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4618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14
이 글은 3년 전 (2023/2/26)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작은 사람한테 커서 불편하다하면.. 

솔직히 그게 제대로 공감이되나? 

부럽다는 소리들을수도있지않나
대표 사진
익인1
안겪어봤다고 다 공감못하는게 아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한데 작은게 콤플렉스일수있잖아
굳이 굳이 작은사람앞에서 크다고 고민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상반된 사람한테 무작정 하진 않지! 그냥 서로 고민 얘기할때 각자의 고충 이럴때 얘기 나오면 하는거고 키작은사람이 이래서 슬프다하면 키큰사람이 키에 콤플렉스가 있다고 해도 나도 키클때 이런게 불편했는데 각자의 고충이 있구나 하고 이해하게 되는것처럼 서로가 같은 상황이여야만 공감이 되는건 아니더라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ㄴㄴ 크면 허리 아픔 어깨 아프고
뭐든지 적당히가 좋아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럼 반대로 작은사람은 작은사람한테만 고민말하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든걸 다 같은 상황에서 고민을 말하진 않지 그리고 같은 상황이 아니라도 공감은 가능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털와나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털와나야는 건 도대체 뭔 말이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저렇게쓴줄 몰랐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도 그 생각만 듦
본문 집중 안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뭐든간에 고민일때 부럽다소리들으면 눈치없어보이던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3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 뭐지싶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엇 취업한 친구가 상사때문에 힘들다 때려치고 싶다 그러면 그래도 난부럽다ㅠ 하는데 ...이제 안그래야겠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아니 그 사람이 가슴에 콤플렉스가 있는지 없는지 어케 알고 그거 다 고려해서 털어 놓냐... 애초에 고민ㅇ라는데 부럽다는 사람이 미친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대충은 아는거지
키큰사람이 키작은사람한테 고민털지않고
돈많은사람이 가난한사람앞에서 굳이 돈걱정얘기를 안하듯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보통 그런 경우는 먼저 얘기 안 꺼낼걸? 주변에 얘기 나와서 말하다가 어쩌다 말하게 되는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럴수있겠구나. 심지어 그게더자연스럽네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한두번은 이해하는데 자꾸 그러면 어쩌라고 싶긴해 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꼭 이런 글들에 쓰니한테 꼬인 것 같다는 댓 쓰는 애들 있더라
누가 꼬인건지 모르겠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가슴에 털나야 한다는줄 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아니 왜 자꾸만 쳐 눈치주고있냐 인티는 모두가 소통하는거고 누구때문에 눈치봐서 글 하나 못쓰는곳이 아니라고 ㅋㅋ 불편하면 인티를 하면 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정 보기 싫다면 그냥 그 글은 무시하면 되는거고 ㅇㅇ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어어어엉...? 고민말할때 부럽다고 하는게 난 이해가 안되는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은근슬쩍 자랑하듯이 말하는게 아니고 허리아프고 등 굽고 척추가 아프고 이런식으로 얘기하는데 부럽다고 말하는게 도저히 이해가 안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넌 힘든이야기 너랑 똑같이 힘든 사람한테만 하나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가슴큰게 고민인데 가슴 작은 사람한테 털어놓는건 진짜 별로인 상황아님 ..? ㅋㅋㅋ 아빠 없는 친구 앞에서 아빠땜에 힘든게 고민이다 하는 느낌인데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갑 색 민트로 살까 흰색으로 살까......
15:58 l 조회 2
경남 거창 사는 사람 있음? 여기 오피스텔 없어?
15:58 l 조회 2
너네 안 지 이주 된 한 살 차이 동생이 욕하면 어떰
15:58 l 조회 3
본인이 본인보고 >아이<라고 하는거 어떰?
15:58 l 조회 5
인스티즈에 isfj 많나?
15:58 l 조회 2
갑자기 생각나서 써보는 전직장상사 썰
15:58 l 조회 3
초록글 보고 마른 체질이었다가 뚱뚱해지고 나서 느낀 변화 떠오름....
15:58 l 조회 3
아빠가 말해줬던 무당
15:58 l 조회 12
근데 진짜 돈없으면 안낳아주는게 애한테 좋은거같음..1
15:57 l 조회 4
ㅈㅂ 도와줘 너네라면 어떡하겟어
15:57 l 조회 15
알뜰폰 번호이동 하려는데 헬로모바일이 없고 헬로비전만 있어
15:57 l 조회 3
새벽에 카톡 읽었는데 아직까지 답장이 안 옴
15:57 l 조회 3
헬스 갈까 말까.....2
15:56 l 조회 8
나이 서른인데 독립할때가 된거같음1
15:55 l 조회 28
나 최근에 면접 5군대 보고 3합격했는데 안갔거든
15:55 l 조회 11
이 좋은날 컴활공부라니 하기싫다1
15:55 l 조회 9
머리 부스스한건 걍 못고치는거겠지2
15:55 l 조회 14
원룸 드라이기는 어떻게 버리나1
15:55 l 조회 10
토익 720에서 800
15:55 l 조회 6
아니 짝사랑 하는 사람들 어떻게버텨 너무 보고싶고 힘든데 3
15:55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