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ㅋㅋㅋㅋㅋ 들을 때마다 서사가 묘하게 달라져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내 웃음코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서로 부대 까내리는게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인 비하 아님.)
|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
|
ㅋㅋㅋㅋㅋㅋㅋㅋ 들을 때마다 서사가 묘하게 달라져있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게 내 웃음코드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서로 부대 까내리는게 너무 웃겨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군인 비하 아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