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26884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7
이 글은 3년 전 (2023/2/20) 게시물이에요
우리집 부촌이긴하거든 

그냥 엄마아빠가 영끌해서 산거 맞음 + 다 빚임  

 

근데 진짜 집이 부자였으면 

힘들게 통학하지말라고 

학교주변에 자취방 해주지 않았을까 란 생각하지않아...? 

교통비 합쳐서 한달용돈 40만원인데 (교과서도 다 내돈으로 삼)  

 

부자란 생각이 드나..? 

(친구가 계속 뭐만하면 너희동네 부촌이잖아 너희집 부자잖아 이래서 쓰는글임)
대표 사진
익인1
그런 생각을 안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아니 친구가 계속 '너희집 부자잖아 그동네 부자동네잖아' 이래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걔는 뭐야 ㅋㅋㅋㅋ 인생 왜 그러고 살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부자가 통학 안한다는 생각은 뭐여.. 전혀 그런 생각 안 들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런 생각을 안하는데 집이 편하고 좋나보다 싶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윗댓!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런 생각은 안들고 글 읽으니까 인간의 욕심은 끝이 없구나 라는 생각만 드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럴수도있음 ㅇㅇ
근데 통학 진짜 너무 힘들고 시간낭비인건 사실이라서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객관적으로 쓰니네가 부자인 것도 맞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떤면에서? 부촌에서 산다는거 하나로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ㅇㅇ 그것 하나만으로도 부자 맞음 중산층 집은 거기 살고싶어서 영끌해도 돈이 안되거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코에 섬유성구진이라고 나본 적 있는 익 있어?
23:58 l 조회 1
직장이 너무 안 맞는데 다시 취준하긴 싫어
23:57 l 조회 1
모공각화증있는데 레이저제모할때 살에 박힌 털은
23:57 l 조회 1
LCK 난 사실 오너의
23:57 l 조회 1
역시 김치컵라면은 육개장 사발면을
23:57 l 조회 1
불닭볶음면 먹을건데 컵이랑 봉지 중에 머먹을까?..
23:57 l 조회 1
나 퇴사 객관적으로 판단해주라
23:57 l 조회 1
아 내카드지갑 또 어디가냐..
23:57 l 조회 1
러닝 막 시작하려고 하는데 보통 폰 가방에 넣구 뛰나..?1
23:56 l 조회 3
코인대폭락장을 겪은나로 무서움2
23:56 l 조회 20
알코올 향에도 취하네1
23:56 l 조회 4
HLE 월즈스킨 2개 보유한 강아지
23:56 l 조회 9
LCK 티원 스킨 대회 때 자주 볼듯 ㅋㅋㅋㅋ
23:56 l 조회 9
기초대사량이 높으면 왜 살이 잘 빠지는 거지?3
23:56 l 조회 15
LCK 구마유시 스킨 미감이 있으시네..1
23:55 l 조회 12
가방 골라줘~!! 4
23:55 l 조회 15
나 지금 10일째 똥을 안싸고있음2
23:55 l 조회 12
바다가 ㄹㅇ 무서운거 같음2
23:55 l 조회 15
복근 만들면 건강 어디에 도움 되는거야?2
23:55 l 조회 10
1박2일 출장인데 백팩 vs 캐리어 vs 큰핸드백
23:55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