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토트넘
유튜브 댓글 보는데 토트넘 주급 겁나 짜고 리버풀도 별로고 케인이 맨시티나 맨유 갔으면 주급 6억은 받았을거라던데또 누구는 토트넘이 주급이 낮고 보너스를 잘 준다는데 둘다 진짜야?
콘테가 epl 감독 연봉 2위라길래 돈 많이 주나? 했는데..
| 이 글은 3년 전 (2023/2/0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토트넘 유튜브 댓글 보는데 토트넘 주급 겁나 짜고 리버풀도 별로고 케인이 맨시티나 맨유 갔으면 주급 6억은 받았을거라던데또 누구는 토트넘이 주급이 낮고 보너스를 잘 준다는데 둘다 진짜야? 콘테가 epl 감독 연봉 2위라길래 돈 많이 주나? 했는데..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