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진료 들어가야될텐데 여러가지 변수에 대해 대비를 해야될것같아서ㅠㅠㅠㅠ 아그리고 덧붙이면 나 여자수의사인데 견주들은 남자수의사를 더 좋아할까봐 걱정되기도해…어떤 수의사가 더 신뢰가 가고 믿음직스러울지도 고민되고…견주들 입장에서 어떤 수의사가 좋았는지도 말해주면 고마울것같아 나도 강쥐 키우지만 여러 의견들을 들어보고싶어서!!!ㅠㅠ
|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
|
곧 진료 들어가야될텐데 여러가지 변수에 대해 대비를 해야될것같아서ㅠㅠㅠㅠ 아그리고 덧붙이면 나 여자수의사인데 견주들은 남자수의사를 더 좋아할까봐 걱정되기도해…어떤 수의사가 더 신뢰가 가고 믿음직스러울지도 고민되고…견주들 입장에서 어떤 수의사가 좋았는지도 말해주면 고마울것같아 나도 강쥐 키우지만 여러 의견들을 들어보고싶어서!!!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