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2년 넘었고 내가 너무 좋아했어 첫연애도 아니고 헤어지고 애인도 사겨봤고 다 했는데도 미련이 계속 남아서 요즘 밤마다 울고 있어.. 우울증도 생겨서 약도 먹어봤는데 똑같은 거 같아 근데 연락하면 바로 까일 거 같고 그러면 난 진짜 무너질 거 같아서 꾹꾹 참고 있어 어떻게 해야할까 진짜 나 좀 도와주면 안될까 헤어지고 연락 한 번도 안했어 오히려 미련 남을 거 같아서 차단중이야 모두,...| 이 글은 3년 전 (2023/3/20)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헤어진지 2년 넘었고 내가 너무 좋아했어 첫연애도 아니고 헤어지고 애인도 사겨봤고 다 했는데도 미련이 계속 남아서 요즘 밤마다 울고 있어.. 우울증도 생겨서 약도 먹어봤는데 똑같은 거 같아 근데 연락하면 바로 까일 거 같고 그러면 난 진짜 무너질 거 같아서 꾹꾹 참고 있어 어떻게 해야할까 진짜 나 좀 도와주면 안될까 헤어지고 연락 한 번도 안했어 오히려 미련 남을 거 같아서 차단중이야 모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