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5773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5
이 글은 3년 전 (2023/3/15) 게시물이에요
비결이 뭐라고 생각해…!? 

나도 그런 사람이 되고싶어!… 뭐랄까.. 

그 계획이 처음부터 잘못된 게 아닌(?) 

실천만 하면 열심히해서 곧잘 이루는 사람들이 꼭 있잖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태생적으로 잘난게 많으면됨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익인이는 잘난 것이 주는 여유가 그 비결이라고 생각하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인지 조금만 구체적으루 설명 가능할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건 너무 상호보완적이라서 설명이어렵다 잘난 요소 하나하나가 성격도만들고 여유도 만들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타고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솔직히 말하면 그냥 뭘해도 잘될 팔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운이 무지하게 좋은겈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2222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비결 같은거 없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눈에 보이지 않는 실패가 이썽ㅆ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될놈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그런사람은 없어 쓰니가 안보이는 곳에서 많은 실패한 경험을 통해 숙련된 사람일꺼야
실패앖는 성공은 없고 목표를 이루려면 다양한 경험을 해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사실.. 매번 실패없이 목표를 이루는건 불가능하다고 생각해..ㅋㅋㅋ진짜 돈이 어마어마하게 많거나 그러지 않는이상..?? 그 실패를 잘 감추거나 역이용해서 다들 성공한 결과만 보게 하는거 아닐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실패를 실패로 보지않는?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의지+운+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소올직히 내가 그런 소리 많이 듣는데 일단 남들 모르는 큰 실패도 한번 있고 될것만 해 그니까.. 하면 된다가 아닌 약간 되면 한다ㅋㅋㅋㅋㅋㅋ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그 실패 진짜진짜 큰데 아무도 몰라.. 나도 감추고 살고 오히려 그 기간 통해 더 성장한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똑똑하다? 목표가 생기면 머리에 큰 그림이 딱 그려져서 헤매지않고 목표까지 효율적으로 가는 느낌
+ 성실하고, 목표의식 강하고, 능력도 갖춘 종합적으로 잘난 애들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근데 겉으로 봐선 진짜 모름 나도 남들한테 그렇게 보일 수 있는데 사실 10번 떨어지고 1번 붙는건데 붙은거만 말해서그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운+유전+환경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팔자가 있어 진짜로~ 돈도 무시 못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운임 운도 타고나는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실패한걸 주변에 징징거리지않아서 모르는거일수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시도하기 전에 상황 계산해보고 자잘하고 쓸데없는 일 안하기, 목표생기면 그거에만 집중하기+어느정도 집에서 지원

난 이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본인 역량에 맞는걸 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걍 열심히 함... 그거 말고는 없음... 그리고 애초에 못 이룰 계획은 안 세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실패도 실패라고 생각 안 하는 거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거창한 계획 안세우고 하루하루 열심히 살면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실패한걸 주변에 말 안함
나 약간 성공해서 주변에서 쉽게했다는 말 듣는데 뒤에서 맘고생한거 한번도 말 안했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자신감은 기회를 만들고 용기를 만들고 결국 성공을 만들고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런데 여자들은 남자가 공익/면제라 하면 어떤느낌이야?
22:26 l 조회 1
고속버스 우등 맨뒷자리 많이 별로야?
22:26 l 조회 1
친구 결혼식 뒷풀이때 입을 디자이너 의류 대여 인스타 문의하고 면접? 하는데 현타오고 뭔가 수치스러움.. 뒷풀이 안간다..
22:26 l 조회 1
종강한 대학생,,,인데 집구석에 기어들어가기 싫다
22:26 l 조회 1
나 가정사 안 좋은데 똑같은 남자한테 끌림
22:26 l 조회 1
테무 반품 신청하고 물건 밖으로 빼놨는데 하나는 한진 하나는 cj거든? 기사님이 자기 cj기사인데 반품송장 하나만 떳다..
22:26 l 조회 1
헌포? 24살에 처음갔는데 초심자의 행운이었는지 개잘생긴 사람 만남
22:25 l 조회 1
실리프팅은 한번 하면 평생 해야해?
22:25 l 조회 1
너네 부모님은 너네 사진 카톡 프사에 올리셔?
22:25 l 조회 1
찐친 축의금 10이면 ㄹㅇ 욕들어 먹음?
22:25 l 조회 1
걍 참으면서 본가 사는 게 답이겠지?
22:25 l 조회 1
약속 편히 다녀오라고는 했지만
22:25 l 조회 1
(노답우울글임) 우울증 있는 얘덜아 나 궁금한게 있다
22:25 l 조회 1
콧볼수술했는데 냉찜질을 어케하라는거야....
22:24 l 조회 1
원래 공장같은곳에서 일하면 부당한일
22:24 l 조회 1
혹시 이런 네이비체크 블라우스도 겨땀 적나라하게 보이려나..??😭😭😭😭
22:24 l 조회 1
다낭성인데 7월달부터 운동 빡세게 한다....
22:24 l 조회 1
인팁 진짜 뚝딱대는거같아
22:23 l 조회 1
얘들아 귓밥 확인하고 다녀....
22:23 l 조회 1
하체 부종이 너무 심한데 ㅜㅜ
22:23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