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2271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43
이 글은 3년 전 (2023/2/17) 게시물이에요

난방비 가스비 그냥 안 쓰는게 답이래 | 인스티즈 

그렇대
대표 사진
익인1
인식전환이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라라 돈을 쓰지말라고해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애기 얼어죽을게요💗~ 숨찹고럽다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냥 산소도 아껴쓰시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참 ㅋㅋㅋㅋㅋ 진짜 어디까지가려나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싀바...망해가는 꼴 참 잘보인다....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너도 내려와 안쓰고 안보고 싶으니까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네들 집 난방온도 체크 좀 하고 싶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뭐 어쩌라는 거임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난리났네 진짜 필리핀 되는건 시간문제인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집부터 인간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느으그집부터 아오 필터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돈없으면 걍 죽으라는 거잖아 저런것도 말이라고 내뱉으니 나라가 이꼴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님은 숨도 반의 반으로 나눠쉬시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오 추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제 걍 웃겨 진심ㅋㅋㅋㅋㅋㅋ 이러니 개콘이 망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인식전환 대박 👏 저엉말 똑똑하다 이야~ 멋지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얼어죽으면 책임질건가 메모장키고 쌍욕박아야지 어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그럼 가스보일러 동파 되도 상관없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지네는 따듯하게 살면서 개빡치네 화형시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잡아다가 불질러야 하는데 지만 등따시게 살고 옛날이었음 벌써 총맞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피 한번 쏟아보자는 거야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미친갸샥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보일러 동파되면 그거 수리비 줄 것도 아니면서 왜 저런 말을 저렇게나 경솔하게...하... 열받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럼 지들도 얼어죽을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그쪽도 내려오시는게 답 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냥 용산 폭파시키고 우리 모두 백악기 시대로 돌아가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본인이 먼저 안 써보고 말하는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추우면 난방을 써야한다는 인식을 전환하라는 건가?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와 진짜.... 개빡친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와 진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대단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우와 뇌가 있으면 생각이라는걸 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본인도 안쓰는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정치 왜 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말이야 방구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술 마시고 놀고 싶으면 대통령 안하는 게 답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청와대 전기 가스부터 끄고 말하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동파되면 수리비 지가 줄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지금도 집 추움...화나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지는 펑펑틀면서 국민들은 얼어뒤지라는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인식전환 이러네 뇌가 어떻게 된 건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진짜 저머리로 어케 서울대가고 사시 합격했는지 알길이 없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아껴쓰라고 비용을 인상하다니 참...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본인은 왜 용산 가셨는지? 돈 좀 아끼세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이산화탄소 문제도 심각한데 그냥 죽으라하지 그래 석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뭐라는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 실제로 난방비 오르고 안 키고 잤더니 너무 추워서 새벽마다 깬다.. 그럴 때 진짜 슬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아프면 더 고생해… 조금이라도 틀고 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그래서 온도 낮췄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 안쓰는게 답이라니 헐이군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왜 말하는것마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니네집 안방도 18도 맞추면 ㅇ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말하는 싹바가지 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ㅋㅋㅋㅋㅋㅋ 그래 굶어 게 그냥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선넘네 진짜.. 야 드디어 갈때까지 가보자는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이상한 곳에 세금 펑펑 쓰고는 난방비는 지원 안하냐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한달만에 편도감기 또 걸린거 뭐지
15:20 l 조회 1
친한 동기가 줌스터디 하자는데 어떻게 거절할까
15:20 l 조회 1
엄마랑 삿포로 가는데 이심 데이터 얼마나 할까?
15:20 l 조회 1
남들 따라서 주식 들어가는 애들은 주식 하지마셈
15:20 l 조회 1
아 나 ㄹㅇ 뒤틀렸네 주식 떨어지는거 보니깐 기분 ㄱㅊ아짐
15:20 l 조회 11
헬스장 무료 OT 해준다는 거 영업이야?1
15:19 l 조회 10
우리엄마 나이 50대에 건강관리 잘못해서 뇌졸중에 심장수술함
15:19 l 조회 8
하닉 스퀘어 삼전기 삼전 추매할거 ㅊㅊ좀 1
15:19 l 조회 12
관심 있는 사람 있는데 영화
15:19 l 조회 5
메가커피 목요일날 주문 많을까?
15:19 l 조회 6
삼전 하닉 마이크론 세개만 가지고있는데
15:19 l 조회 20
무려 지수가 잡주무빙을 하네
15:19 l 조회 7
하닉 추매했다1
15:18 l 조회 27
근데 몇년 묵히면 오르지 않나2
15:18 l 조회 33
우량주 -700 웹툰보는중
15:18 l 조회 9
이거 진짜임??
15:18 l 조회 33
주식때문에 화나는데 책/독서방가고 약간 힐링함
15:18 l 조회 9
난리부르스인 분들 패닉셀 마구마구 해주시길1
15:18 l 조회 22
s&p500 국내상장이랑 미국직투 중에 2
15:18 l 조회 26
머리아파서 손해보고 걍 팖3
15:18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