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힘들 때나 어려울 때 너 생각하면서 기도 많이 했다 하시면 좀 갬동임 기도를 뭐 어떻게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
그냥 그런 말이 위로가 됨 신이 진짜 있는건지 이게 정말 효과가 있는건지 미지수지만 누군가 나를 위해서 열심히 뭘 했다는게
| 이 글은 3년 전 (2023/3/08) 게시물이에요 |
|
나 힘들 때나 어려울 때 너 생각하면서 기도 많이 했다 하시면 좀 갬동임 기도를 뭐 어떻게 하시는지는 모르겠지만ㅋㅋㅋㅋ 그냥 그런 말이 위로가 됨 신이 진짜 있는건지 이게 정말 효과가 있는건지 미지수지만 누군가 나를 위해서 열심히 뭘 했다는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