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53707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12
이 글은 3년 전 (2023/3/25)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내가 남자고 오래좋아한 짝녀가있어 

부산사람이거든 이전엔 내가 좀 티내다가 걔가 어어 뭐지 ? 이러다가 상황때문에 뭘 더 해보지 못했는데 

 

아무튼 좀 시간이 꽤 지나고 내가 취업해서 서울로 와버렸는데 계속 생각나고 보고싶고 이런데 뭔가 연락도 못하겠고 서울부산인거 나는 괜찮은데 걔가 받아들이기에 무리한다 이렇게 느낄수도 있을것같고 그래 

 

그냥 정리하는게 맞는걸까 ?
대표 사진
둥이1
좀 어려울거같긴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ㅠ 슬프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좀 오바야 ..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미련너무남는다 과거의 나 자신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 시작부터 경기 부산인데 장점보다는 단점이 많긴하지만 괜찮아 나름..
시작도 안해보고 나중에 후회할바에는 지금 해보는게 낫다고 생각해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 긍정적이게 봐줘서
나도 85:15정도인데 저15때문에 갈등이 이만저만 아니네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서울-부산으로 시작해서 이년째인데 잘 사귀긴했어 근데 결국 장거리때문에 헤어질듯 그래도 먼저 포기보다 일단 해보는 편이 나은거같아
3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진짜 ? 그래 맞아 걔가 취업하면 서울올가능성도 높으니까
조언고마워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경기-경남이면 말리겠는데(실제로 내 지인이 경기-경남 장거리 중인데, 교통편이 좀 그래서 자주 만나기 찐으로 어려워하더라고), 서울-부산이면 해볼만은 하다 생각함. 적어도 대도시-대도시 간이라서 KTX 편수도 많고, 마음만 먹으면 가능은 하다 생각함. 중간지에서 만나는 법도 있고.
그런데 사귀다가 장거리 된 게 아니라서, 초반부터 장거리 하자 하면 꺼려할 수는 있겠다 생각은 함....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장거리 하지마...나중엔 보러 가는게 생각보다 지쳐
3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나는 아니고 우리 오빠가 서울부산 장거리로 시작했는데 8년째 잘 사귀고 있긴함
3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짝사랑 하면 원래 다 불안형 되는거임?
21:47 l 조회 4
여자가 소개시켜주는 소개팅은 괜찮아?? 3
21:46 l 조회 12
짝남이랑 저녁 먹으려면 메뉴가 머가 좋을까ㅜㅜ 6
21:44 l 조회 10
썸붕났는데 상대가 본인 스토리 숨김했거든 ㅜㅜ 불편해하는건가? 1
21:40 l 조회 18
썸붕 냈는데 너무 미안하다…1
21:40 l 조회 30
남자는 다 애같다...1
21:40 l 조회 15
인프피 둥이들아 스토리 자주올려???9
21:38 l 조회 18
얘들아 나 쓰레기취향인데 이성 보는눈 절대 안바껴?16
21:36 l 조회 39
외모 취향 아니어도 스킨십하면 설레?8
21:35 l 조회 45
여행지에서 만난남자가 날 갖고노는건가 8
21:33 l 조회 27
얘들아 짝사랑 가까이 가려하는데... 이거면 운 좋은거지? 2
21:31 l 조회 27
소개팅하고 연락 계속 하는 이유가 뭘까..
21:27 l 조회 19
이별 눈앞에서 싹다 치웠다2
21:26 l 조회 29
이쁘게 찍어서 올린 사진 스토리에 올렸는데3
21:24 l 조회 43
썸붕 재회 / 짧은 연애 재회는 어렵나ㅠ3
21:23 l 조회 26
전애인과 같은 사무실에서 일하는 애인7
21:17 l 조회 28
entp 썸남 연락텀 진짜 긴데 진심이 어떤걸까 3
21:16 l 조회 24
엔팁 만나보고싶다1
21:14 l 조회 12
엣티제 헤어지자하고 언팔 안하는거 뭐야 ?4
21:13 l 조회 19
곧 유부남 남익 질문 받아봐도 됨?37
21:09 l 조회 73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48