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며칠전에 자기가 정말 여유가 없어서 사랑하지만 자기보다 더 좋은 남자 만났으면 좋겠다고 차였다.... 첨엔 괜히 지가 식어놓고 좋은사람 될라고 나한테 거짓말 치네 이생각 했는데 겹지인들한테 얘기 들은바로는 매일 내 걱정한다고하고 아직도 엄청 좋아하는데 자기가 바쁘니 미안해서 못사귀겠다 이렇게 얘기하고 다녔네 오늘도 마주쳤는데 나 보자마자 울고...ㅠㅠ 대화 좀 하다가 마지막에 잘 지내라며 머리 귀 뒤로 넘겨주고.. 흐헹... ㅠㅠ 그럴거면 왜 헤어졌냐구.... ㅠㅠㅠ 인연이라면 언젠가 다시 만나겠지..? 전애인이 지금은 나한테 신경을 전혀 못쓰는 상황이라 나도 다시 사귀긴 내가 좀 지쳐서 미련 버리고 딴남자 만나보고싶은데 전애인만한 남자가 있을까 싶기도 하고 ㅠㅠ.... 몰겠다 내마음을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