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37539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9
이 글은 3년 전 (2023/2/28) 게시물이에요
일반식하는대신 배부르면 그만먹기 하고있는데 식단이 안빡세서 그런가 살빠지는 속도가 너무 더뎌서 속상함… 유산소 40분 근력 30분은 꼭 하는데 흑흑
대표 사진
익인1
혹시 일반식 얼마나, 어떤걸 먹는지 물어봐도 될까?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직장인이라서 음식점에서 먹는 1인분 생각하면 될것같아! 그걸 절반 또는 2/3 정도만 묵으려고 노럭하구이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왜지... 쓰니 적당히 먹는거같은데ㅠㅠㅠㅠ 사실 나는 운동 30분하고 식단으로 다이어트했어가지고 쓰니 운동량이면 나쁘지 않은데.. 저녁에도 일반식 먹어? 저녁에도 일반식 먹으면 저녁만 다이어트식으로 바꿔보는건 어때? 그리고 근력하는 날, 유산소하는 날 따로 잡고 근력 30분 하면 유산소 10분 이런식으로 나눠도 괜찮을거 같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우웅 저녁에도 일반식먹고 대신에 밥 거의 안먹엉 왜냐면 밤에 배고프면 잠이안오기도하고 그렇게 샐러드먹고 그러면 내가 자꾸 입이 어지더라고..? 너무 핑계대는가 싶지만 구렇게 무리하다가 실패한게 몇년째라소…ㅠ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대구쪽은 삼전 하이닉스에 왜 거품물어??
21:37 l 조회 1
오늘 13만원 썼따...
21:37 l 조회 1
부산 혼자 3박 4일 가면 경비 어느정도 나오지
21:37 l 조회 1
오빵
21:37 l 조회 1
다들 집에 화장품 얼마 정도 있어?
21:36 l 조회 2
자취하고 백수인사람 하루에 한번도 안나가도 ㄱㅊ?
21:36 l 조회 2
탐폰 입문템 추천해주라 ㅠㅠ
21:36 l 조회 3
새가슴익들..
21:36 l 조회 11
가족 쌈났는데 과실비율 좀 봐줘1
21:36 l 조회 11
가슴 개커지고 싶다
21:34 l 조회 22
살면서 내 의지로 살 처음 빼봐서 먼기 신기해
21:34 l 조회 7
Ktx 일요일 매진2
21:33 l 조회 41
바디샤워 사야되네1
21:33 l 조회 15
당근에서 네고 처음해보는데 15만원짜리 14만원 가능하냐 물어보는건 괜찮지? 4
21:33 l 조회 19
결혼 기준 결심함8
21:33 l 조회 41
러브버그 방에 좀 안들어오게 할 수 있는 방법 없을까……
21:33 l 조회 11
헬스 다녀와서 샤워했고 에어컨 틀었고 마왕족발 시킴
21:32 l 조회 7
다이소 재고조회 이렇게 뜨면3
21:32 l 조회 40
아 살기 너무싫다...
21:32 l 조회 17
교사들 반바지입고 출근가능?3
21:32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