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0393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해외축구 국내축구 스포츠
큰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
이 글은 3년 전 (2023/2/0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토트넘

유튜브 댓글 보는데 토트넘 주급 겁나 짜고 리버풀도 별로고 케인이 맨시티나 맨유 갔으면 주급 6억은 받았을거라던데 

또 누구는 토트넘이 주급이 낮고 보너스를 잘 준다는데 둘다 진짜야?

콘테가 epl 감독 연봉 2위라길래  돈 많이 주나? 했는데..

대표 사진
릴리1
ㅇㅇ 토트넘 타구단에 비해서 졸라 짬 타구단 케인이나 손흥민같은 대표선수들 주급 졸라 잘줘 기본 5-6억인데 토트넘 졸라 짜서 케인한테 여태까지 3억밖에 안줌 콘테 부를때 이례적으로 졸라 많이 준거임 토트넘 주급체계 개엉망이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릴리
개짜증난다.. 첼시 아스널도 토트넘보다 많이 주지?
3년 전
대표 사진
릴리2
손흥민 주급 케인이랑 비슷해진지 얼마 안되지 않았나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토트넘 유로파 우승 🥹🤍
05.22 16:49 l 조회 978 l 추천 1
이 선수 누구야? 1
07.28 16:30 l 조회 1360
토트넘 내일 몇시 도착인지 알아?
07.27 17:02 l 조회 937
아 제발 에제 사오라고....2
07.23 07:04 l 조회 941
여기서 놀사라암1
05.15 17:23 l 조회 892
감독님은 걸어오십쇼
05.06 02:37 l 조회 776
처음굿즈로 쏜희샀는데2
03.21 12:55 l 조회 320
스퍼스들아…2주간 화이팅하자…
03.17 16:14 l 조회 72
유니폼 홈 살까 어웨이 살까 🥹3
03.15 00:16 l 조회 271
베르너 저번에 세러머니 못했다고1
03.10 23:53 l 조회 223
오늘 쏘니 안나오겤ㅅ지?? 1
03.10 17:32 l 조회 242
죠졌네..2
02.18 02:01 l 조회 236
토트넘 선수들과 찰떡인 노래가사2
02.10 21:08 l 조회 287
오늘 토트넘 꼭 경기 이겨랏🤍
02.10 19:44 l 조회 97
그래도 토축볼 생각하면1
02.10 00:05 l 조회 68
한국에 토트넘 팬 많은 이유가2
02.06 19:11 l 조회 860 l 추천 1
우리끼리 여기서 달릴때가 조았는데3
02.03 23:55 l 조회 315
안녕하세요? 여기가 미남트넘방 맞죠?1
02.02 19:49 l 조회 236
존슨 흉터 생각보다 심하네 ㅠㅠ
02.01 14:40 l 조회 160
큰방도 좋은데 토트넘방도 다시 살면 좋겠다..17
01.05 04:51 l 조회 687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3: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