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3656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655
이 글은 3년 전 (2023/3/19) 게시물이에요
간호학과 다니는중인데 갑상선에 종양보인다해서 지금 걱정이야 혹시라도 암이면 어떡하지..나 나이먹고 간호사하겠다고 조금 늦게 입학햄ㅅ는데.. 

휴학하고 일년만 쉬어야하나
대표 사진
익인1
휴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일단 휴학인 거고 차도가 없고 복학 못 할 거 같으면 자퇴인 거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휴학해야지 당연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휴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휴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갑상선암이 그래도 암 중에선 착한 암이라고 하지 않나.... 자퇴보단 휴학하고 쉬면서 차도 볼 것 같어 초기면 수술하면 되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휴학
울엄마 수술했는데 지금은 괜찮으셔
걱정하지마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휴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나아는언니 그랫엇는데 온라인강의라 그냥 다녓엇어 수술같은건 양해 구햇더니 병결 처리해주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입원하는거여도 학교 다닐거 같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혹시 몇살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스물네살 간호2학년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휴학해 그리고 갑상선암은 흔하기도 하고 회복도 빨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그닥 많은 나이도 아니네
갑상선암이 다른 암보다 예후가 좋아도 암이니까 치료 받는동안에는 다른 스트레스 요인은 다 없애는게 좋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컨디션 괜찮으면 계속 다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난 결방학에 수술하고 걍 4일맘에 학겨나갔오..
괜찮드라 근데 사람마다 달라서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나같으면 휴학해......스트레스 받고 피로하면 갑상선 안좋아지니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휴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당연히 휴학해야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암 아닐수도 있으니까 넘 걱정하지말고.. 휴학하고 최대학기 채우고 그때 자퇴고민해도됨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모야 24살이면 어리네!!
휴학하고 푹 쉬고 복학해!!
그리고 요즘 갑상선에 종양 발견되는 경우 은근 많더라! 암은 아니고 그냥 평범한 양성종양이길 바라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댓글 읽어보구 남긴다
일단 단순 양성종양이면 휴학이 안하고 싶으면 무휴학으로 해도 될거 같은데 혹시나... 악성이면.. 휴학하는걸 추천해ㅜㅜ 나도 간호인데 간호학과 자체가 반학기 휴학이 의미 없어서 1년 휴학땜에 더 맘이 그럴거 같은데 그래도 푹 쉬는게 나중에 익 건강을 위해도 더 좋을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휴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 고1에 갑상선암 수술하고 바로 일상생활하는 데 한 달 걸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보건계인데 우리과 애는 방학에 수술하고 무휴학으로 끝내더라고 암 맞았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갑상선은 기수 낮으면 금방 회복해 휴학이 낫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큰일인건 맞지만 넘 걱정하며 스트레스는 안받았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응응ㅠㅠ엄마가 유방암이어서 나도 걱정됐어서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그럼 걱정되지 회복속도가 빠르고 뭐해도 암일수도 있다는 말 들으면 하늘이 무너지는 기분일걸 일단 다 잘 될거니까 걱정마 쓰니야 결과나오면 의사쌤얘가듣고 하면 되니까 힘내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아니 고민하는게 더 신기한데...? 당연히 휴학 아니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학교다니고싶어서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얼른 1년이라도 휴학하자... 초기여도 휴식은 중요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갑상선은 그나마 금방 회복하는 암이얌 휴학하고 치료하면 될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휴학해야지. 