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18827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10
이 글은 3년 전 (2023/2/14) 게시물이에요
1. 한달에 적으면 한 번, 많으면 4번 정도 덕질하는 선수보러 경기장감 지방에서 하면 그것도 다 감 대신 선수만 보진 않고 관광지 한 곳은 들리고 옴 1년에 200정도 씀 

2. 매주 주말마다 술먹거나 헌팅하러 다님  

1년에 술이랑 안주값만 300넘게 씀 

 

물어보는 이유는 친구가 자꾸 시비걸어서
대표 사진
익인1
222 너무 한심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둘 다 할일 똑바로 안 함 한심한거지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할 일 하면 상관 없는디 2는 건강 괜찮나??? 1년에 300이면 알콜 중독 의심인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 달에 한 번 돔페리뇽을 까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2
1은 스포츠도 같이 즐기는거고 관광지 여행도 많이 다니니까 ㄱㅊ음 반면에 2는 완전히 유흥이잠ㅎ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돈 액수가 비등비등하게 나간다고 같은 삶인 줄 아나보네.. 시비를 왜걸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친구가 그런거 보러다니면서 돈 쓸 시간에 나랑 술이나 마셔라 걜 왜 따라다니냐~~ 맨날 이러는데 첨에만 듣고 넘겼지 계속 이러니까 짜증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답나왔네.. 친구보니까..ㅋㅋ그러고 다니니까 저렇게 밖에 말을 못하는거야ㅋㅋ 저따구로만 안말했어도 친구 술마시고 노는거 지돈 쓴다는데 무슨상관이냐 하고 이해했을거임ㅋㅋ 그런거에 왜 돈쓰냐니ㅋㅋ 돈 니가줬냐고 물어봐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이건 너무 밸붕인데.. 닥 2
1은 그냥 취미잖아
일주일에 5번 가서 일상생활 못하는 정도도 아니고 한달 네번이면 건강한디.. 뮤지컬 가는거랑 비슷하다 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 어디가서 자기소개할때 '전 주말마다 헌팅하고 술마시는게 취미'라고 당당히 말할 그건가..? 밸붕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
1은 취미
2는 유흥 즐기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사람 겁나 싸보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비교자체가 이상한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갠차 겟지만 1
너무 피곤할거같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근데 내 기준 둘 다 한심.. 뭐 자기 능력되면 상관없지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근데 놀랍게도 난 행복하다.. 경기보는게 너무 즐거워서 스트레스 풀림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그러면 뭐 상관없지.. 너가 그렇게 스트레스 푸는 것처럼 친구도 술먹고 헌팅하면서 즐거워하겟지 그런 거 신경쓰지 마러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쟤 술마시든 말든 상관 안쓰는데 자꾸 시비거니까 짜증이 나더라고.. 걍 신경끄고 연락 잘 안하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어엉 친구가 너 부럽나봐 그런거 무시하고 재밋게 놀아 인생은 한 번인데 하고싶은거 다하고살아야지~~~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봄웜-여쿨은 도대체 립을 뭘 써야됨
15:16 l 조회 1
언제까지 떨어지지 언제 사징
15:16 l 조회 1
토스 차트 그래프 나만 안보여?
15:15 l 조회 1
주식 떨어져서 더 싸게 다시 사고 싶은데 환불할 수 없어?
15:15 l 조회 1
야즈 끊고 한달 지났는데 다시 처방해달라하면 안해주나..?
15:15 l 조회 1
찐사랑이어도 현실땜에 헤어질수 있다vs없다
15:15 l 조회 1
와 옆자리 주임님 진심 정신 사납다
15:15 l 조회 1
솔직히 예쁜데 공부도 잘하면 베스트지만
15:15 l 조회 1
오늘 5년 정두 만났던 전남친이 와서 짐옮겨다주는데 눈물 개나드랑
15:15 l 조회 5
편의점 사장님 종량제 왜 한장씩만 팔라고 하실까??
15:15 l 조회 9
내일은 오르겠어?
15:15 l 조회 8
개웃겨 은행 동전 교환하러 갔다가
15:15 l 조회 3
청년미래적금 매번 다른금액 넣어두댐??
15:15 l 조회 4
하닉 1주밖에 없어서 그냥
15:15 l 조회 9
나큰그릇은 못되나봄 ㅜ
15:15 l 조회 9
와 와 와 최애 연어초밥집 연어초밥 먹으려고 반차썼는데
15:14 l 조회 2
세금 안올리고 국민연금 늘리는 방법이 있긴했네
15:14 l 조회 6
콩물 사와서 아침으로 마실까🤔
15:14 l 조회 2
지금 하닉 250보다 아래 내려갈 가능성있다고 생각하지??9
15:14 l 조회 32
결국은 오른다 아닌가
15:14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