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기연애는 아니지만 3달 넘게 사겼고 심지어 서로 오래 알던 사이에서 사귄거야 미안해서 얼굴보고 말 못하겠다고 일하고 있는데 카톡으로 이별통보해서 멘탈 다 갈린채로 전화로 붙잡다가 끝났어... 내가 잘못해서 헤어진 것도 아니고 본인 감정의 문제라는데 이렇게 이별통보하는거 솔직히 이기적인거 맞지?| 이 글은 3년 전 (2023/2/04)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기연애는 아니지만 3달 넘게 사겼고 심지어 서로 오래 알던 사이에서 사귄거야 미안해서 얼굴보고 말 못하겠다고 일하고 있는데 카톡으로 이별통보해서 멘탈 다 갈린채로 전화로 붙잡다가 끝났어... 내가 잘못해서 헤어진 것도 아니고 본인 감정의 문제라는데 이렇게 이별통보하는거 솔직히 이기적인거 맞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