헤헤 고마워 둥아 덕분에 힘이 난당!! 좋은 밤 보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니랑 똑같다.. 우리도 헤어질때 내가 우니까 안아주면서 헤어졌는데 안 헤어지면 안되냐니까 단호하더니 새벽에 보고싶다고 울면서 전화오더라.. 근데 왜 계속 만날생각은 못하는거지..? 자기 상황 괜찮아지면 다시 만나자는데 기다려도 되나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 전남친도 마음이 여리고 생각이 많은 사람인가봐 내 전남친도 그랬어..ㅎㅎ... ㅠㅠㅠ 보고싶었다며 얼굴보니 좋다고 그러길래 왜 다시 만날 생각은 없냐고 물어보니 자기가 날 챙겨줄수가 없고 그거때문에 서운해하고 우는걸 보는게 너무 마음아프고 싫대 둥 남친도 그런 마음이 아닐까? 내가 볼때 둥만 기다릴수있다면 상황이 나아질때까지 기다리는것도 좋을것같아 인연을 끊어내기 힘들다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나 말 이쁘게해줘서 너무 고마워ㅠㅠㅠㅠ 지금 너도 많이 힘들텐데 내가 위로받고 있네.. 상황이별이 누구를 탓할수도 없고 서로 좋아하는데 헤어져야해서 더 슬픈것 같아.. 시간이 약인가ㅠㅠㅠ 우리 꼭 행복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자ㅠ 좋아하는데 헤어지는게ㅜ참 힘드네 우리 정말 행복해지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나도 똑같이 듣고 헤어졌었는데 챙겨준다는게 남자들한테는 큰 의미인가...ㅠ 난 옆에만 있을 수 있어도 괜찮았는데 한 달 됐는데 아직도 힘들다 흑흑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남자들은 애인한테 사랑을 주는게 어찌보면 부담이 되나봐 그래서 자기자신이 힘든 상황에서는 다 포기하고 숨고싶어하는것같아 나도 내가 의지가 되고싶고 그냥 곁에 있고싶었지만 그것도 부담이 되는것 같더라고ㅠ 한달이면 아직도 힘든게 정상이야 ㅠㅠ 우리 힘내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똑같아... 근데 뭔가 재회는 못할 것 같은 느낌이 와.. 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으휴 아무리 개인 사정이라지만 왜 이렇게 다들 안좋은 판단을 하는걸까 아쉽다 같이 헤쳐나갈 생각을 했으면 좋았을건데 이별 통보하는게 상대방한테 더 힘든건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둥아 근데 상황이별이지만 일방적으로 통보당해서 헤어졌어? 아니면 전부터 이야기 나와서 마무리 지은거야? 나도 상황이별인데ㅜ 애인이 누가봐도 힘든 상황이라 다 이해하고 괜찮은데 마지막에 일방적으로 통보당한게 너무너무 미워서 지금 힘들어ㅜㅜ 원래 헤어짐은 거즘 다 통보이긴하지만 재회한다 해도 두고두고 생각날거 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혹시 어떻게 됐여?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둥아 혹시 어떻게 됐어?
2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헤어질때 서로 쌍욕하고 다 차단하고 헤어짐
19:05 l 조회 3
귀여워해주는거 설레
18:57 l 조회 18
상대한테 다시 만나자했는데
18:55 l 조회 15
애인이 나 없는 동안 내 폰을 본 거 같은데 너무 화가 나
18:54 l 조회 22
이별 한달지났는데 너무 보고싶어서
18:54 l 조회 13
물건 쾅 내려두는게 폭력적인게 아니야?2
18:53 l 조회 18
귀여운 분위기가 진짜 인기많은거 같음
18:52 l 조회 42
애인이랑 같이 알바하는 사람이 이뻐서 애인이 한눈 팔까바 걱정인거
18:52 l 조회 6
전애인한테 걔 친구 욕으로 연락해도 돼?3
18:49 l 조회 7
내가 그사람을 진짜 좋아한건지 안 되는 마음에 더 붙잡은건지
18:49 l 조회 10
예민한 사람은 같은 예민vs 무던 누구랑 잘맞아?4
18:44 l 조회 42
도파민 vs 안정감2
18:43 l 조회 19
연애중 사귄지 얼마 안 된 커플인데 고민이 있습니다.. 1
18:42 l 조회 25
헤어지고 카톡 그냥 냅두는 사람들 많아?3
18:36 l 조회 33
나한테 관심있는건지 없는건지 어케알아?2
18:34 l 조회 39
연하가 최고인거같음 14
18:31 l 조회 78
싸운 후에 연락 아예 진짜 아예 안보는거 어떡해야함??? 23
18:29 l 조회 30
성향 자체가 무던한 게 ㄹㅇ 삶에 이로운듯
18:29 l 조회 25
((과몰입)) 인티제 카톡 말투
18:27 l 조회 17
이거 사회생활이야 아니야?
18:25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