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05617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39
이 글은 3년 전 (2023/2/04)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장기연애는 아니지만 3달 넘게 사겼고 심지어 서로 오래 알던 사이에서 사귄거야 

미안해서 얼굴보고 말 못하겠다고 일하고 있는데 카톡으로 이별통보해서 멘탈 다 갈린채로 전화로 붙잡다가 끝났어... 

 

내가 잘못해서 헤어진 것도 아니고 본인 감정의 문제라는데 이렇게 이별통보하는거 솔직히 이기적인거 맞지?
대표 사진
둥이1
뭐 만나서 헤어지면 안이기적이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건 아닌데 얼굴보고 충분히 얘기하고 헤어졌다면 이렇게까지 상처는 아니였을 것 같아..
그냥 자기 혼자 마음 정리하고 카톡으로 이별통보해버리니까 나는 하고싶던 말도 제대로 못하고 감정 정리도 못한채로 끝나니까 너무 미련남고 마음 아파서ㅜㅠ
난 지금까지 헤어질때마다 항상 말하기 힘들어도 얼굴보고 얘기했거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냥 카톡 이별 할만큼 생각 없거나 관계를 가볍게 생각 한거임 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짜 개별로임 ㅋㅋㅋㅋㅋㅋ 나도 이번에 당했는데 기분 개구려~ 걍 그 사람이 구린거임 ㅇㅇ 예의가 있는 사람이면 안그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본인 감정 문제로 혼자서 맘정리하고 일하는 시간에 카톡으로 이별통보.. 이것만큼 이기적인 것도 없을듯 진짜 별로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본인 위주 생각만 하고 예의라곤 하나도 없는 사람인듯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개이기적이고 생각없고 저급하기까지해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쓰레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는 상대방이 일방적으로 일주일동안 연락 없었고 짜증나고 지치고 이 관계가 뭔가 싶어서 통보식으로 카톡이별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한번 당해보면 사람이 정말 성숙하지 못한 배려없는 사람이란걸 느끼게됨 ^^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결혼식에 상대가 사친들을 초대했는데 2
11:01 l 조회 22
연애중 연애초인데 너무 편해 1
10:59 l 조회 22
진지하게 결혼하고 싶은 남자는 처음이야2
10:57 l 조회 21
한국남자들이 일본여자한테 인기 많아?1
10:56 l 조회 13
남자 첫사랑+7년 장기 연애 잊기 쉬워? 6
10:54 l 조회 30
결혼하는게 맞나?4
10:52 l 조회 28
난 당일 약속 파토내는게 너무 싫어 1
10:45 l 조회 26
이별 헤어진지 일주일인데 아직도 힘드네 6
10:40 l 조회 34
애인이랑 스포츠경기 보러다니는 익 있어?9
10:38 l 조회 47
찐친의 애인이 계속 내 스토리 보는데 말 안 해도 되겠지?15
10:37 l 조회 43
갑자기 안읽씹하는데 걍 둬야겠지 2
10:36 l 조회 36
썸붕 재회해본 둥들 있어?10
10:22 l 조회 48
카톡이든 만나서든 이 질문하면 빼박 호감이다. 라는거 뭐 있을까?2
10:20 l 조회 67
뭐만하면 안좋게 보이는 이유가 뭘까..?3
10:09 l 조회 51
애인이 요즘 들어서 모지리처럼 횡설수설하는데1
10:05 l 조회 50
약속 얘기했을때 애인이 이런 반응이면 어때? 4
10:04 l 조회 52
같이 반지 맞췄는지 한달 반에 잃어버리면 4
10:03 l 조회 57
하 판도라 깠는데 봐줄 사람13
9:43 l 조회 841
계속 썸 타볼지 고민.. 1
9:42 l 조회 55
상황 객관적으로 봐줄 사람 좀 길어 19
9:36 l 조회 107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