생각보다 금방 회복할 수 있어 ! 그래도 쉬는 건 필요하니 1년정도 하자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갑상선은 휴학만 해도 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휴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휴학이지.. 얼른 치료부터 하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암이어도 항암을 안할정도로 약할수도있어서... 나 아는 사람은 걍 다니면서 했어 휴학하고 집에만잇는게 더우울하다고! 종양이있아도 일단 검사 해보고 항암까지안가고 방사선치료로 충붐하면 난 병행해도 괜찮다생각...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당연 휴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후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휴학하고 쉬자 ,, 건강이 더 중요하지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나도 24살에 갑상선암 수술했어 반절제로~다들 착한암이다 뭐 그러는데..수술하고 체력이나 면역력 많이 떨어지긴해 신지로이드약 나는 몇달 먹었어~나는 일 욕심 많아서 딱 수술하고 한달만 쉬고 일 복직했는데 체력 떨어져서 힘들더라공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휴학ㅜㅜ 늦게라도 들어간만큼 이루고싶은 꿈이었을텐데 꼭 완치하고 건강해져서 또 다른 사람들에게 힘이 되어 줄 수 있는 좋은 간호사됐으면 좋겠네 쓰니 화이팅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푹 쉬자 ㅠㅠ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휴학 나도 작은 종양 20살부터 있었는데 아무 문제 없었어 걱정마! 혹시 악성이면 일단 휴학하고 푹 쉬고 삼교대 안하는 곳으로 빠지는게 나을듯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간호학과 학생이면 더 잘 알텐데,, 갑상선암으로 무슨 자퇴야,,, 1년 휴학 한다고 안 늦으니까 휴학하고 빨리 치료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갑상선은 병기따라서 좀 뒀다 방학에 치료해도 무방한 케이스도 꽤 있어 휴학도 안해도 될 수 있음 미리 걱정하지마 젊은사람은 양성도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무조건 휴학 어떻게 될 지 몰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휴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휴학하고 일단 쉬자! 혹시 어떻게하다가 알게된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휴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암이면 휴학해야하는데 아마 쓰니는 아닐거야ㅠㅠ 나도 갑상선에 종양 있는데 1년에 한 번씩 검사해!! 크기 변화 없으면 괜츄나ㅠㅠㅠㅠ 평생 달고 간다 생각하고 좋은 음식 먹고 스트레스 안 받으면 됑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휴휴휴휴휴휴 무조건 휴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휴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나이 문제 없어… 지인 중에 사십대인데 지금 간호학과 실습 중이신 분도 있음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휴학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휴학 갑상샘 요즘 암으로도 안칠정도로(통계 포함 안함) 회복률 높자나
3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갑상선암은 일상으로 복귀하는 확률 되게 높고 기간도 나름 짧더라 괜찮을거임 일단 휴학해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취준생 6월 이후 서류 ㄹㅇ 안씀
13:01 l 조회 1
무신사 세일기간 동안 50만원 썻네
13:01 l 조회 1
학원 원장님 말할 때마다 툭툭 치는데 개거슬려
13:01 l 조회 1
스퀘어 뭔데 지혼자 빨간불이야
13:01 l 조회 1
올해 진짜 별로 안더운거 같지않아?
13:01 l 조회 2
ㄱ근데 진짜 세탁기나 밥이나 뭐든 집안일 "못" 하는 사람이 있어?
13:00 l 조회 6
개인적으로 들으면 제일 긁히는 말1
12:59 l 조회 24
ㅇㅂ는 사고방식 다르구나..상식밖이라 걍 놀라움
12:59 l 조회 9
편의점 알바하는 사람??2
12:59 l 조회 10
다들 가장 되고 싶은 키 뭐야9
12:59 l 조회 22
김치찜이랑 삼겹살 중에 고민 중임4
12:59 l 조회 8
익들이라면 이 상황 기분 나빠?7
12:59 l 조회 10
우리 회사 사람들 다 단벌신사라서1
12:59 l 조회 19
오늘은 검정콩국!
12:59 l 조회 11
하루에 15만원 오르면 하루에 그만큼 떨어지는 날도 있는거지
12:59 l 조회 13
긴장하면 헛구역질 나는데 면접때 인데놀 먹어본사람
12:59 l 조회 2
익들은 비싼 선물 위시리스트 있어?
12:59 l 조회 6
난 주식은 거래 안하지만1
12:58 l 조회 11
너네 하루동안 야채 권장량 섭취해?4
12:58 l 조회 9
스퀘어 지금 1분만에 10만원 오름
12:58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