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65734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76
이 글은 3년 전 (2023/3/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이런 경우처럼 아에 끝나는 경우도 있어? 

답답해서 먼저 연락할까 하는데 이번 주 기다려보고 해서 그냥 끝낼까 생각중이라.. 애 너무 나한테 관심이 없어보여.
대표 사진
둥이1
싸우거나 시간 갖자고 하고 3일 흐른 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토요일에 보고 저녁부터 연락을 안하더라고... 평소에도 내가 먼저하는 경우가 많아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만나서는 분위기 괜찮았어...? 원래 연락을 그렇게까지 안해? 뭐야... 서운해 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음... 딱히? 본인이 3월에 질리도록 보자 해놓고 2번 봤어 친구랑 보는게 더 많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와 그것부터가 너무... 너무...... 너무해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만난지 얼마나 된 거야 ㅠㅠㅠ 연락 빈도만 놓고 봤을 땐 무슨 일 있나 싶었는데 친구한테 투자하는 시간이며 정성이 더 많은 상태라면 뭔가... 그 사람의 마음이 바뀐 건가....? 아니 근데 진짜 너무하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에게
이제 2달정도 ㅎㅎㅎㅎ
걍 이대로 연락안하고 쭉 안해줬으면 좋겠다 ㅜㅜ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에에 뭐지.....? 끝낼 수 있다면 끝내는 거 추천.....
싸운 것도 아닌데 뭐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니가 연락보내도 씹는거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난 약간 싸우고? 서먹한 상황에 상대방이 저렇게 잠수탔었는데 내가 너무 피말려서 헤어지자통보했었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내가 먼저 연락해야 하길래 언제 연락하나 보자라는 심보로 안한지 3일째인데 걍 안해 이게 말이야? 두달째인데...?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쓰나 한번 무슨일 있냐고 연락해봐 하..... 아 진짜 개에바야 나도 딱 3달째에 저랬어^^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안웃이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진지하게 왜 저런식으로 잠수타냐고 하지말하고 해 진짜 과거의 내가 생각나서 나도 화나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포기상태..ㅎㅎㅎㅎ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뭐하냐 해도 그냥 잇다고 할걸.. 가끔 반나절 지나도록 연락 없을때 보내면 그러더라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 싸운 것도 아닌데 저런다고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아니 뭔소리여 싸운것도 아닌데 연락을 3일째 안한다고...? ㄹㅇ 연인맞아? 외사랑아니고?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도 가끔 느끼는거지만 연인인건지 친구인건지 참..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뭐여 왜 해탈햇어 아니 쓰니야ㅋㅋㅋㅋ 아 툭까놓고 솔직하게 말하자 걍... 연인사이에 한두번 느껴도 문제잇는건데 그걸 가끔느끼고 이러고 잇는게 맞냐고... ㄹㅇ 찐친이나 여동생이 이러고잇으면 좋은사랑하라고 계속 응원할거냐...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대로 걍 쭉 연락안해줬으면 하는 바램이야 ㅎㅎ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게 가능해 얼마사겼는데? 연인사이면 최소 2-3시간에 한번씩은 연락하잖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두달정도 ㅎㅎ.... 반나절 안될 때도있고 어딜가면 건다보단 내가 뭐하냐 할때 말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연락하지말거 너도 그냥 잠수타버려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럴려고 이대로 걍 연락 안해줬으면 좋겠어^^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이대로 차단하고 잠수이별 ㄱㄱ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이번주 계속 보다가 차단 할라구 쟤 내 일터 을아서 ㅠㅜ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좋게 끝낸 관계랑 걍 좀 급하게?마무리없이 끝낸 관계 중에
15:11 l 조회 1
회사사람 소개로 만나다가 안좋게 이별한적 있어?
15:07 l 조회 5
상황이별 해본 둥이들아 얼마나 힘들어?1
15:06 l 조회 7
본인이 생각하고 연락준다는데 5
15:01 l 조회 15
애인 직장에 홍일점 ..이성직원 들어온다는데 불안해3
15:00 l 조회 32
결혼하려면 돈 모아야지! 열심히 모으고 있어~ 이런 건 빈말이야?1
14:58 l 조회 15
애인 인프피인데
14:57 l 조회 13
너는 내가 그렇게 좋아? 이 말 의미2
14:56 l 조회 12
연애라는 게 원래 짧게 끝날 수록 미련이 많이 남나5
14:56 l 조회 25
이게 내가 예민한 거야? ㅋㅋㅋ3
14:49 l 조회 64
솔직히 여자는 안정형 인기없음13
14:45 l 조회 129
결혼 전 동거 찬성하는 부분이야? 둥들은 다들 어때? 1
14:42 l 조회 14
본인표출추리력 좋은 둥들아 내 애인 연락오기까지 얼마나 걸릴지 추리좀 해줘.. 😭
14:42 l 조회 13
이거 정떨어지면 정상..? 반려동물 키우는 둥이들아 6
14:39 l 조회 29
여익들아 너네 연애 경험 많은 상대 만나면 무조건 성병 검사 하자 할거얌???!!11
14:36 l 조회 50
익들 전애인 잘 잊어?1
14:34 l 조회 24
여자들은 살짝 불안형에 잘 요구하는 애들이 연애 잘하는거 같음4
14:26 l 조회 89
너네 애인이 성병검사 하라면 할거야????4
14:24 l 조회 39
너네는 어떤 남자한테 끌림 ??3
14:23 l 조회 54
나 재회했는데 후회함6
14:18 l 조회 92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